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게시판

  1. Home
  2. 커뮤니티
  3. 게시판

8월의 성탄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승리제단
조회 977회 작성일 21-04-19 14:07

본문

8월의 성탄절

성탄절이란 구세주가 태어나신 날을 축하하는 날인데 승리제단에서는 8월 12일을 성탄절로 경축합니다.


구세주는 하나님입니다. 구세주는 인류를 구원하는 성경의 주인공으로 하나님 당신이 직접 구세주가 되는 것입니다.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이사야 43:11, 여호와는 하나님을 지칭하는 말이며 구원자가 곧 구세주입니다. 하나님 아들도 아니고 하나님 사신도 아닌 하나님 당신이 직접 마귀를 이기고 구세주가 되어 마귀의 포로 상태에 있는 인류를 구원한다는 뜻입니다.

구세주는 선생님입니다. 무지한 세상을 진리의 빛으로 밝히는 구세주는 분명 선생님으로서 인간의 정체가 마귀의 포로 상태에 처해 있는 하나님임과,  마귀의 정체가 '나' 라는 주체의식임을 밝히시어 구원을 향한 근본 학문을 확립하시고 가르치십니다.

구세주는 선구자입니다. 인류가 자신을 위해 살 때에 한국인으로 출현한 구세주님은 이웃을 위하여 자신을 짓이기는 반대의 삶을 사셨습니다. 군인의 신분으로 수 많은 학교와 교회를 짓고 전쟁 통에 배움의 기회를 잃은 수많은 학생들을 가르 쳤으며, 동양최대의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도 마다하고 밀실에 들어가 '나' 라는 주체의식과 싸워 '나'를 완전히 죽여 없애는 길을 개척하신 당신은 분명한 선구자이십니다.

구세주는 구원의 모델입니다. 우리는 조희성 선구자님이 개척하신 그 길을 따라 가야됩니다. 우리는 조희성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방법 대로 그 길을 가야 됩니다.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겨라, 그러면 누구의 죄도 내 죄로 여기게 되고 결국 '나' 라는 마귀가 점점 말라비틀어져서 죽게된다.  '나' 라는 마귀가 순교자가 되어 죽어질 때 성령의 하나님이 부활함을 입어 이긴자로써 구원을 얻고, 성령으로 충만된 하늘나라 천국이 이루어져서 기쁨과 행복이 끝 없이 함께하는 영생의 하나님이 된다."

구세주는 영적 엄마입니다. 우리 속에 성령의 씨앗을 깨워 이슬성신/감로/해인 성령의 젖으로 키우시는 영적 엄마이십니다.

구세주는 인류의 구세주입니다. 성경의 구세주가 불경의 생미륵불이며 참진리 안에 모든 종교가 통일됩니다.  1931년 8월 12일은 성탄절이면서 부처님오신날인 것입니다.

영적 엄마의 생일을 맞아 엄마의 소원인 우리가 구세주/생미륵불/정도령이 되기 위한 노력을 다 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올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