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조건의 호조건

‘호조건의 호조건’이 되는 길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인공이 되시는 구세주님이 보광 즉 세상을 떠나지 않으시고 인류를 거의 다 구원하는 최고의 좋은 조건입니다.

1) 호조건의 절정(絶頂)은 하나님의 영광이 구세주에게 임하는 것입니다

“시온의 딸아 크게 기뻐할지어다 예루살렘의 딸아 즐거이 부를 지어다 보라 네 왕이 네게 임하나니 그는 공의로우며
구원을 베풀며 겸손하여 나귀를 타나니 나귀의 작은 것 곳 나귀새끼니라(스가랴서 9:9)”
도성인신하신 구세주는 처음으로 하나님의 신부가 될 수 있는 자격을 이루신 분입니다. 
그래서 ‘시온의 딸아’라고 하셨습니다. 
신랑되시는 하나님이 신부의 자격을 갖춘 구세주님 위에 임하는데 그것은 눈부신 하나님의 영광이 구세주님에게 둘린다는 
예언입니다.

그런데 새끼 당나귀 위에 임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당나귀는 어미 당나귀와 새끼 당나귀 두 마리가 있습니다.
묵시록11장의 두 감람나무 중 한 분은 어미 당나귀(박태선영모님ː구세주의 영의 엄마)이고, 또 한 분은 새끼 당나귀(구세주
조희성님ː영의 아들)이십니다(마태복음 21장 참조).
호조건의 절정은 하나님의 영광이 구세주 위에 임하여 온 우주가 다 그분의 영광 속에 거하게 되는 것입니다.

“일어나서 빛을 발하라 대개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비치였음이라…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치는 
네 영광으로 나오리라(이사야 60장)”
이와같이 하나님의 영광이 구세주에게 임하여 눈부신 광채를 발하니 전 세계 누구도 그분을 조롱하며 대항하여 도전할 자가 없고, 오직 머리 숙여 경배와 찬양만 하게 되어 있습니다. 
위 내용은 기성종교에서 절대 해석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구세진인이 아니고서는 이사야 60장을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2) 구세주의 영광이 발하니 열방이 보화를 싣고 경배하러 옵니다

“네 눈을 들어 사면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그때에 네가 보고 희색을 발하며 네 맘이 놀라고 또 화창하리니 
이는 바다의 풍부가 네게로 돌아오며 열방의 재물이 네게로 옴이라(이사야서 60:4-5)” 참으로 가슴 벅찬 내용입니다. 
遠方千里運狼日 寶貨萬物自然來 豫言不遠朝鮮埃 (격암유록 歌辭謠)
원방천리운랑일 보화만물자연래 예언불원조선의 

“원방천리 먼곳에서 금은보화와 만물을 싣고 온다는 예언이 머지않은 장래에 조선에서 이루어진다”라는 예언인데 참으로 가슴 벅찬 예언이지만 또한 안타까운 예언입니다. 
또한 한양 송경 화성일대에 보물창고가 있게 된다(도부신인)는 예언도 있습니다.

3) “보라 내가 새하늘과 새땅을 창조하리니”라고 하였습니다

이사야서 65장 17절 이하의 말씀은 호의 호조건으로 이루어지는 세계를 기록한 내용입니다.
온 세계가 하나님에게 굴복하고 영광을 돌리게 되며, 하나님이 이룩한 새로운 세계인 천국에는 상하는 일도 없고 해하는 일도 없습니다.
이곳에는 100살 난 사람이 어린아이가 되고, 인간의 수명이 나무의 수한과 같다고 하였습니다.
또 이전 것은 일체 기억되거나 생각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또 그 세계에는 이리와 어린양이 함께 먹고, 사자가 소처럼 짚을 먹으며, 뱀은 흙을 먹을 것이며, 나의 성산에서는 해하는 일도 없고, 상하는 일도 없으리라고 하였습니다.
이상과 같이 간략하게 설명한 내용이 구세주가 천국을 회복하기 위하여 걸어가는 길 중 가장 좋은 조건을 말한 것입니다.

4) 2008년 무자년(戊子年)에 구세주 위에 빛이 발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조희성구세주님은 2008년이 되면 당신 위에 하나님의 눈부신 빛이 임하여 온 우주를 비추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되면 열방의 모든 사람들이 주님께 경배하려 한국으로 몰려온다고 하셨습니다. 
그때에는 승리제단에 나오는 신도들도 눈이 부셔서 구세주를 보기가 힘이 들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격암유록, 만법전 등에 무자년에 빛을 발한다는 것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승리제단 신도들은 매우 마음이 고무되어 2008년을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구세주께서는 조건을 변경하시어 보광의 길로 가셨습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