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연합예배 취소 공고

3월 연합예배 취소 공고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3월 22일 예정되었던 연합예배를 취소합니다. 지금은 각자가 속한 제단에서 예배를 보시고 본부제단이나 다른 지방제단으로의 이동은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조심스러운 때입니다. 사람으로부터 감염되기 때문에 사람을 만나는 것은 최대한 자제하시고 불가피할 때는 꼭 마스크를 쓰고 만나시기 바랍니다.

승리제단 식구들은 주님께서 지켜주시리라는 믿음이 있지만 언제 어떻게 마귀가 틈을 탈지 모르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너무 낙관하지도 너무 두려워하지도 맙시다. 예배를 보실 때도 충분한 거리를 두고 예배를 보시고 대화를 나눌 때도 되도록 정면에서 대화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만병을 이길 힘은 주님을 초초로 바라보고 고도로 사모하는 것입니다. 백신 중의 백신이 바로 우리 주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이 시기에는 마귀를 소멸하는 박멸소탕 기도를 쉬지 않고 계속해야 합니다. 자주 손을 씻어 개인 청결을 철저히 하시고 따뜻한 물로 목을 자주 적셔서 바이러스의 침입을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소금물로 양치를 하거나 가글을 하는 것도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아줍니다.

이 시기에 가장 필요한 것은 강한 정신력과 건강입니다. 면역력을 강하게 만들어 바이러스가 침입해 들어오더라도 싸워서 이겨내야 합니다. 피할 수 없다면 이겨내야 합니다. 승리제단 식구들은 이기신 하나님의 가지입니다. 이미 우리들은 강한 피로 무장되어 있으니 코로나19 정도는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4월의 연합예배가 4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만, 코로나19 사태가 4월에도 계속된다면 그 추세를 살펴 가며 진행의 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초초로 주님을 바라보고, 고도로 사모하며, 자유율법을 지키며, 박멸소탕 기도 열심히 합시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12일 목요일

총무부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