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연합예배 취소 공고

5월 연합예배 취소 공고

코로나19의 확진자가 두 자리 숫자로 줄어들고 이제는 국내 확진자가 10명 이내로 진정국면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렇지만 부활절 집회와 선거의 여파로 인하여 집단 감염의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자칫 경각심을 잃고 방심하다가는 또다시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수가 있기 때문에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닙니다.

더구나 아직은 코로나19의 치료약도 백신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5월 5일까지 종교 등 4대 밀집시설에 대해서는 현재의 방역지침 준수 명령을 유지한다는 것이 정부의 방침입니다. 다만 운영 중단 강력 권고는 해제한다고 하였으니, 되도록 집회를 열지 말고 집회를 하려면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라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5월 연합예배도 취소합니다. 연합예배를 보게 되면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5월 8일 어버이날 경축예배는 각 제단에서 자체적으로 치러주시기 바랍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인류의 어머니 되시는 주님께 감사하는 마음과 정성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어버이날 절기성금은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233001-04-216657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리제단

개인위생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철저히 하고 사람을 만날 때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만나시기 바랍니다. 비말 감염의 우려도 있지만 사람을 통해 오염이 된다는 사실을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절감했으면 합니다. 사람은 아무나 만나지 말고 전화도 함부로 받지 말라는 주님의 말씀을 꼭 명심해야 합니다.

주님을 초초로 바라보고 기도하는 생활로 자유율법을 지킴으로써 주님께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로 삼는다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하나님의 신실한 역군이 될 것입니다. 조금 더 인내합시다. 코로나19의 캄캄한 터널의 끝이 보입니다. 모든 것에는 끝이 있고 새로운 희망도 있습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이겨나갑시다.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총무부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