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마음대로 다스리는 권세와 능력이 구세주의 자격 요건

감람나무의 의미

감람나무라고 하는 것은 하나님을 상징한 대명사입니다. 그래서 감람나무라 하면, 6000년 전에 하나님께서 마귀에게 실패해서 마귀에게 포로가 된 다음 마귀를 6000년 만에 완전히 이기고 이제그대로 사망권세를 이기는 하나님을 가리켜서 감람나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제그대로 감람나무가 아무런 뜻이 없는 그러한 나무가 아니고, 성경상에서는 하나님을 감람나무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인류를 구원할 구세주 하나님도 감람나무인 것입니다. 하나님과 사람이 합해서 하나가 된 것을 가리켜서 감람나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사람 속에 있는 마귀를 죽이고 하나님께서 사람을 점령했을 때에 바로 이것을 가지고 감람나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제 감람나무는 하나님이 신랑이고 사람이 바로 신부로서 신부와 신랑이 결합이 된 것을 가리켜서 감람나무라고 하며 또한 완성의 이긴자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제그대로 오늘날 인류가 기다리고 고대하고 있는 것은 바로 인류가 죽지 않는 세상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한 목적이 있는 마귀는 사람이 한 번 태어나면 한 번 죽게 되어 있는 것이 정한 이치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이란?

성경에는 분명히 에덴동산을 잃어버린 다음 에덴동산을 회복한다고 강력하게 기록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이라고 하는 것은 바로 하늘나라요, 하늘나라이면서 에덴동산은 죽음이 없는 세상인 것입니다.

죽음이 없는 우주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데 이제그대로 한 번 세상에 나서 한 번 죽는 것이 정한 이치라고 하는 그 종교단체는 바로 마귀 단체인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에덴동산을 회복하는 데 있는고로 에덴동산은 죽음이 없는 동산인고로 죽음이 없는 세상을 만들려고 하는 것이,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이라고 하는 것을 여러분들이 시간시간이 성경 말씀을 통해서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진짜 구세주라고 하게 되면 바로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하고 전 세계를 마음대로 다스리는 권세와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구세주의 자격이 되는 것입니다. 공산주의를 없애버리고 오늘날 인류 사회를 바로 전쟁이 없는 사회로 지금 만들어 가고 있는 분이 바로 구세주인 것입니다. 전쟁이 없는 사회를 하나님이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그대로 인간을 점령한 하나님이 바로 완성의 하나님이요 전지전능의 하나님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전지전능의 하나님께서 오늘날 전 세계를 마음대로 주물럭거리고 있는데도 오늘날 세상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마귀의 종이 되어가지고 어둠속에 묻혀있는고로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공산주의를 없앤 주인공

여러분들 공산주의가 저절로 없어졌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건 멍텅구리인 것입니다. 이제그대로 공산주의가 74년 동안 공산주의자들 수십억을 지배하고 있었는데 그 공산주의자들 마음을 변화시키는 능력이 없이는 공산주의가 없어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 사람이 세계 공산주의를 없애버린다고 말한 그대로 이루어지는 걸 보아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분명한 것입니다. 이제그대로 완전히 공산주의 세계를 없애버리는 건 바로 이 세상 천지개벽의 일환이 되는 것입니다.

이제그대로 6공화국 대통령 선거 당시에도 이 사람이 대통령 선거 전서부터 누가 대통령 당선된다는 걸 미리 말했던 것입니다. 이제 국민들의 마음이 어디에 속해있는지 사람 마음을 들여다보지도 않고 아무개가 당선된다고 장담을 했던 것입니다. 그 당시에 노태우 대통령 친 삼촌 바로 노병삼씨가 우리 승리제단 찾아와서 자기 조카를 대통령 시켜달라고 부탁을 했던 것입니다. 그 사람은 이 사람이 정도령이라는 이 자체만 알고 정도령이 나오면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하고 이제그대로 정도령이 마음대로 세상을 다스린다는 것을, 예언서를 읽은 사람인고로 알았던 것입니다.

이 사람이 정도령이 틀림없는 것은 뭐냐면 바로 자기가 부하를 시켜서 사진기를 가지고 사진을 찍어보니까 이슬이 내렸던 것입니다. 감로해인을 들고 나오는 자가 정도령이요 감로해인을 들고 나오는 그 정도령이 바로 이 세계를 마음대로 하고 천지개벽을 한다고 하는 말이 예언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노병삼씨는 정도령한테 부탁만 하면 틀림없이 당선된다는 것을 믿었던 것입니다.

마귀의 전략

이 사람 마음대로 하는 것입니다. 비를 오게도 하고 못 오게도 하고, 장마 못 지게 하고, 계속해서 풍년 들게 하고, 태풍 못 불어오게 하고, 다 이 사람이 그랬던 것입니다. 여러분들 말이 그렇지 태풍을 못 불어오게 할 정도면 그게 보통 능력을 가진 것이 아니라 어마어마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마음 문만 열면 은혜를 받게 돼 있고 이제그대로 구세주를 통하여 은혜를 입으면 바로 반드시 영생인 것입니다.

성경에 “죗값으로 죽는다.”고 하였는데 죗값으로 죽는다면 죽은 사람은 천당에 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죄 때문에 죽었는데 죄 때문에 죽으면 지옥을 간다고 해야 말이 맞는 것입니다. 죽어서 천당 간다는 것은 바로 이 세상 하나님의 자식 되는 인류를 전부 죽여가지고 멸망시키려는 마귀의 전략인 것입니다. 또한 예수한테 충성을 하고 집을 팔아서 바치고 이제그대로 헌금을 많이 한 사람들은 전부 구름타고 예수님을 영접한다고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휴거란?

휴거라는 것이 뭐냐면 들려올라간다는 뜻인 것입니다. 휴거는 많은 사람들을 망하게 하고 많은 사람들을 속여서 많은 사람들을 완전히 죽이는 작전인 것입니다. 집 팔아가지고 몽땅 바치는 그 사람들 살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걸 받아가지고 그 돈을 가지고 외국으로 날아가서 호의호식하고 사는 사기꾼목사들이 있으니 참말로 그게 바로 마귀새끼들인 것입니다.

분명히 이 사람이 이제그대로 여러분들에게 시간시간이 논하지만 예수라는 사람은 십자가를 지지 않았던 것입니다. 성경 갈라디아서 3장 13절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 있나니라.” 하는 말씀과 신명기 21장 23절 “나무에 달린 자는 하나님께 저주를 받았음이니라” 하는 말씀이 있는데, 만약에 예수가 십자가에 달렸다면 저주받은 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는 구세주가 아니라 저주받은 자가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면 옛날에 유대 땅에서 십자가에 달려서 어떤 자들이 처형을 받았냐면 사람을 죽이고 강도질한 사람들, 사람을 죽이는 살인자들을 나무에 매달아서 처형을 했던 것입니다.

또한 마태복음 22장 45절에는 바로 다윗의 자손 가운데서 구세주가 안 나온다고 쓰여 있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은 일점 일획도 이루어지지 아니한 것이 없고 일점 일획도 지키지 않으면 구원을 얻지 못한다고 쓰여 있는 것입니다. 이제그대로 다윗의 자손 예수가 바로 구세주가 아니라는 것이 뚜렷하게 쓰여 있는 것입니다.*

1992년 8월 6일 주님 말씀 중에서
정리 원현옥 기자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