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이겨서 구세주가 됩시다

구세주의 자격은 사망의 신을 소멸시키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 영생의 물결이 흐르는 데 육천 년 걸렸습니다

육천 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하나님께서 죽을 수밖에 없는 생명들을 죽지 않는 영생체로 바꿔놓는 그 기간이 육천 년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엿새 동안 일을 하시고 이레 되는 날 쉬신다는 말씀을 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다 짝이 있어야 하나님의 말씀이지 짝이 없는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이사야서 34장 16절에 씌어 있습니다.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봐라. 짝이 없는 말씀이 하나도 없나니라. 이는 여호와의 입으로 모았음이라”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 말씀 가운데 짝이 없는 말씀이 많이 있죠? 짝이 없는 말씀은 하나님 말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인간들이 하나님의 자식이라는 말씀도 모릅니다. “너희는 신들이니 지존자의 아들들이라(시편 82:6)” 지존자가 하나님이죠?

사람이 전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구약성경 시편에가 씌어 있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4장 30절에 ‘내 뒤에 이 세상 임금이 오신다’고 씌어 있습니다. 이 세상 구세주가 이 세상 임금으로 내(예수) 뒤에 오신다는 것입니다. 또한 모세가 말하기를 사도행전 3장 22절에 “장차 나와 같은 선지자가 나타날 것이다. 그 선지자가 나타나면 그 선지자의 말씀을 잘 듣지 않는 자는 멸망을 받으리라”고 했습니다.

예수는 자기가 모세와 같은 선지자라고 그랬죠? 그런데 모세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먹이기 위하여 하늘에서 이슬과 같은 만나를 내렸습니다. 이슬과 같은 만나를 내려야 모세와 같은 선지자입니다. 오늘날 여기에서 이사람이 모세와 같은 이슬성령을 내리죠? 그래서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예수가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 제경전에 구세주의 얼굴에서 빛이 나간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불경에도 계두왕이 다스리는 나라에서 생미륵불이 나타난다고 씌어 있습니다. 계두왕은 신라 나라 왕입니다. 한국에서 생미륵불이 나타난다고 했습니다. 또한 성경에는 호세아서 14장 5절 “내가 이스라엘에게 이슬과 같으리니 저가 백합화같이 피겠고” 이스라엘은 히브리어로 이긴자란 뜻입니다. 이긴자에게 하나님이 이슬이 되어 내린다는 약속을 했습니다. 이슬이 되어 내린다는 저 이긴자가 백합화 같이 핀다고 했습니다. 또한 찬송가에는 백합화의 뜻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구주는 산곡에 백합 명랑한 새벽별 만인 위에 뛰어나시는 줄세” 구세주는 백합화요 명랑한 새벽별이라고 했습니다. 밝은 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자가 구세주란 뜻으로 만인 위에 뛰어나는 주라고 했습니다. 이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하고 이슬성신을 내리는 것을 보니까 뛰어나는 주님입니다.

새벽별은 밝은 별인데 이기는 자는 철장을 가지고 만국을 다스리리라 또한 그에게 새벽별을 주리라. 요한계시록 2장 26절로부터 28절에 씌어 있습니다. 이사야서 60장에 구세주 얼굴에서 빛이 나간다. 이 세상에 태양이 되는 햇빛이 빛을 발하지 아니하고 어두워질 때에 구세주의 얼굴에서 빛을 발한다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실은 구세주 얼굴에서 빛이 나간다는 것은 격암유록, 성경뿐만이 아니라 다른 경 속에도 다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알라 신을 믿는 아랍 사람들도 구세주가 앞으로 오는데 얼굴에서 빛이 나간다는 말씀이 그 사람들의 경 속에 씌어 있습니다.

이사람이 86년에 사우디아라비아 갔을 때에 아랍 사람들이 말하기를, 까만 돌 사이에서 샘물이 나오는 메카 성지가 있는데, 그 까만 돌이 하얗게 될 때에는 구세주가 온 줄 알아라 하고 마호메트라는 사람이 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랍 사람들은 그 까만 돌이 하얗게 되기만 하면 구세주가 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사람이 아랍 갔을 때에 그 까만 돌이 하얗게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아랍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기를 구세주가 왔나보다, 이제 구세주가 왔으니까 까만 돌이 하얗게 되는 것이 아니냐고 해서 이사람은 그 말을 듣고 빙글빙글 웃었습니다. 왜 그러냐 하면 그 사람들이 눈 앞에 두고 구세주를 몰라보니까 웃음이 나왔습니다.

◇ 하나님의 신은 빛의 신입니다

얼마 안 있으면 전세계에 빛을 발하는 고로 태양이 어두워지고 전깃불도 없어지고 빛이라는 빛은 이 세상에 존재할 수가 없어요. 그러면서 바로 이사람 얼굴에서 빛이 나가는데 이제 이사람 얼굴에서 나가는 빛은 태양빛의 수십 배 밝은 빛이에요. 그런고로 그 빛이 발하기만 하면 그 빛은 곡선광선인 고로 그림자가 없고 날이 흐려서 햇빛이 가려져도 밝은 아주 놀라울 정도로 밝은 그런 빛이 발합니다.

이사람의 얼굴에서 빛이 발하기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죽음이 없습니다. 나이가 500살 먹은 사람이 있어도 죽음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죽지 않는 영생의 세계에 들어가서 살려면 영생할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영생의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의심을 하면 죽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길은 마음으로 가는 길이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신은 빛의 신이기 때문에 환한 빛 속에서는 하나님의 신이 함께 하지만 어둠 속에서는 마귀 신이 함께하는 것입니다. 이사람은 항상 잠잘 때에 전깃세가 얼마나 많이 나올 줄 몰라도 항상 켜고 잡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이사람을 닮아야 됩니다. 어둠 속에서는 항상 마귀가 역사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죽으면 사람의 생명이 죽는 것이며, 사람의 생명은 하나님의 신입니다.

하나님의 신이 있기 때문에 생명이 있고, 생명이 있기 때문에 마음이 있는 것입니다. 잠언서 4장 23절에 ‘생명의 근원이 마음에 있다’ 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마음 자체가 생명이요 마음 자체가 하나님의 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이 있기 때문에 마음과 생명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 세상 과학자들이 모릅니다.

생명이 있기 때문에 마음이 있고 사람이 죽으면 생명이 죽는 것이기 때문에 죽은 사람 마음이 없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소멸되나니 기운이 끊어진즉 그가 어디 있느뇨(욥기서 14:14)” “사람이 죽으면 다시는 살지 못하리라(이사야서 26:14)” 사람이 죽으면 다시 살지 못한다는 얘기는 영도 다 죽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이 생명이고, 마음입니다. 사람의 혼은 나라는 주체의식입니다.

나라는 의식이 혼인데 핏속에는 죽은 사람들의 영이 우글거리고 많이 있겠죠? 쎈 영이 나라는 의식을 밀어내고 쎈 죽은 사람의 영이 나라는 의식이 돼버리면 사람이 미쳐버립니다. 미치는 과정의 근본원인이 바로 죽은 사람의 쎈 영이 현재 나라는 의식의 혼을 밀어내고 그 죽은 사람의 영이 내가 되기 때문에 미친 사람은 죽은 사람의 행동을 합니다. 자기 남편을 아들처럼 여기고 자기가 아버지고 자기 남편을 아들처럼 여기고 막 이놈아 저놈아 물도 떠오라고 시키고 그런 것을 나는 봤습니다.

◇ 구세주는 마귀를 멸하는 권능자입니다

그러니까 신의 세계에 대해서는 마귀가 움직이는 것을 전부 눈으로 보기 때문에 마귀를 모조리 멸해서 없애버리는 능력의 영이 이사람의 눈을 통해서 나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사람 눈을 바라보면 마귀의 영이 죽는 것입니다.그래서 이사람이 눈으로 마귀를 완전히 소탕시켜버린다고 격암유록 새41장에 쓰여 있죠? 이견기타파멸마(利見機打破滅魔) 정도령은 바라보는 순간 마귀를 소탕박멸시켜서 없애버린다는 뜻이죠?

마귀를 죽이는 능력이 없으면 가짜 구세주입니다. 구세주의 자격은 사망의 신을 소멸시키는 능력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 태풍이 불어온다든지 비가 온다든지 전부 마귀가 하는 장난이므로 그 마귀의 신을 없애버리기 때문에 6월 15일부터 7월 15일 어간에 비가 못오는 것입니다.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전지전능의 능력이 없으면 구세주 자격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구세주를 만났으니 여러분들 다 구세주가 되어야 구원입니다. 구세주 되려면 먼저 자신을 이겨야 됩니다. 자기 자신을 이겨서 이긴자가 된 다음에 구세주가 되게 되어 있습니다. 구세주가 되어야 구원이지 구세주가 안 되면 꼭 죽게 되어 있습니다.*

2001년 1월 13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