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연합예배 취소 공고

4월 연합예배 취소 공고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4월 19일 예정되었던 연합예배도 취소합니다. 지금은 각자가 속한 제단에서 예배를 보시고 본부제단이나 다른 지방제단으로의 이동은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조심스러운 때입니다. 사람으로부터 감염되기 때문에 사람을 만나는 것은 최대한 자제하시고 불가피할 때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시고 꼭 마스크를 쓰고 만나시기 바랍니다.

승리제단 식구들은 주님께서 지켜주시리라는 믿음이 있지만 언제 어떻게 마귀가 틈을 탈지 모르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예배를 보실 때는 개인 간 2m 정도의 거리를 두고 예배를 보시고 대화를 나눌 때도 되도록 정면에서 대화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경각심이 떨어지는 조금 개념이 없는 사람이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사람을 졸졸 따라다니면서 말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심지어 밥을 먹고 있는 사람 옆에 서서 마스크도 쓰지 않고 뭐라고 말을 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한 행동이 아닙니다. 입에 재갈을 무는 것이 자유율법을 지키는 지름길입니다. 잘못된 습관을 고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날려버리는 사람이 있어 안타깝습니다.

만병을 이기는 치료약은 바로 구세주 되시는 우리 주님이십니다. 초초로 주님을 바라보고 박멸소탕 기도를 쉬지 않고 계속합시다. 아울러 자주 손을 씻어 개인 청결을 철저히 하시고 따뜻한 물로 목을 자주 적셔서 바이러스의 침입을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소금물로 양치를 하거나 가글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시기에 가장 필요한 것은 강한 정신력과 건강입니다. 면역력을 강하게 만들어 바이러스가 침입해 들어오더라도 싸워서 이겨내야 합니다. 승리제단 식구들은 이기신 하나님의 가지입니다.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의 역군으로서 그동안 연단을 받아 강한 피로 무장되어 있으므로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입니다. 좀 더 인내합시다.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2일 목요일

총무부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