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하나님과 동행하는 이긴자가 됩시다

 ◇ 이긴자가 되는 비결은 누구든지 내몸처럼 여기는 것입니다
  승리절은 많은 이긴자가 나오는 날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내가 이긴자가 됐나, 안 됐나?’라는 궁금증을 가진 사람은 ‘이긴자가 됐다가도 안 됐다.’로 떨어집니다. 그래서 이긴자는 온전히 맡기는 생활을 하는 사람이 이긴자가 됩니다. 밀실에서 이사람에게 ‘이긴자가 됐다.’고 했을 때에 이사람은 생각하지 않고 즉시 “내가 이겼나요. 하나님이 나를 이기셨죠.”라고 하나님 앞에 응답했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께서 “또 이겼다.”고 하셨습니다. 이와 같은 것을 여러분들도 본받아야 되겠죠? 내가 이긴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 대신 이겨주셨다는 생각으로 완전히 또 이겼다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사실은 이긴자 한 사람이 나왔을 때, 이미 온 세상 만물이 해방되는 날입니다. 말하자면 온 세상의 만물이 영생으로 가는 길이 결정되는 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 사정이 내 사정이요, 내 사정이 네 사정이다.’ 하는 것이 하나님의 율법인 우리 제단의 자유율법이라고 했죠? 그래서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겨라.’고 했죠?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생활을 하는 사람은 이미 벌써 22년 전에 이긴자가 된 사람도 있습니다.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사람, 그런 사람은 이긴자가 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고, 누구든지의 사정을 내 사정처럼 여기면, 이긴자의 사정이 바로 내 사정이 되어버리니까 이긴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긴자가 되는 방법과 비결을 이미 22년 전부터 말을 했지만, 듣는 귀가 있고 못 듣는 귀가 있습니다. 그래서 듣는 귀는 복을 받게 되어 있고, 못 듣는 귀는 복을 못 받는 것입니다.
  ◇ 선악과인 나라는 의식을 없애는 비결은 반대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사람이 여러분들에게 성경 보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죠? 성경말씀은 영적 말씀이니까 성경에 기록된 말씀은 영에 대한 말씀입니다. 그래서 선악과도 영이요, 생명과일도 영인 고로 생명과일은 영생을 주는 영이요 선악과는 죽음을 주는 마귀의 영이라는 것을 여러분들에게 설명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라는 주체의식이 선악과요, 나라는 의식이 바로 마귀의 영이라는 것을 이미 22년 전에 여러분들에게 말씀을 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선악과인 ‘나’라는 의식을 짓이기고 죽이는 생활을 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었습니다.
  반대생활이 바로 마귀를 죽이는 생활이라고 가르쳐 주었죠? 그래서 이사람이 밀실에서 반대생활을 100% 함으로써 이사람 속에 있는 ‘나’라는 의식의 마귀의 영을 짓이겨 죽였습니다.
  그 다음에 하나님이 마귀를 이긴 하나님의 영이 ‘나’라는 의식의 자리에 앉아 있기 때문에 이사람 몸에서 이슬성신이 나오는 것입니다.그래서 이사람만이 특별하게 그렇게 되는 것이 아니고, 여러분도 이사람과 똑같이 이긴자가 되면 이슬성신이 나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여러분들의 몸에서 이슬성신이 나올 때가 되면 이사람이 발표를 합니다. 발표한 다음에 이슬성신이 나오는 것을 알아야 하지, 발표하기도 전에 이슬성신이 찍혀 나왔다고 자기 몸에서 나왔다고 생각하면 떨어집니다. 지옥 갑니다.
  ◇ 이긴자의 증표, 이슬성신은 삼위일체 하나님의 영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 이 이슬성신이 삼위일체의 영입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의 영이기 때문에 이긴자만이 삼위일체 하나님의 신이 좌정하는 것이지, 이긴자가 아니면 이 이슬성신이 나올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생명과일이라는 것을 이긴자가 먹는다고 묵시록에 씌어 있습니다. ‘이긴자에게 생명과일을 주어 먹게 하리라.’ 하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긴자만이 생명과일인 이슬성신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슬성신이 나오면 그 이슬성신을 받는 사람들이 생명과일을 먹었다가 되어서 전부 이긴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긴자가 되어야 이 길을 가는 것이지, 이 영생의 길은 이긴자가 안 되면 영생의 길을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긴자가 되기 위해서 철두철미하게 반대생활을 해야 되겠죠? 내가 하고 싶으면 안 하는 것입니다. 내가 고기를 먹고 싶으면 고기를 안 먹는 것입니다.
  반대생활은 스스로가 하고 싶은 것을 안 하고, 하기 싫은 것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일하기 싫으면 부지런히 일을 하는 것입니다. 부지런히 일을 하고 열심히 일을 하다가 쉬고 싶으면 안 쉬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반대생활이 얼마나 힘든 줄 아세요? 사람으로서는 불가능한 생활입니다. 사람으로서는 반대생활을 실천한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러나 이 반대생활을 철두철미하게 해야 마귀를 이기고 나를 이기고 나라는 의식이 하나님의 영으로 좌정되는 고로, 그때부터는 생각이 달라집니다. 인간의 생각이 없어지고 자신도 모르게 하나님의 생각만 움직여집니다. 하나님의 생각은 80%가 기쁨입니다. 기쁨! 왜 그런지 즐겁고, 왜 그런지 늘 마음이 기뻐서 어쩔 줄 모를 정도의 기쁨이 마음에서 솟아납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기쁨의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이기 때문에 항상 누가 봐도 웃는 얼굴이지, 항상 누가 봐도 상을 찌푸리는 얼굴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는 사람은 항상 웃으면서 세상을 살게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누구를 만나도 웃고 기뻐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 기뻐하는 사람을 만나는 사람마다 기뻐서 웃습니다. 이사람 군대 장교 생활할 때에 장교들이 상관한테 야단맞으면 이사람을 찾아왔습니다.
  이사람을 찾아오는 이유는 야단맞고 한 대 얻어터져 가슴에서 주먹 같은 화가 치밀어 올라옵니다. 그것을 참으려니까 정말 견딜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사람을 만나면 그것이 그냥 눈 녹듯이 사그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단만 맞았다 하면 이사람을 찾아옵니다.
  그래서 장교들이 이사람을 보고 ‘참 이상하다. 내가 당신 만나기 전에는 주먹 같은 화가 가슴에서 치밀어서 상관을 두들겨 패고 싶었는데 당신만 만나면 그 마음이 언제 있었더냐하고 없어진다.’고 이상하다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이사람이 이미 장교생활을 할 때부터 마귀 죽이는 생활을 했기 때문에 누구든지 이사람을 좋아했습니다.
  아무리 나를 시기하고 질투하던 사람도 결국은 이사람을 좋아서 어쩔 줄 몰라 했습니다. 그래서 밀실에서 생활할 때에 이사람을 그냥 시기하고 미워하던 사람이 있었는데, 이사람은 그 사람이 나를 미워해도 미워한 것만큼 그 사람을 좋아했습니다. 그 사람을 좋아하고 그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했습니다.
  그러니까 그 사람 속에 있는 그 미워하는 마귀가 눈 녹듯이 녹아서 없어졌습니다. 그 다음에는 그 사람이 “이사람 없이는 세상을 살 수가 없다, 내가 이 밀실에서 연단마치고 집에 가라고 해도 나는 당신을 떠나 갈 수가 없습니다” 고 했습니다. 그만큼 그 사람의 마음을 사랑으로 점령한 것입니다.
  ◇ 은혜받는 비결은 찬송, 설교를 들을 때 뿐만아니라 상대방을 존경하고 섬기는 가운데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 마귀를 이기는 비결은 반대생활입니다. 바로 미워하는 마음이 일어나면 미워하는 마음의 배(倍)로 그 사람을 좋아하고 그 사람을 항상 존경을 하면 그 사람 속에 있는 마귀가 눈 녹듯이 녹아서 없어집니다.
  그래서 마귀를 이기게 되면 내 속에 있는 나라는 의식의 마귀가 눈 녹듯이 녹아져서 저절로 마귀가 없어지고 하나님의 영이 나라는 의식의 자리에 좌정하게 됩니다. 그 다음부터는 인간의 마음이 없어집니다. 하나님의 마음만 있는 것입니다.  
  은혜받는 비결은 찬송, 설교를 들을 때 뿐만아니라 상대방을 존경하고 섬기는 가운데 있습니다.그러니까 항상 누구한테든지 ‘이사람은 좋은 사람이야.’ ‘이사람은 참 훌륭한 사람이야.’ 이런 말을 듣고 살면 행복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반색을 하는 습관, 항상 존경하는 습관, 섬기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그것이 완전히 은혜창파의 세계에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은혜 받는 방법이 찬송하고 설교 들을 때만 은혜를 받는 게 아닙니다.
  바로 자기의 생활이 겸손하고 자기를 낮추고 상대방을 하늘 꼭대기에 올려놓고 존경을 해 주면 바로 상대방만 은혜가 되는 게 아니라 자신도 은혜가 되는 겁니다. 그것이 은혜 받는 비결이에요. 상대방을 존경하고 상대방을 공경을 하고 섬기는 마음을 가지고 세상을 살면 자연히 하나님의 신이 함께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신은 겸손한 신이요. 하나님의 신은 희생적인 신입니다.
  그래서 스스로 희생적인 생활을 하면 하나님의 신이 항상 함께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일상생활에서 은혜 받는 생활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보는 가족이더라도 존경해주고 섬겨주고 사랑해주면, 그러면 그 가운데 하나님의 신이 함께 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신은 항상 화목하는 신이고 항상 희열의 신이기 때문에 기쁜 가운데 사는 사람에게 하나님의 신이 떠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은혜 생활을 하다 보면 전철타도 옆에가 이사람의 분신이 서 있죠? 또 집에 가 봐도 잠겨져 있는 문의 열쇠를 따고 들어가도 방안에 이사람이 있어요. 항상 분신이 따라 다녀요. 그게 하나님의 신입니다. 이사람의 분신이 하나님의 신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신이 항상 같이 따라 다니는 것이 성도의 자격자입니다. 그래서 항상 하나님이 따라 다니는 항상 하나님과 동행을 하는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2002년 10월 14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