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를 해결해주는 자가 진짜 구세주

사람이 늙고 병들고 죽는 원인

원인이 있어야 결과가 있고 이제그대로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자연법칙이라고 하는 것은 반드시 원인이 있어야 그 원인에 의한 결과가 있는 것이지 원인이 없이는 그 결과가 있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사람이 죽는 것은 죽는 원인이 있기 때문에 죽는 것이지 죽는 원인이 없이 한 번 세상에 태어나서 한 번 죽게끔 된 팔자가 돼서 죽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죽는 원인이 있기 때문에 죽는 것인고로 만약에 죽지 않는 원인이 있다면 사람이 죽지 않는 것입니다. 사람이 늙는 원인이 있기 때문에 늙는 것이지 그걸 가지고 나이 먹어서 늙는다고 한다면 나이 먹는 것이 늙는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나이 먹어서 늙는다는 말은 이건 틀린 말인 것입니다. 또한 오늘날 병에 걸리는 것도 병 걸릴 수 있는 원인이 있기 때문에 병에 걸리는데 오늘날 병원에서 병을 100% 고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병을 100% 고치지 못하는 그 원인이 뭐냐면 바로 발병 원인을 몰라서 그런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오늘날 이 사람이 여러분들에게 사람이 늙는 것도 피가 썩어서 늙는 것이요, 병 걸리는 것도 피가 썩어서 병이 걸리는 것이요, 사람이 죽는 것도 피가 썩어서 죽는다는 것을 시간시간이 논하고 있는 것입니다.

피가 썩는 여러 가지 이유

그런고로 여러분들 병원에 가면 진찰 할 때에 피검사를 하는 것입니다. 그게 바로 뭐냐면 이제그대로 핏속에 결핵균이 있으면 결핵 환자라고 진단을 내고, 핏속에 콜레라균이 있으면 이제 콜레라 병이 걸렸다고 진단을 내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그 균에 의하여 그 병을 진단하고 있는데 오늘날 콜레라균이라든지 결핵균이 핏속에서 왜 살고 있느냐? 하는 것을 오늘날 의학박사들이 연구를 안 하고 있는 것입니다. 썩은 피가 있는고로 그 병균이 서식할 수가 있고, 그 병균이 핏속에서 발생돼 가지고 이제그대로 번식을 하는 고로 그런고로 병이 걸리고 있는 것을 오늘날 외부에서 병균이 들어와서 이제 그 병이 걸리는 걸로만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그 병균이 바로 사람의 핏속에서 발생되는 것이라는 것을 이 사람이 논하고 있는 것입니다. 핏속에서 그 병균이 발생돼 가지고 그대로 핏속에서 번식을 해서 그 병을 일으키는고로 오늘날 이제그대로 피가 썩지만 않는다면, 썩은 피만 없다면 병균이 들어온다손 치더라도 직사하고 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병이 걸리는 그 원인이 바로 썩은 피 때문이라는 사실을 오늘날 의학박사들이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그대로 오늘날 피가 썩는 것은 나이를 먹어서 피가 썩는 것이 아니요, 바로 인간의 마음 때문에 피가 썩는 것입니다. 인간의 마음이 이제 욕심을 부린다든지 사람을 미워한다든지 놀란다든지 불안한 마음을 갖는다든지 이제그대로 공포심을 갖는다든지 한다면 피가 썩는 것입니다.

나를 항상 버려야 하는 이유

이제그대로 그와 같은 마음은 나라는 의식이 그런 마음을 발생시켜주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제 성경이나 불경 속에 나를 항상 버리라는 말씀이 쓰여 있는 것입니다. 나를 항상 버리라는 말은 무슨 말이냐면 이제 그대로 마귀의 영이 되는, 죄의 영이 되는, 선악과의 영이 되는 나라는 의식을 버리면 욕심도 나오려야 나올 수 없고, 미워하는 마음이 나오려야 나올 수 없고, 불안한 마음이 나오려야 나올 수 없고, 놀래려야 놀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놀래 가지고 심장마비가 와서 직사하는 사람이 많은 것입니다.

자동차가 저쪽에서 막 달려오다가 브레이크를 잡아서 이제그대로 그 사람을 치지도 않았는데 그 사람이 죽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왜 그러냐면 놀래는 순간 피가 100% 썩어서 심장이 멎는고로 죽는 것입니다. 심장이 멎는 것을 가지고 심장마비라고 하는데 바로 피가 확 썩음으로 말미암아 심장마비로 죽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피가 썩지 않기만 하면 바로 사람이 죽으려야 죽을 수가 없는고로 피가 썩지 않기만 한다면 바로 영생을 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사람이 안 죽을 수가 있느냐?” 이런 말을 하는 사람에게 이 사람이 “그러나 사람마다 죽기를 다 싫어하지 않습니까?” 하면 “나는 죽어도 좋습니다.” 하고 말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죽어도 좋으면 밥은 왜 먹었어? 그래요, 안 그래요? 그 말이 바로 모순된 말인 것입니다. 죽어도 좋다면 밥을 왜 먹었고, 죽어도 좋다면 왜 걸어 다녀? 빨리 땅속으로 기어들어가지? 그래요, 안 그래요? 그런고로 이제그대로 밥을 먹는 자체가 죽기 싫어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밥을 먹는 것이요, 이제그대로 이 세상에 걸어 다니면서 활동하는 것도 죽기 싫어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걸어 다니고 생활하는 것입니다.

나라는 의식이 죽음의 원인

사실은 오늘날 이 사람이, 사람이 원래 하나님이었다, 하나님이었을 때는 바로 죽으려야 죽을 수 없는 몸이었던고로 영원영원 전서부터 영원무궁토록 사는 그런 영생체의 몸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제 그대로 마귀의 영이 되는 사자귀신이 되는 선악과의 영이 하나님의 영을 점령하여 하나님의 자리를 빼앗아 나라는 의식이 마귀가 됐고, 하나님이 마귀 옥에 갇힘으로 말미암아 인간이 됐다는 것을 논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나라고 하는 주체의식이 바로 마귀요, 나라는 주체의식이 바로 사망의 영인고로 그런고로 나라는 주체의식이 생각만 하면 사람이 죽는고로 성경과 불경에는 뭐라고 쓰여 있냐면 “너희는 하나님 안에서 행하라.” 그러니까 현재 마귀 안에서 행하고 있다 이 소리인 것입니다. 그러니깐 나라는 의식이 마귀라는 것입니다. 나라는 의식이 마귀인고로 마귀 안에서 행하고 있는고로 하나님 안에서 행하라는 말은 바로 마귀 안에서 행치 말라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마귀 안에서 행하는 것은 바로 내 안에서 행하는 것이 되는고로 내 안에서 행하면 피가 썩고, 나라는 의식 안에서 행하면 바로 이제그대로 사람이 늙어서 병 걸려서 죽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그대로 성경이나 불경에서는 “나를 항상 버려라!”고 그랬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야

그래서 오늘날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 얻는다는 말이 성경이나 불경 속에 쓰여 있는 것입니다.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 얻는다는 말은 바로 하나님으로 다시 태어나야 구원 얻는다는 말이요, 전에 사람이 하나님이었다는 말씀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전에 사람이 하나님이었었는데 지금은 마귀의 포로 하나님인고로 “다시 하나님이 되어라.”는 말인 것입니다.

나라는 의식이 하나님이 되기만 하면 하나님 안에서 행한다가 되고, 나라는 의식이 하나님이 되면 바로 하나님의 마음을 먹었다가 되는 것입니다. 불심을 품었다가 되는 것이요, 하나님의 마음을 품었다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 얻는다는 말이 바로 불심을 품으라는 말이요,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라는 말과 같은 말인 것입니다. 이걸 모르면 구세주가 될 수 없는 것입니다.

나라는 의식이 마귀인 사람은 바로 죄인이면서 마귀새끼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나라는 의식이 마귀인고로 마귀는 바로 마귀소리를 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 세상 사람들이 제 잘났다고 여러 가지 말을 하고 있지만 개는 개소리하고, 소는 소 소리하고 이제그대로 원숭이는 원숭이 소리하고, 사람은 사람 소리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분명히 하나님의 말씀이 나온다면 바로 하나님이 말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면 바로 하나님이 말하는 것인고로 하나님의 말씀대로 우리가 경청해서 그 말씀대로 살면 하나님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여러분들에게 이 사람이 가짜 구세주와 진짜 구세주에 대하여 설명을 시간시간이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기독교에서는 예수라는 사람을 구세주로 믿고, 예수가 인류의 죄를 대속키 위해서 십자가에 매달려서 피를 흘렸다고 말을 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해서 피를 흘렸다면 인류의 죄가 저희들 말마따나 다 속죄가 돼서 하나도 없어졌어야 되는 것입니다. 만약에 예수를 믿지 않아서 그렇다면 예수 믿는 사람이라도 죄가 없어졌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죄가 없어졌다면 사람이 죽을 수가 있을까요? 죄 때문에 죽는다고 성경이나 불경 속에 쓰여 있는고로 죽지 않아야 말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예수 믿는 사람이라도 죽지 않는다면 예수가 진짜 구세주라고 믿겠지만 예수 믿는 사람들이 다 죽는 걸 보아 구세주라고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죄 때문에 사람이 죽는고로 죄를 해결하지 못하는 구세주는 구세주가 될 수 없는 것입니다.*

1992년 7월 7일 주님 말씀 중에서
정리 원현옥 기자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