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를 없애면 마음 먹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나라는 것을 내세우고 욕심을 부리면 만사가 되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다 형통되는 그 비결은 바로 나라는 것을 죽여야,
나라는 것을 없애버려야,
내 주장을 내세우지 않아야 만사가 형통되는 것입니다.
  ◇마음 먹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죄 때문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근본을 알고 그 근본을 제거해야 될 필요성이 있으면 그 근본을 제거해야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세상만사가 마음 먹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어디에 있느냐?’하는 말처럼 모든 만사는 형통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든 만사가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그 근본 때문입니다. 그 근본은 바로 죄의 근본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 세상 사람들이 죽기를 싫어해도 죽는 근본도 바로 ‘죄(罪)’이지만, 이 세상에 하고자 하는 모든 만사가 되어지지 않는 그 근본도 바로 ‘죄’입니다. 이사람은 뭐든지 맘먹고 하면 안 되는 것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 근본을 제거해버리기 때문에 그 안 되는 근본이 없으니까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사람이 그 수많은 학생들을 가르칠 때에 ‘인생은 불가능한 것이 없다’고 말했던 것입니다. 수백 명의 학생들에게 이사람이 불가능이 없다는 말을 할 정도는 이사람이 뭐든지 해서 안 되는 일이 있었다면 그런 말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 욕심과 나라는 의식이 죄입니다이사람은 마음을 먹으면 안 되는 일이 없었습니다.  
  욕심이 바로 죄요, 나라는 의식이 죄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라는 것을 내세우고 욕심을 부리면 만사가 되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다 형통되는 그 비결은 바로 나라는 것을 죽여야, 나라는 것을 없애버려야, 내 주장을 내세우지 않아야 만사가 형통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무엇을 해도 되어지지 않는 그 이유는 내가 하고자하는 대로 내 고집대로 하려고 하니까 되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만사는 사람이 만들어주고 해결해주는 것이지, 저절로 되어지는 법은 없습니다.
  협조하는 사람이 협조하게 하려면 그 사람의 말을 들어줘야지, 내가 고집을 하고 내 주장을 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죄 때문에 모든 것이 안 되어진다고 이사람이 말하는 것입니다.
  이사람이 일찌기 나라는 것이 마귀요, 나라는 의식이 죄(罪)인 고로 나 때문에 뭐든지 안 되는 고로 나라는 것만 없어지면 만사가 안 되어지는 것이 없다는 철학을 어린 시절에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라는 의식, 자존심, 내 고집만 없애버리면 뭐든지 마음 먹은 대로 되는 것입니다.고집이 없는 사람은 상대방한테 뭐든지 물어보고 결정합니다. 자기 고집이 센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말을 안 듣고 자기 고집대로 합니다.
  제3자가 보는 눈이 더 객관성이 있고 더 정확성이 있는 것입니다. 자기하고 이해관계가 없으니까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내가 이것을 함으로써 어떠어떠한 엄청난 결과가 온다’ 이러한 욕심에 의한 기대를 가지고 뭐든지 하게 되니까 그 욕심의 눈에 가려서 잘못된 것이 내다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가 틀어지고 만사가 다 이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에게 물어보고 뭐든지 결정하는 그러한 습관이 있는 사람은 자기보다 훌륭하고 자기보다 지혜로운 사람들한테 가서 물어보고 반드시 좋은 답을 얻습니다. 그 좋은 답을 얻어 그대로 행하면 안 되어지는 것이 없습니다.
  ◇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고 희생과 양보하는 생활을 실천하는 것이 이긴자가 되는 비결이요 성공하는 비결입니다
  ‘승리제단에만 나오면 죽지 않는다’고 이사람이 말을 합니까? 죽지 않는 비결의 말씀대로 살아야 안 죽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고 희생적인 마음을 가지고 양보하는 생활을 하면 그 사람은 완전히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사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자유율법을 완전히 지키면서 생활하면 피가 안 썩습니다.
  피만 안 썩는 것이 아니라 그와 같이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면서 생활하면 또 누구한테든지 사랑을 받습니다. 누구한테든지 사랑을 받으니까 누구든지 다 협조자가 되고, 피가 썩으려야 썩을 수가 없고 병이 걸리려야 걸릴 수가 없고 죽으려고 해도 죽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승리제단 나오는 여러분들은 자유율법을 지켜야 구원이고 자유율법을 지키는 사람이라야 세상에 무슨 일을 해도 성공을 하고 세상에서 무슨 일을 해도 그는 마음 먹는 대로 만사가 형통되는 것입니다.이사람이 여러분들한테 이긴자가 되는 비결, 성공하는 비결을 여러 가지로 논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승리제단이 점점 부흥되고 있습니다.
  부흥이 될 수 밖에 없는 하나님의 역사지만 바로 점점 부흥이 되어 갈 수 있는 여건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부흥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이 승리제단에서 말씀하는 이긴자의 말씀대로 실천하면 똑같이 여러분들도 세상 일을 하는 데도 성공을 합니다.
  그래서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는 세상 말도 있듯이, 여러분들이 어떻게 하든지 하나님만 되면 목적이 달성이 되는 거죠? 여러분들이 하나님만 되면 근심걱정이 없어지고 고통도 없어지고 괴로움도 없어집니다. 그래서 영원무궁토록 사는 하나님이 되려면 자유율법을 지키는 여러분들이 되도록 각자가 노력을 해야 됩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사람이 내 형제가 안 나와도 아파서 안 나오는지 사고가 나서 안 나오는지 왜, 안 나오는지 관심도 안 가지는 사람이 형제를 내 몸처럼 생각하는 사람입니까? 자기가 아는 사람이 안 나오면 왜 안 나오는지 찾아가봐야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그럴 때 찾아가보지 않고 내려둔다는 그 자체가 형제를 내 몸처럼 여기지 않는 생활을 한다는 증거입니다.
자유율법을 지켜야 구원이고 자유율법을 지키는 사람이라야
세상에 무슨 일을 해도 성공을 하고 세상에서 무슨 일을 해도
그는 마음대로 만사가 형통되는 것입니다.
  ◇ 형제의 사정을 내 사정으로 여기는 생활이 자유율법을 지키는 생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형제를 내 몸처럼 여기는 생활을 여러분들이 해주면, 자신이 하나님이 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얻습니다. 여러분들이 몸소 행하는 모범적인 생활을 본받아 다른 사람들도 같이 모범적인 생활을 합니다. 그래서 다 영생을 얻고 다 낙원에서 즐겁게 쾌락 속에서 살 수 있는 사람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는 구세주를 만드는 곳입니다.
  여기 구세주 될 사람들만 나오지 여기는 구세주가 안 될 사람은 여기 나올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구세주가 되기 위해서 형제를 진심으로 내 몸처럼 생각을 하고 형제의 아픔을 내 아픔으로 생각하고 형제의 사정을 내 사정으로 여기는 생활을 해야 자유율법을 지키는 사람이 됩니다.*
1991년 1월 12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