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나님 마음을 품고 계십니까

완성자는 24시간 하나님 마음을 품는 자입니다

◇ 찬송가사와 같은 마음으로 찬송을 부를 때 마귀가 박멸소탕됩니다

마귀라는 것이 인간의 마음속에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찬송을 부를 때에 찬송 가사와 똑같은 마음을 가지면 마귀가 박살되면서 마귀가 뿌리째 뽑혀나갑니다. 육천 년간 묵은 마귀는 육천 년간 묵은 마귀의 피를 말합니다.

그런고로 ‘육천 년간 묵은 마귀를 이제 그대로 뿌리째 뽑아서 이슬의 철장으로 박멸하시어 시온성 지상천국 이루어주옵소서’에서 이 지상천국은 마음속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천국도 마음이요, 하나님도 마음이요, 마귀도 마음입니다. 그런고로 마귀 마음을 제거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이루는 역사가 바로 오늘날 이 진리의 역사인 것입니다.

◇ 하나님의 마음을 이루면 끝입니다

여러분들이 언제든지 하나님의 마음을 이루면 끝나는 것입니다. 항상 마귀의 마음을 계속해서 되풀이해서 받아들이고 이제 그대로 마귀의 마음을 품으면 마귀의 영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점령한 상태인 고로 계속해서 피가 썩으며 병도 들어 죽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그대로 이 세상에 모든 차량 사고로 사람이 죽는다든지 하는 것은 차량 사고 날 때에 그 차 안에 의인 편에 서 있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는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이사람이 늘 말씀드리지만 그 차 안에 탄 사람 가운데 한 사람이 죽은 사람을 생각을 하게 되면 죽은 사망의 신, 사자귀신이 그 사람을 사로잡은 다음, 그 옆에 앉아 있는 사람을 두 번째로 사로잡는 것입니다. 그 옆에 앉은 사람을 사로잡고 또 옆에 앉은 사람을 사로잡은 그 여세를 몰아서 운전사를 사로잡는 것입니다. 그 운전사가 이제 그대로 깜박 조는 순간 핸들이 중앙선을 넘어 반대편에서 오는 트럭을 들이박아 몽땅 몰살을 당하고 마는 것입니다.

이제 그대로 마음을 먹는 대로 이루어진다, 하는 말을 이사람이 초창기부터 말했습니다. 그런고로 어떤 마음을 먹느냐에 따라서 하나님이 속히 되느냐, 하나님이 되지 않고 마귀의 종 새끼가 되어 땅속에 빨리 들어가느냐 하는 것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일초 일초 하나님의 생각을 하느냐, 마귀가 주는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서 하나님의 인침을 받느냐, 마귀에게 인침을 받느냐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 은혜의 근본은 하나님 마음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계속 갖는 자는 계속해서 하나님의 인침을 받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귀의 마음을 갖게 되면 마귀의 마음을 갖는 순간 마귀에게 인침을 받았다가 됩니다.

이제 그대로 여러분들이 마음을 어떻게 갖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이 어떻게 되느냐가 됩니다. 그런고로 이제 그대로 여러분들이 은혜를 받는다, 불성신을 받는다, 생수은혜를 받는다, 이슬성신을 받는다 하는데

이사람이 여러분들에게 불같이 임하는 것이 은혜가 아니고 또 이슬처럼 내리는 것이 은혜의 근본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은혜의 근본은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하나님의 영, 하나님의 신이 바로 하나님의 은혜의 근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 하나님의 신이 하나님의 마음인 고로 어떤 마음을 가졌느냐에 따라서 그가 은혜를 받고 있느냐, 은혜를 못 받고 있느냐가 결정됩니다. 이제 그대로 멸마경 기도는 여러분들이 그 마귀를 뿌리째 뽑아서 박멸소탕 할 때에 그 마음 전체가 마귀를 뿌리째 뽑아 박멸소탕 될 것을 확신하고 기도를 하여 그 기도가 이루어졌을 때 상달된 기도인 것인지, 이루어지지 않는 기도는 상달된 기도가 아닙니다.

이제 그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그 마음이 100% 확신의 마음을 가졌을 때에 그 마음속에서 마귀가 전멸되어 마귀의 마음이 완전히 지워진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이제 그대로 뿔이 돋혀서 흉측하게 생긴 것이 마귀라고 생각하고 마귀가 어디서 오는 것처럼 생각을 하는데 마귀는 마음속에 있는 것이지 어디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고로 마귀의 마음이 마귀요, 바로 악한 생각이 마귀요, 욕심이 마귀요, 정욕이 마귀입니다. 이제 그대로 그 마귀를 이겨야 하나님의 마음을 가질 수가 있고 하나님의 마음을 가져야 마귀를 이길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먹는 대로 하나님의 피로 변하고 하나님의 피로 변하면 하나님의 몸으로 변하는 고로 죽으려고 해도 죽을 수가 없고 썩으려고 해도 썩을 수가 없는 몸으로 완전히 이루어지며는 하나님의 몸입니다.

그런고로 예수나 석가가 이제 그대로 마귀가 따로 있고 하나님이 따로 있는 것처럼 말한 것은 마귀와 하나님에 대한 신의 정체와 신의 본질을 몰랐기 때문에 허황된 소리를 해서 이 세상 사람들을 미혹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인간의 마음속에 하나님도 계시고 마귀도 있거니와 천국과 지옥도 역시 인간의 마음속에 있다는 것이 이제 그대로 성경에 ‘천국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못하리니 너희 마음속에 있느니라.’라고 기록되어 있는 말씀에서 알 수 있습니다.

◇ 완성의 하나님은 24시간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자

그러므로 ‘핏속에 죄가 있다’고 하는 말은 바로 마음속에 죄가 있다는 말과 같은 말입니다. 그런고로 이제 그대로 죄도 마음속에 있고 의(義)도 마음속에 있고 하나님과 마귀도 마음속에 있으므로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면 하나님이 될 것이요, 마귀의 마음을 품으면 바로 마귀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정확하게 가르쳐주고 일러준 사람은 이 세상에 이긴자 말고 또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일초 일초 하나님의 마음을 품느냐, 그렇지 않으면 마귀의 마음을 품느냐에 따라서 너는 마귀 새끼다, 너는 하나님의 아들이다, 네가 하나님이다, 라는 것이 그 순간 순간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24시간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자가 바로 완성의 하나님인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이제 그대로 여러분들이 보기에는 똑같은 사람인데 왜, 이긴자한테만은 이슬이 쏟아지는 것일까요?

완성의 하나님인 고로 그렇습니다. 완성의 하나님의 신이 이제 그대로 함께 하는 것은 항상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있는 고로 일 초도 떠남이 없이 영원무궁토록 하나님의 마음이 함께하는 고로 완성의 하나님이요, 바로 이긴자인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마귀의 마음을 이긴 것이지, 이제 그대로 다른 것을 이긴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계속해서 품는 것이 바로 마귀의 마음을 이겼다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긴자 되는 비결이 너무너무 쉽지요.그런고로 이제 그대로 이사람이 성경에 대하여 66권을 한 시간에 여러분들에게 풀어주고 가르쳐줄 수 있는 것은 바로 완성의 하나님이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그런고로 죄의 근본이 마음이요, 죄의 근본이 바로 마귀의 영이요, 마귀의 영이 마귀의 마음이요, 마귀의 영이 바로 나라는 의식이요, 나라는 의식이 바로 선악과입니다.

나라는 의식 때문에 사람이 죽는다는 것을 이사람이 과학적으로 세밀하게 이제 그대로 논하는데 바로 나라는 의식이 욕심만 부리면 피가 썩습니다. 그 예로써 욕심을 부리고 밥을 먹으면 체하여 체한 사람의 사관을 따게 되면 썩은 피가 나옵니다. 나라는 의식이 생각만 해도 피가 썩는다는 걸 말합니다.그런고로 이사람이 논하는 것은 완전한 성경적인 말씀, 완전한 과학적인 말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제 그대로 나라는 주체의식이 생각하는 것이 죄가 되는 고로 사람을 죄인이라고 하였던 것은 사람의 주체 영이 나라는 의식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계속 품게 되면 나라는 주체의식이 죄인의 영에서 하나님의 영으로 변화되게 되는 것입니다.*

1989년 11월 18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