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으로 이루어지는 기간은 21일입니다

 하나님으로 이루어지는 기간은 21일입니다
 
 영생을 얻으려면 여러분들이 세상 줄을 끊어버리고
몸을 하나님한테 늘 완전히 맡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측으로 가라면 우측으로 가고
좌측으로 가라면 좌측으로 가고,
하나님이 하라는 대로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 되는 방법은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이사람이 세상 줄을 끊고서 하나님이 된 것입니다.
  하나님으로 이루어지는 기간은 긴 시간이 안 걸립니다. 21 일간 자유율법을 지키면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21 일간만 그 마음이 변치 않고 하나님을 향한 마음이 아침이나 저녁이나 밤새도록 변치 않고 유지되면 21 일간만 그와 같이 그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자유율법을 지키면서 ‘나’라는 것을 짓이기고 나를 이기는 생활을 21 일간만 하면 하나님이 안 될 자가 없는 것입니다.*
  ◇ 21 일간 자유율법을 완전히 지키며 하나님이 이끄시는 대로 사는 것입니다
  21 일간만 자유율법을 지키면 소변으로 피가 터져 나옵니다. 소변으로 피가 터져 나오는 것은 마귀의 시체가 피가 되어 쏟아져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는 이유는 자유율법을 어기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온전히 마음과 몸과 생명을 다 맡긴 사람은 하나님이 주는 생각밖에는 다른 생각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끄시는 대로 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유율법을 지키는 사람은 벙어리와 같은 것입니다. 입이 있어도 그 입을 하나님을 증거하는 데만 열 수 있지, 하나님을 증거하지 아니하는 데는 그 입을 열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지금 분명히 알아야 되는 것은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는 세상 말이 있듯이, 하나님만 되면 다른 것은 필요가 없죠?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되려면 21일간 자유율법만 지키면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된 사람, 21 일간 자유율법을 지키는 사람은 얼굴색이 달라집니다. 그 얼굴에서 광채가 납니다. 은혜 받는 사람의 얼굴은 다른 것입니다.
  ◇ 자유율법을 지키는 사람은 세상 줄을 끊은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유율법을 지키느냐, 못 지키느냐에 따라서 하나님이 되느냐, 하나님이 안 되느냐가 결정됩니다.
   세상 줄을 완전히 끊은 사람이라야 자유율법을 지키는 것이지, 세상 줄을 끊지 않고 그냥 매달려 있으면 그것은 자유율법을 지키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 몇 년 나왔어도 하루도 안 나온 수준의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하루도 나오지 않았다는 것은 하루도 자유율법을 못 지켰다는 것입니다.
  자유율법을 안 지키면서 나오면 안 나왔다가 되는 것입니다.그래서 아무리 여기서 귀한 이슬이 내리고 귀한 하늘의 감췄던 만나가 내려도 자유율법을 못 지키는 사람은 감췄던 만나를 먹을 수가 없습니다.
  자유율법을 지키는 사람이 감췄던 만나를 먹을 수가 있는 것이지, 자유율법을 못 지키는 사람은 감췄던 만나를 먹을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이 주시지를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감췄던 만나를 먹는 사람은 벌써 몸이 달라지고 마음이 달라지는, 말할 수 없이 왜 그런지 기쁜 것입니다. 왜 그런지 즐거운 것입니다.세상 사람들은 돈이 많이 생기면 막 입이 딱 벌어지고 좋아하죠?  돈 생기는 것도 없는데 왜 그런지 그렇게 기뻐! 그래서 이렇게 좋은 것을 이 사람이 알기 때문에 여러분들한테 다 주려고 하는데 매일 말씀을 해줘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립니다.
  그래서 오죽하면 내가 귀퉁뱅이를 줘 박아라 했는데 주먹으로 쥐어박으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마음으로 쥐어박으라는 얘기입니다.그래서 이사람이 말하는 것은, 전부다 마음의 얘기를 하고 있는 것이지, 세상에 사람의 몸으로 움직이는 걸 말하는 게 아닙니다.
  ◇ 21 일간 마귀한테 오염만 안되고 자유율법을 지키면 하나님이 됩니다
  이사람이 말하는 것은 전부 다 마음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음이 항상 하나님의 마음만 가지면, 하나님이 안 될 수가 없습니다.여러분들이 다 양심의 마음을 가지면 그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양심을 감춰놓은 생활, 마귀가 주는 마음을 가지고 마귀가 이끄는 대로 끌려 다니면서 마귀의 포로생활을 왜 하고 있느냐 이 소리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진리의 말씀을 들었으면 마귀인 줄 알았으면 어떤 일이 있어도 그 마귀와의 관계를 칼로 베어야 됩니다. 영적 칼로다가 베어버려야 됩니다. 그래서 마귀와 완전히 인연을 끊어야 세상 줄을 끊는 것입니다. 이 진리를 반대하는 사람과 같이 생활하는 것이 그것이 바로 음란죄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마귀한테 오염만 안 되고 21 일간만 지키면 하나님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 세상줄을 완전히 끊으니 소변으로 피가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가족들과  같이 살려면 그 가족들을 전도해서 이 진리를 알게 하고 이 은혜를 받게 해야만  내 가족이 되는 것이지, 이 진리를 반대하는 사람이면 내 가족이 아닌 것입니다. 그래서 천국 가는 길이 좁다고 했습니다. 성경에 그것이 씌어 있습니다.
  천국 가는 길이 왜 좁은 줄 압니까? 하나님이 되는 길이 천국 가는 길이요,하나님이 되려면 마귀와 상종을 하지 말아야 됩니다. 여러분들 이사람이 사업을 할 때에 이사람에게 집에도 들어가지 말아라, 그 다음에는 회사에서 나가지 말아라, 마지막에는 밀실로 들어가서 가족 생각을 하지 말아라, 옛날에 사업하던 생각도 하지 말아라.
  이러한 율법을 지키기 위하여 완전히 그대로 세상 줄을 끊은 것입니다. 세상 줄을 끊으니까 그 다음부터 소변으로 피가 쏟아지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그러면서 완전히 마음이 달라지고 완전히 몸이 둥둥 떠다니는 것처럼, 날아다니는 것처럼 몸이 가볍게 되었습니다.
  ◇ 이긴자 하나님이 되면 오염된 것이 곧 회복됩니다
  하나님이 되는 과정이 21 일이면 끝나는 것입니다. 이사람이 밀실에 들어가서 21 일 만에 다 됐다가 또 넘어져서 다시 또 21일 하고 그런 것을 약 3 년간 되풀이 했습니다. 3 년간. 그래서 마지막에 가서 완전히 21 일을 마쳐서 이긴자가 된 것입니다. 완전히 이긴자가 된 다음부터는 오염이 되려야 될 수가 없습니다.
  오염이 되려야 될 수가 없고 완전히 그 마음 상태가 세상에 안 믿는 사람을 쳐다봐도 오염이 되지 않는 차원으로 올라가버려서 그 영이 마귀를 이길 수 있는 강한 영으로 변해 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되기까지는 세상 줄을 끊고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세상 줄을 끊지 않으면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여기 나오는 것은 영생을 얻기 위해서 나오는 것이죠?
  영생을 얻으려면 여러분들이 세상 줄을 끊어버리고 몸을 하나님한테 늘 완전히 맡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측으로 가라면 우측으로 가고 좌측으로 가라면 좌측으로 가고, 하나님이 하라는 대로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 되는 방법은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마음으로 먼저 세상줄을 끊고 그 다음에 행동으로 세상줄을 끊는 실천을 하는 것입니다. *               
1991년 3월 29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