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만이 영생을 누릴 수가 있다

하나님 안에서 행하라는 것은 내가 행치 말라는 것이다

◇ 에덴동산, 시온은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사람이다

시온은 에덴동산을 말한다. 에덴동산은 하나님께서 잃어버린 당신 집을 회복했을 때에 비로소 에덴동산이 되는 것이요, 또한 하나님께서 도로 찾은 당신의 집이 시온이 되는 것이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긴자가 나온 것은 하나님께서 마귀를 이기고 나를 이기고 사망을 이기시어 한 사람을 점령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고로 시온이 되는 것이다.

그런고로 이긴자가 시온이요 에덴동산이요 에덴동산이 하나님이 함께하는 사람이다. 하나님께서는 잃어버린 에덴동산을 도로 찾으면 마귀를 이기고 사망을 이기고 나를 이기고 당신의 집을 도로 찾게 되었다가 됨으로 영원무궁토록 하나님의 집이 되어버리고 영원무궁토록 존재하는 에덴동산으로 회복된 시온이 되는 것이다.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온다’는 말은 천당이 어디 있는지, 하나님이 어디에 계신지, 선악과와 생명과가 무엇인지, 원죄가 무엇인지를 아무것도 알지 못했던 모든 것을 이긴자가 오늘날 밝히 알려준다. 어떻게 하면 죄가 되고 어떻게 하면 죄가 안 된다는 것을 정확하게 밝혀 준다. 그래서 이 땅이 밝아온다는 것은 마음이 밝아온다는 것을 말한 것이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한 것은 슬픈 마음과 애통의 마음이 기쁜 마음으로 바뀌어졌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 시온의 영광이 비쳐온다는 것은 풍운조화로 여름장마를 막으면 전세계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는 뜻

‘시온의 영광이 비쳐온다’는 것은 오늘날 이 시온의 영광이 널리널리 전 세계적으로 비치게 되는 것은 시온이 되는 이긴자가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하고 8년째 지금 여름장마를 못 지게 했다. 이것을 계속하면 전 세계가 다 알게 된다. 그런고로 전 세계가 알게 되는 고로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는 것이다. 그런고로 전 세계가 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이다.

그리하여 선악과가 나라는 의식이요, 마귀요, 사망의 영이라는 것을 오늘날 이긴자가 가르쳐 준다. 그런고로 나라는 주체의식이 마귀요 선악과요 죄 중의 죄인 고로 내가 생각하는 것이 죄요, 내가 기도하는 것이 죄요, 내가 하나님을 믿어도 죄요, 내가 행하는 것은 다 죄가 된다는 것을 논하는 것이다. 그런고로 내가 남의 일에 참견해도 다 죄다. ‘이리 앉아라, 저리 앉아라’ 해도 죄다. ‘내 말 들어라, 네 말 들어라’ 참견해도 죄다.

참견하는 음란죄다. 이것이 자유율법이다. 그런고로 다른 사람의 일에 대하여 참견하면 참견하는 음란죄요 또한 관심을 가지면 관심의 음란죄가 된다. 오늘날 내가 가족을 생각하면 가족을 생각하는 관심의 음란죄가 된다. 또한 다른 사람도 관심을 가지면 관심의 음란죄가 된다. 이것을 밀실 안에서 수년 동안 연단을 받으면서 자유율법을 지키지 아니하면 매를 맞으면서 죄를 짖지 않는 연단을 받았던 것이다.

◇ 욕심을 부리면 피가 썩고 생명이 썩어 늙고 병들어 죽는 것이다

오늘날 나라는 주체의식이 마귀요, 선악과요, 죄의 영이 되는 고로 내가 행하는 것은 전부가 죄가 된다는 것은 내가 욕심만 부리면 피가 썩는다. 피가 썩는 것은 피는 생명인 고로 생명이 썩는 것이요 생명이 썩는다는 것은 생명이 죽는다는 것이다. 나라고 하는 것이 욕심을 부리면 피가 썩고 피가 썩으면 늙고 피가 썩으면 썩은 핏속에서 병균이 발생되고 번식을 하는 고로 병에 걸려서 죽는다. 욕심 자체가 죄라고 성경에 씌어 있다.

욕심 자체가 죄라는 것만 씌어 있지 나라는 것이 죄라는 것은 안 씌어 있다. 욕심이 죄라면 나라는 것이 죄라고 해야 맞다. 욕심 자체가 욕심을 부리는 것이 아니고 내가 욕심 부린다. 그래서 내가 행하는 것은 다 죄다. 내가 행하는 것이 다 죄가 되는 고로 성경과 불경에서는 너희는 하나님 안에서 행하라, 하나님 안에서 행하라는 것은 내가 행치 말라는 것이다. 내가 행하는 것은 죄가 된다는 것이다.

내 고집대로 하면 죄가 된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시키는 대로 해야 죄가 안 된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명령대로 해야 죄가 안 된다는 것이다.

이렇게 성경은 씌어 있는데 오늘날 이 성경 말씀대로 믿지 않고 성경을 끼고 다니면서 기독교인들이 자기가 행하고 있다. 하나님이 시키는 대로 하지 않고 자기가 행하고 있다. 믿는 것도 자기가 믿고 있다. 내가 믿어도 죄다. 그래서 성경에 믿음은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이라고 했지 내가 주는 선물이라고 되어 있지 않다. 에베소서 2:8에 기록되어 있는데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은 영생이다.

그런고로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이 영생인 고로 영생이라는 것은 다른 사람 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안에 있는 것이다. 그런고로 하나님 안에만 영생이 있으므로 하나님이나 영생을 누리는 것이지 사람은 영생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하나님만이 영생을 누릴 수가 있는데 영생을 누리려면 사망을 못 이기면 영생을 누릴 수 없다. 사망을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나를 이겨야 하나님께서 영원무궁토록 영생을 하시는 것이다. 그런고로 나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사망을 이기는 하나님의 영이 믿음이라고 하는 것을 기독교가 모른다. 이것을 모르는 것은 성경을 바로 가르쳐 주는 자가 없어서 그렇다.

오늘날 성경 상의 믿음은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인 고로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인 영생의 하나님의 신이 믿음인 고로 하나님의 신을 받아야 하나님의 신이 내가 되어야 영원무궁토록 사는 것이요, 하나님의 신이 내가 되기만 되면 하나님과 내 몸이 하나가 되는 것이다. 그런고로 하나님과 내 몸이 하나로 될 때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 영생하는 법이 자유율법이다

오늘날 여러분들에게 자유율법을 지켜야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마귀를 죽이는 법이 자유율법이요, 죄를 짓지 않는 법이 자유율법이요, 영원무궁토록 사는 법이 자유율법이다. 또한 부활함을 입는 법이 자유율법이다. 또한 생명과일을 먹는 법이 자유율법이다.

그런고로 생명과일이라고 하는 것은 영원무궁토록 사는 과일이다. 생명과일은 성경 말씀이요 성경 말씀은 영적 말씀이요 영적 말씀인 고로 영이다. 영은 영인데 영생하는 영이다. 영생하는 영이니까 하나님의 영이다. 하나님의 영은 하나님의 영인데 나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사망을 이기는 하나님의 영이다.

나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사망을 이기는 하나님의 영이라야 영생을 하게 되어 있는 고로 영생을 주는 영이 하나님의 영은 영인데 나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사망을 이기는 영이라고 이렇게 가르쳐 주어야 성경이 완벽하게 풀어진다. 구세주가 나와야 풀어주는 것이다.

◇ 구세주의 심판권을 유다가 아닌 단에게 주었다

구세주는 동방나라에서 나온다고 되어 있다. 동방하고도 땅 끝 땅 모퉁이 나라에서 불러일으킨다고 그랬다. “섬들아 잠잠하라 동방에서 의인 한 사람을 불러일으키리니 열국 왕들이 다 와서 굴복하리라. 땅 끝 땅 모퉁이에서 너를 불러일으키리라” 그런고로 구세주는 동방나라 섬나라가 아닌 동방나라 땅 끝 땅 모퉁이 나라에서 의인을 불러일으킨다고 이사야 41:1-9에 씌어 있다.

구세주는 한국 땅에서 나온다고 약속한 것이다. 한국 땅에서 구세주가 나온다고 약속이 되어 있는 고로 이스라엘에서 나온 구세주는 가짜 구세주다. 성경적으로 믿어야 된다. 그런고로 구약성경 이사야 41:1-9에 한국에서 구세주가 나타난다고 예언했던 것이다. 창세기 49장에 보면 야곱이 열두 아들에게 장래 일을 예언할 때에 열두 아들 가운데 심판권을 준 아들은 유다가 아니라 단지파이다. 창세기 49:16에 “단은 그 백성을 심판하리라” 그러니까 심판권을 유다에게 준 것이 아니고 단에게 준 것이다.*

1989년 7월 7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