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 이상 집합금지 행정명령 공고

5인 이상 집합금지 행정명령 공고

12월 23일 수요일 0시부터 내년 1월 3일 일요일 24시까지 수도권에 실내든 실외든 관계없이 5인 이상 집합금지 행정명령이 내려졌습니다. 결혼식은 50인 미만, 장례식은 30인 미만만 허용되고 그 외의 모든 사적인 모임은 일체 중지됩니다.

행정명령으로 5인 이상 모이는 것이 금지되기 때문에 이를 어길 경우 300만 원 이하의 벌금과 더불어 바로 법적인 제재를 당하게 됩니다. 그래서 12월 23일부터 1월 3일까지는 한곳에 모여서 예배를 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본부제단에서는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다음과 같이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승리제단은 매일 제단에 나와야 합니다. 그러므로 매일 제단에 나오셔서 예배실에 들어가 단상을 바라보고 5분간 기도를 하고 가시면 됩니다. 나가실 때는 출석체크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집에 가셔서 홈페이지나 유튜브에 들어가서 예배를 보시거나 스마트 폰에 저장된 예배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이상의 조치는 새벽 6시예배, 9시예배, 오후 2시예배, 저녁 7시예배의 모든 예배에 해당됩니다. 다만 원칙적으로 예배를 볼 수가 없기 때문에 해당 예배시간에 오시는 분들은 5분간 기도만 하고 가시면 됩니다. 다만 정규 예배 시간인 9시 예배의 경우에는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주님 존영을 화면에 띄워놓겠습니다.

일요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주님 존영을 띄워 놓겠습니다. 메시아절인 12월 25일과 이슬성신절인 1월 1일에도 일요일과 같이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주님 존영을 띄워 놓겠습니다. 그 외 시간은 단상을 바라보고 5분간 기도하고 가시면 됩니다.

5인 이상 집합금지 행정명령으로 인하여 모이는 것 자체가 위법이기 때문에 불안한 마음으로 예배를 강행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부득이 이상과 같은 조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배를 보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예배 동영상은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미 올라가 있는 예배 동영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보시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본부제단에서 예배를 보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예배 동영상은 올리지 않습니다.

공공기관이나 회사의 사무실에서 근무하거나 위원회의 등은 공적인 운영을 위하여 불가피한 일이기 때문에 2.5단계 거리두기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시아절, 이슬성신절 경축예배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때가 되면 척 바라보고만 가면 되는 때가 온다고 말씀하셨는데 지금이 그런 상황이 되었네요. 성도님들의 협조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총무부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