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및 8월 연합예배 불가 공고

7월 및 8월 연합예배 불가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전국적으로 교회시설의 각종 모임을 중심으로 연일 50명 이상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정부에서는 ‘교회 정규예배 외 소모임 금지’ 조치를 발표하였습니다. 7월 10일 오후 6시부터 성가대 연습, 단체 식사, 성경공부, 수련회, 기도회, 부흥회, 구역예배 등의 각종 소모임을 금지하고 예배 시에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찬송은 자제해야 하며 부득이 찬송을 할 시에는 성가대를 포함한 모든 참석자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또한 출입자 전원 체온을 재고 QR코드를 활용한 전자출입명부도 관리자의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하며 QR코드 생성이 어려운 분들은 수기로 성명, 연락처 등을 작성해야 합니다. 다행히 승리제단은 이미 성도증으로 전자출석 체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QR코드 생성으로 출입 체크를 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구지 QR코드로 출입 체크를 해야 한다면 가능한 분들은 하고 나머지는 수기로 기록을 남기면 되니 이 또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다만 이번 조치로 말미암아 7월 연합예배 및 8월 12일 성탄절 경축예배도 진행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번 교회시설에 대한 강력한 조치로 인하여 주위의 눈들이 우리를 지켜보고 있으므로 본부제단에서도 합창은 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우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보다도 정부의 조치와 주위의 시선이 더 부담스럽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집합금지조치에 따라 예배를 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 이런 때일수록 하지 말아야 할 말은 하지 말고, 가지 말아야 할 곳은 가지 말고,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은 만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아울러 개인위생 철저히 하고, 마스크 꼭 쓰고, 박멸소탕 기도 열심히 하고, 지킬 것은 꼭 지키는 주님의 믿음직한 승리제단 성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7월 10일 금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