2022년 01월 21일 최신 : 삼수의 원리와 완성자
2022년 01월 21일 최신 : 삼수의 원리와 완성자

사이트맵

공지사항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한없는 인내심으로 하나님이 되어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승리제단
조회 254회 작성일 21-05-09 17:03

본문

한없는 인내심으로 하나님이 되어야

그런고로 이제 너무너무 긴긴 세월을 두고 영생을 기다리다가 영생이 이루어지 않으니까 중도에 낙심을 하거나 실망을 해서 떨어지는 사람도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인내의 성품이 있다 그랬죠? 끝까지 견디고, 참고 기다리는 인내력이 하나님에게는 있지만 마귀에게는 인내력이 없다고 했습니다. 마귀는 인내력이 없기 때문에 참지 못해서 발광을 하다가 꺼꾸러지는 겁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끝까지 참고 견뎌 육천년이 아니라 이제 억만년이라도, 영원무궁토록이라도 하나님은 참고 견디는 그러한 인내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성품 중에서 가장 귀한 성품이 인내력입니다. 그래서 바로 하나님의 자식인 인간들애게 끝까지 참고 견디는 인내력이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 길은 인내력이 있는 사람이나 가는 거지, 인내력이 없는 사람은 갈 수 없는 길입니다. 그런고로 끝까지 참고 견디면 기어이 종착역이 나옵니다. 종착역이 바로 영생의 나라예요. 아시겠어요? 영생의 나라에 도착되면 더 이상 갈 필요 있어요? 없습니다. 거기에는 시간이 없는 세계이고, 거기는 바로 공간이 없는 세계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완전 자유의 세계입니다. 그런고로 자유의 세계인고로 시간의 속박을 받지 아니하고, 완전 자유 속에서 영원무궁토록 쾌락 속에서 사는 세계 즉 천국인 것이올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