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 왕을 하야시키는 반대생활”

여러분들에게 반대생활을 해야 이기신 하나님이 된다는 것을 이 사람이 논했는데 이것은 사실입니다. 좁은 길인 영생하는 길은 반대생활을 하는 길밖에는 없어요. 반대생활을 안 하는 사람은 못 가요. 반대생활을 해야, 그래야 여러분들이 영생을 얻지, 그래야 하나님이 되는 거지, 반대생활을 하지 않는 자는 결코 이 길을 갈 수가 없어요.
천당 가는 길을 여러분들에게 정확하게 알려 주는 거예요. 그런데 여러분들이 실천을 안 하면 소용이 없어요. 여러분들이 미워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아해야 되고, 일하기 싫으면 일을 해야 되고, 힘들어서 쉬고 싶으면 안 쉬어야 되고, 이러한 반대생활을 철두철미하게 해야 승리한 하나님이 되어서 영생을 쟁취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 반대생활이 얼마나 힘든 길이에요. 얼마나 좁은 길이에요. 많은 사람이 갈 수 없는 길이에요. 이 반대생활은 참으로 인간은 갈 수가 없는 길입니다. 갈 수 없는 길이지만 반대생활을 함으로써 바로 하나님이 된다는 겁니다.
죄 짓는 행동, 마귀의 행동을 못하게 하고, 계속해서 하나님의 행동을 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품게 되면, 마귀는 6천 년간 누리던 왕의 자리에서 *하야(下野)하여 마귀 옥에 갇혀 있던 하나님의 영이 왕의 자리를 도로 빼앗게 되는 것입니다.*
*하야(下野): 관직에서 물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