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를 하는 것이 은혜와 구원을 얻는 길이다

전도하는 사람을 통해서 전도 받는 사람에게 은혜가 가기 때문에
전도하는 사람이 전도 받는 사람보다 은혜를 배로 받습니다.
은혜 받는 비결이 바로 전도요, 영생 얻는 비결이 바로 전도입니다.
  ◇ 완성자는 자기의 양들을 온전하게 이끈다
  마귀가 사람을 죽인 게 아니고, 사람 속에 있는 하나님을 지금까지 죽여 왔습니다. 여러분들이 현재 살고 있는 것은 몸속에 하나님의 영이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밥을 먹어서 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렇게 말하면 앞서 가려는 사람들은 ‘밥을 먹어서 살고 있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 살아 있기 때문이라고 했으니까 밥도 먹지 말아야지’ 하면서 금식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러면 죽습니다. 밥 속에 하나님의 생명이 있으므로 하나님의 생명을 자꾸 보충을 해야 삽니다.
  ◇ 호흡하거나 밥을 먹는 것은 하나님의 영을 보급받는 것
  호흡을 해서 산소를 마시면 그 산소 속에 생명자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영어로는 바이트론이라고 합니다. 바이트론이라고 하는 그 생명의 물질이 바로 하나님의 영입니다. 호흡으로 하나님의 영을 자꾸 보급해 주어도, 마귀의 영이 하나님의 영을 계속해서 죽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이 호흡을 하거나 밥을 먹어서도 보급이 되어 사람이 살고 있는 것입니다.
 ◇ 영생을 얻는 방법이 전도
  여러분들은 초초로 달려서 영생을 이루어야 됩니다. 그 방법이 바로  전도입니다. 혼자만 다니지 마라, 혼자만 천당 가려고 하지 마라, 형제 몸이 내 몸이면 형제도 다 구원을 받도록 해줘야 됩니다.
  찬송가에도 있듯이 수고가 없이는 사랑할 수가 없고 사랑하려면 희생을 해야 된다고 그랬죠? 항상 희생적인 생활로 전도를 하여 한 명, 한 명 데리고 오면 하나님의 제단이 꽉 차게 되겠죠?
  여러분들, 진짜 구세주가 단에 서는데 빈자리가 이렇게 많이 있으면 예의가 안 됩니다. 그래서 밥만 먹으면 나가서 전도를 하고 또 전도를 해서 안 되면 다른 사람을 전도하고 또 해서 안 되면 또 다른 사람을 전도를 하다 보면 열 사람쯤 하면 한 명은 전도가 됩니다.
  다섯 사람 정도 전도해도 안 되니까 지쳐가지고 ‘에이, 나는 전도해도 안 된다’고 포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지옥 가는 사람의 태도입니다.
  안 되면 또 옆의 사람, 또 옆의 사람, 또 옆의 사람 이렇게 해서 하루 최소한도 한 명은 전도해야 합니다.구원이라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구원은 여러분들이 열매를 주렁주렁 매달아야, 구원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것도 아니고 영생의 만나, 감추었던 영생의 만나가 내리는 제단에 이렇게 빈자리가 많으면 되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죄 중의 죄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얻도록 사랑으로 전도하여야
  여러분들이 구원을 알았으니까 생명을 걸고 나가서 전도해서 죽어가는, 죽음의 길로 향해서 가는 사람들을 강제라도 전도하여 이끌고 와야 됩니다. 강제로도 이끌고 와야 되는데 강제로 이끌고 올 수가 없으니까 그 사람들에게 사랑을 베풀어야 합니다. 사랑을 베풀고 밥도 사주고 떡도 사주고, 고기 좋아하면 고기도 사주고 하면서 사랑을 베풀면 이 진리의 말씀을 받아들입니다.
  세상의 이치가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이 열심히 전도해서 많은 사람이 이 귀한 은혜를 받도록 하는 것이 좋지, 본인만 받으면 되겠습니까? 자기만 영생 얻으려고 하는 것은 욕심쟁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영생의 욕심을 버리라는 말은 아닙니다.
  ◇ 전도를 하면 은혜를 받아 기쁨이 샘솟고 젊어진다
  영생의 욕심이 있으니까 여러분들이 나가서 전도하면 이 구세주는 전도하는 사람에게 이슬성신의 진액을 부어 줍니다. 그러니까 전도할 때에 신바람이 나는 것을 전도하는 사람은 다 압니다. 전도할 때마다 기쁨이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도를 늘 열심히 하는 사람은 점점 젊어집니다. 점점 몸이 젊어지는 모양을 보아서 ‘너는 전도를 열심히 하고 있구나!’ 하는 것을 누구든지 알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도를 열심히 하는 사람은 늙지를 않아서 언제 봐도 처녀총각 같습니다. 전도 열심히 해서 은혜를 많이 받으니까 그렇습니다. 그러니까 전도하는 사람을 통해서 전도 받는 사람에게 은혜가 가기 때문에 우선 전도하는 사람이 전도 받는 사람보다 은혜를 배로 받습니다. 전도하는 사람이 은혜를 배로 받고 전도 받는 사람은 한 십 분지 일 정도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은혜 받는 비결이 전도입니다.
  은혜 받는 비결이 바로 전도요, 영생 얻는 비결이 바로 전도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밥 먹으면 수저 놓자마자 뛰어다녀야 합니다. 제단 오면서도 전도하고, 전도해서 이 진리를 받아들이면 제단에 함께 오는 것입니다. 혼자만 시간 다 되었다고 바쁘게 제단오는 그런 버릇을 버리십시오. 항상 틈만 나면 전도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여러분들이 되어야 영생을 얻습니다. 이사람이 여러분들에게 간증담할 때에 얘기했습니다. 이사람은 밥만 먹으면 전도했습니다. 이 집 들어갔다, 옆의 집 들어갔다, 그 다음 옆집에 들어갔다가 또 다음 집 들어가는 식으로 전도했습니다.
  ◇ 전도를 하면 모범적으로 자신이 변화된다
  전도할 때에 이 진리를 받아들이는 사람으로 알고 전도했는데 나는 안 믿는다고 하면 그냥 맥이 쭉 빠집니다. 그러나 그 다음에 가서 전도 할 때에 진리를 받아들이는 사람을 만나면 힘이 솟구치죠? 그때에는 받아들이는 사람도 은혜를 받고 전도하는 사람은 몇 십 배의 은혜를 받습니다. 전도하는 사람을 통해서 은혜가 가기 때문에 전도 받는 사람은 찌꺼기 은혜를 받는 것뿐입니다. 실지는 전도하는 사람이 몇 십 배의 은혜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 승리제단에 영생 얻으려고 나옵니까? 영생을 얻으려면 전도하십시오. 열심으로 전도를 해야 영생을 받을 수가 있고, 하나님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전도를 하게 되면 자연적으로 전도 하는 사람이 모범적인 생활을 저절로 하게 됩니다.
  ◇ 영생을 향해서 가는 사람들은 갈 길이 너무 멀기 때문에 성도 사이에 보증을 서거나 돈을 꾸어 주거나 꾸지 맙시다
  어떤 사람은 전도를 실컷 해놓고 ‘아,  나 돈 좀 꾸어주세요’ 그런 얌체가 있습니다. 전도 받은 사람한테 돈 꾸어달라면 그 전도 받는 사람이 따라올까요. 이사람이 형제지간에 돈 거래를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우리 제단 식구들끼리, 끼리끼리 돈 거래를 하지 말라. 부지런히 노동을 해서 돈을 벌어 쓸 생각을 해야지, 남의 돈을 거짓말을 해가며 꾸어달라고 해서 갚지도 않고 그냥 입 딱 씻고 사는 사람이 있으면 돈 꾸어준 사람이 상처를 입는 거죠? 그러니까 돈 거래를 하지 말라고 그랬습니다. 보증도 서지 말아야 됩니다.
  내가 융자를 받는데 보증 설 사람이 없는데, 당신 밖에는 보증 설 사람이 없으니까 서 달라고 이렇게 부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절대로 서지 말라. 형제지간도 마찬가지입니다. 형제지간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보증 섰다가는 바로 그 회사가 부도나가지고 차압이 들어와 집이 경매되어서 날아갑니다. 추운 겨울에 살 데가 없으면 살기가 난감하게 되니까, 결국은 온 가족이 약을 먹고 자살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죠?
  그게 바로 누구 잘못입니까 자기 잘못입니다. 그러니까 보증이라는 것은, 서는 게 아닙니다. 영생을 향해서 가는 사람들은 갈 길이 너무 멀기 때문에 절대로 보증 따위 같은 것, 절대로 돈 꾸어주는 일 같은 것을 하면 안 됩니다. 참 목자는 자기의 양이 피해를 입고, 자기의 양이 비참하게 집 없이 떠돌아다니는 그런 일을 눈 뜨고 볼 수가 없습니다. 눈물이 나서 볼 수가 없습니다.
  세상을 살려면 온전하게 살아라. 온전하게 살려면 처신을 잘해라, 그런 말입니다. 돈 꾸어주는 일은 절대 하지 말라. 형제지간에 돈을 꾸어주고 싶다면 돈을 그냥 줘라. 돈이 여유가 있으면 그냥 줘라. 그냥 주면 좋지, 절대로 꾸어지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영생을 향해서 달리는 양들을 온전하게 지휘를 하는 것입니다. 절대로 꾸어주지도 말고 꿈질도 하지 말라.
  자기가 노력을 해서 벌어 자기 것 먹는 그런 생활을 해야 됩니다.매일 단에 서니까 이사람이 단에만 서면 이슬성신이 내리죠. 이사람이 단에 안 서도 이슬성신이 내리는데, 단에 서면 펑펑 내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이슬성신을 받아가지고 육천년간 더러워진 죄악의 피를 매일 씻어내서 깨끗한 하나님의 피로 바꿔져야 하나님이 되어영생을 합니다.*
2000년 9월 21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