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온전히 맡기면 구원을 얻습니다

하나님 말씀대로 순종을 하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생활이 하나님께 맡기는 생활입니다
  ◇ 생명의 근원이 마음에 있습니다
  오늘날 이 세상에는 많은 종교가 있습니다. 종교라고 이름을 지은 것도 바로 사람들입니다. 종교의 정의는 진리구현이요, 종교는 신학을 논하는 것입니다. 신의 정의도 모르면서 종교를 운운한다면 이것은 참으로 넌센스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오늘날 ‘신이라고 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이다’라고 이 세상 사람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이 신이다’라고 이렇게 정의를 하는 사람은 신의 정의를 모르는 사람입니다. 신이라는 것은 곧 영이요, 영이라는 것은 곧 마음이요, 영 자체가 바로 생명이라고 성경에 씌어 있습니다. 또한 ‘생명의 근원이 마음에 있다’는 말씀이 잠언서 4장 23절에 있습니다. ‘생명의 근원이 마음에 있다’는 말은 마음 자체가 생명이라는 것입니다. 생명 자체가 영이요, 영 자체가 생명이라고 요한복음 1장 1절 이하에 씌어 있습니다.
  ‘말씀으로 이 세상을 지었으니 말씀은 곧 생명이요, 생명은 빛이요, 빛은 바로 성령’이라는 말씀이 요한복음 1장 1절에 씌어 있습니다. 영이라고 하는 것은 곧 생명이요, 마음이요, 피라고 레위기서 17장 11절에 씌어 있습니다.그런고로 피가 바로 영이요, 피가 마음이요, 마음 자체가 영입니다. 피의 작용에 의해서 마음이 움직인다는 것은 이 세상 사람들 누구를 막론하고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런고로 A형의 마음을 가진 사람은 마음이 꼼꼼하게 움직이죠? O형의 피를 가진 사람은 마음이 고집이 좀 세고 좀 과격한 성품을 가지고 있죠? 또한 B형의 피를 가진 사람은 형제의 비유를 잘 맞추는 사교적인 그러한 성품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마음가짐에 따라 피가 변하여 몸도 변화됩니다
  성경에 “천국이 여기 있다 저기 있다 못 하리니 네 마음속에  천국이 있나니라”라고 하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것은 천국이라는 말은 영의 세계요, 천국이 마음에 있다는 것은 바로 ‘마음자체가 영이다’라는 말씀입니다.
  그런고로 마음이 영이며 그 피의 작용이 마음작용이라면 여러분들이 거꾸로 곧은 마음을 가지면 피가 곧아지고 잘못된 마음을 가지면 그 피가 잘못된 피로 변한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치의 말입니다.
  오늘날 사람이 죽는 것은 마음 때문에 죽는 것입니다. 죽을 마음을 품기 때문에 피가 썩는 고로 결국은 죽을병에 걸려서 죽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영생할 마음을 가지면 영생합니다. 영생의 확신을 가지면 그 마음 때문에 피가 영생의 피로 변합니다.
  그런고로 성경에나 불경에 너희는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라, 불심을 품어라 하는 말씀이 기록이 되어 있는 것은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면 하나님의 피로 변하고 하나님의 피로 변하면 하나님의 몸으로 변하는 고로 죽지 아니할 몸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 나를 희생하는 마음, 나를 반대하는 마음, 나를 짓이기는 마음,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하나님의 마음이 어떤 마음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라고 성경에 씌어 있는 이 말씀은 욕심 자체가 죄요, 죄 자체가 마귀입니다. 욕심은 내가 욕심 부리므로 나라는 주체의식이 마귀요, 사망의 영입니다. 그 반대의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그런고로 나를 희생하는 마음, 나를 부정하는 마음, 나를 짓이기는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즉, 나를 없애는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면, 나라는 의식이 없어지므로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그런고로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라’하는 말씀은 바로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마음이요, 희생적인 마음입니다.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야 사람이 죽지 아니할 몸으로 건강한 몸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운동을 해야 건강한 몸이 되는 것이 아니라, 그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을 가졌을 때에 비로소 건강한 몸을 가질 수가 있으며 건강한 체질을 유지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마음 때문에 건강해지는 것이지, 운동을 하기 때문에 건강해지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들에게 운동을 하지 말라는 것이 아닙니다. 악한 마음을 가진 상태에서 욕심을 가진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건강해지지 않습니다. 항상 희생적인 마음, 형제를 내 몸처럼 여기는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면 피가 하나님의 피로 변하는 고로 건강해집니다.
  ◇ 하나님의 마음을 가져야 영생할 수 있는 몸으로 변합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가져야 날로날로 그 피가 하나님의 피로 변하고 날로날로 하나님의 피로 변할 뿐만 아니라 죽지 아니할 몸으로 변합니다. 그런고로 그 마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지, 어떤 다른 외적인 자극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갖고 살려고 애를 쓰고 기를 쓰는 실천을 해야 하나님이 됩니다.
  하나님이 되어야 하나님의 피로 변하여 영원토록 사는 몸으로 이루어지는 것이지, 여러분들이 살다가 죽으면 그 영혼이 하늘로 올라가는 것이 아닙니다. 영혼이라는 것은 피가 영혼인 고로 죽은 사람의 피는 살아있는 자식들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후손들은 죽은 조상님들의 피로 만들어졌으므로 죽은 조상님들의 피가 우리 몸속에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살아있는 우리들이 영생할 수 있는 몸으로 변하고 우리가 영원무궁토록 사는 하나님이 되어야 우리 조상님들의 영혼들도 함께 영원무궁토록 사는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그런고로 오늘날 죽은 사람의 영혼이 저승에 간다, 천당 간다, 지옥 간다 하는 소리는 엉터리입니다. 우리가 하루속히 하나님이 되어야 우리의 이웃과 우리의 형제들이 다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자신이 먼저 하나님이 되어야 우리의 형제들과 이웃들과 세계 만민들이 다 하나님이 되어서 영원무궁토록 사는 영생의 나라로 바꿔놓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여러분들이 영생을 주는 메시아, 영생을 주는 정도령, 영생을 주는 생미륵불을 만났으니 빨리빨리 메시아의 말씀대로 실천함으로써 다 죽지 않는 몸으로 이루어져 여러분들도 세계 만민들을 구원하는 메시아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메시아가 되어 구세주 노릇을 함으로써 세계 만민을 구원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죽지 않는 비결, 구세주가 되는 비결을 논한 사람이 있었습니까?그런고로 오늘날 세계 만민들이 죽지 않고 영생을 얻는 비결, 이것은 나라는 주체의식이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나라는 의식만 없어지면 욕심이 나오지 않는 고로 피가 안 썩습니다.
  그런고로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기만 하면 피가 안 썩어 늙지도 않고 죽지 않게 됩니다.그런고로 영원무궁토록 사는 여러분들이 되려면 피가 썩지 않는 생활을 하기만 하면 됩니다. 하루속히 영원무궁토록 사는 여러분들이 되려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고, 희생적인 마음을 가지고,  온전히 내 몸과 마음과 생명을 온전히 하나님에게 맡기면 하나님이 됩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매일같이 승리제단에 나와 이슬이 내리는 것을 받으면 피가 변하여 결국은 죽지 않는 몸으로 변합니다. 이 이슬이 바로 생명과일이요, 이 이슬이 감췄던 만나인 고로 감췄던 만나를 먹음으로 말미암아 영원무궁토록 사는 하나님의 몸으로 변합니다. 이것을 이사람이 시간 시간 말씀을 하고 있는데, 실천하는 사람만이 영생합니다.
  ◇ 자유율법을 지키는 생활, 하나님께 맡기는 생활은 순종하는 생활, 영생하는 생활입니다
  여러분들이 매일같이 승리제단 나와서 자유율법을 지키는 생활, 즉 내 몸과 마음과 생명을 온전히 하나님께 맡기는 생활을 하려니까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해야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을 해야 여러분들이 ‘온전히 하나님께 맡기는 생활을 한다’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온전히 맡겼다가 되면 하나님의 진액이 되는 은혜가 연결되는 고로 하나님의 은혜를 받게 되는 고로 날로날로 그 피가 맑아지고 하나님의 피로 변하여 죽지 아니할 몸으로 변합니다. 승리제단에 진심으로 정성을 다하여 나오기만 나오면 몸이 가벼워집니다.
  몸이 날로날로 가벼워지는 것은 하나님의 피로 이루어져서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이 온전히 하나님에게 초초로 맡기고, 온전히 하나님 말씀대로 순종을 하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면서 이 세상을 살아나갈 때에 그때에 비로소 하나님의 피로 변하고 하나님의 몸으로 변하여 죽을 수 없는 몸으로 이루어집니다.*
1991년 1월 16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