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신이다

◇ 사람이 마음먹는 대로 이 세상 만물도 변합니다
  사람이 마음먹는 대로 이 세상 만물도 변합니다. 이 세상 만물이 왜 이렇게 생겼느냐? 인간의 마음이 그렇게 생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간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으로 변하게 되면 바로 이 세상 만물도 변하게 되어 있는 것이올시다. 여러분들이 이 시간에 분명히 알아야 되는 것은 우리가 마음먹는 대로 이 세상이 되어지는 고로 창조주 하나님은 따로 있는 존재가 아니고 인간 자체가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런고로 이긴자 하나님이 창조주 하나님이요, 우주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존재인 것이올시다. 인간이 이긴자가 되고 인간이 하나님으로 회복되면 이 세상 만물이 다 변하게 되는 고로 새 천지를 인간이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이긴자 하나님이 되는 인간이 이 세상을 재창조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 만물 속에 있는 중성자의 빛, 하나님의 빛은 태양광보다 무한대로 빠르다
  그런고로 이 세상 만물은 바로 인간의 마음을 그대로 닮았으므로 이 세상 만물이 신이요, 인간이 신이라고 하는 것을 이사람이 시간 시간이 논하는 것입니다.여러분들에게 이사람이 과학을 논하면서 원자 하나하나가 모여서 그대로 이 세상 만물로 형성되어 있다고 논하였고, 그 원자라고 하는 그 원소는 핵을 중심으로 중성자가 있고 중성자와 핵을 중심으로 마이너스 플러스 전자가 일정한 궤도를 뺑뺑 뺑뺑 돌아가고 있다는 것이 이 세상 과학자들이 말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런고로 과학을 공부한 사람들은 마이너스 플러스 전자가 일정한 궤도를 핵과 중성자를 중심으로 돌고 있다는 것을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 과학자들이 ‘무슨 힘으로 돌아가고 있나?’ 하는 이런 의문점을 가져본 과학자는 한 사람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라는 주체의식이 마귀 영인 고로 마귀의 영이라는 것은 한 치 건너 두 치를 내다보는 눈이 없습니다.
  그래서 왜 ‘마이너스 플러스 전자가 일정한 궤도를 돌고 있는가?’ ‘그 돌고 있는 것의 그 도는 힘은 어디서 생기는가’라고 하는 이런 의문점이 있는 과학자들이 있었다면 이미 벌써 수십년 전에 그 마이너스 플러스 전자가 일정한 궤도를 돌고 있는 힘이 되는 그 에너지가 어디에서 나온다는 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 치 밖에는 내다보지 못하는 마귀의 영이 나라는 주체의식이므로 생각을 조종하는 능력이 한정되어 있는 고로 일정한 궤도를 전자가 돌아간다는 것만 알고 있지,
왜 돌아가는 거냐 하는 문제를 생각할 겨를이 없는 것입니다. 다만 일정한 궤도를 돌아가는 것이 ‘신기하다, 신비스럽다.’ 하는 말은 과학자들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긴자라는 사람이 일정한 궤도를 돌아가는 힘은 바로 하나님의 힘이요, 하나님은 바로 생명의 신인 고로 생명의 물질이 일종의 에너지를 발생하는 원천체가 된다고 말합니다.
  그 마이너스 플러스 전자가 돌아가는 힘, 그 생명력은 바로 하나님의 생명력에 의해서 돌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성자나 핵 속에서 발생하는 빛이 있는데 그 빛이라고 하는 것은 태양 빛보다도 백억 광년이나 빠르다고 과학자들은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성자의 빛은 태양 빛과 완전히 다른 빛이요, 그 빛은 태양 빛보다도 백억 광년이나 빠르다면 초능력의 빛이라고 표현할 수가 있습니다. 초능력의 빛이라면 초능력의 에너지가 나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아인슈타인 박사는 사람이 태양빛보다도 더 빠르게 움직이게 될 때에는 사람은 죽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 옛날 아인슈타인이 죽어가면서 사람이 태양 빛보다도 더 빠르게 움직이게 될 때에는 사람은 죽지 않는다는 말을 유언으로 남겼습니다. 아인슈타인이라면 여러분들이 대부분 다 알고 있는 유태인입니다. 그 사람은 미국에서 사는 유태인 학자로서 원자학을 연구해 원자의 핵이 분열함으로써 무서운 파괴력이 나온다는 것을 발견한 사람입니다.
  그런고로 거기에서 무서운 파괴력이 나온다는 것은 무서운 에너지 나온다는 거죠? 그래서 그 원자의 핵분열로 나오는 그 에너지를 이용해 오늘날 원자력발전소를 건설하고 있죠?여러분들, 이 사람이 논하는 것은 바로 하나님의 에너지가 되는 하나님의 생명력이 중성자 속에서 나오는 빛이라는 사실을 초창기부터 반복해서 말해왔던 것입니다.
  ◇ 하나님의 빛은 무서운 능력과 에너지, 파괴력이 나온다
  그런고로 오늘날 우리 인간이 하나님이 된다면 인간의 몸속에서 하나님의 빛이 나옵니다. 이기신 하나님이라면 무서운 능력과 에너지가 나오니까 무서운 파괴력도 나오는 것입니다.그래서 천리만리 바깥에서 불어오는 태풍도 죽여버리기도 하고 꺾어서 딴 데로 보내기도 하는 능력이 있는 것입니다. 이사람이 일 년도 아니고 계속하여 팔년 동안 태풍을 불어오지 못하게 하고 팔년 동안 여름장마를 못 지게 했습니다.
  그것이 ‘하나님, 비오지 않게 해주세요.’ 라고 기도를 해서 되는 것이 아니고 실력으로 하는 것입니다. 실력이 있으니까 자신 있게 말을 하고 말한 것이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그 옛날 카터와 레이건 대통령이 대통령 선거 당시에 카터는 주한미군을 철수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는 민주당 출신의 대통령 후보자요, 레이건 대통령 후보는 주한미군을 철수하면 안 된다는 정책을 가지고 있는 미국 공화당 출신의 대통령 후보인 고로 이사람이 레이건 대통령을 밀어줘서 대통령이 된다는 것을 말하고 두 번이나 대통령을 했습니다.
  미국의 법이 두 번까지는 대통령을 출마할 수가 있고 당선되면 두 번까지는 대통령을 할 수가 있는 고로 8년 동안은 대통령 할 수 있는 그러한 법이었습니다. 그 역사적인 배경을 볼 때에 민주당이 대통령을 하면 공화당이 대통령을 하고 서로 교대로 당선되었습니다.
  민주당 정책이 미군을 한국에서 철수해서 최후의 방어진지를 일본나라로 하자는 것인 고로 미군을 한국에서 철수하게 되면 한국은 공산화 나라가 되어 구세주가 나올 수가 없어 인류가 멸망을 당하게 됩니다.
  그래서 미군을 철수하겠다는 정책을 가지고 있는 한, 민주당 출신 대통령은 이긴자가 대통령을 시킬까, 안 시킬까요? 사람 구원하기 바쁜데 주한미군을 철수 안 하겠다는 정책을 가지고 있는 대통령을 시켜야 되는 거죠?
  ◇ 사람이 확신을 가지고 행하면 어떤 영도 당할 수가 없다
   이사람이 영육일체설을 논하는데 성경 말씀은 영육일체설을 논한 것입니다.그런고로 이 세상 만물이 신이요, 이 세상 만물이 다 영인 고로 만물의 영장이 바로 사람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만물의 영장이요, 만영(萬靈)의 영장이 되는 신인 고로 사람이 확신을 갖고 행하면 어떤 신도 당할 신이 없습니다. 이 세상 만물 중에 이 세상에 모든 신 중에 사람만큼 강한 신이 없고 사람만큼 위대한 존재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 마음을 먹지 않고 확신을 갖지 아니하고 과연 될까, 안 될까? 하고 의심을 하면 그것은 마귀에게 삼킨 바 되는 고로 마귀에게 굴복을 당하고 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사람이 바로 최고의 존재인 고로 최고의 존재가 하나님이 되기만 하면 더 이상 당할 존재가 없습니다.
  승리제단 어떻게 해보려고 하는 자들이 다 이제 땅 속에 스스로 들어가 버리죠? 그래서 여러분들이 차라리 살아 있는 호랑이를 건드리는 게 낫지 승리제단을 건드린다는 건 마치 돌진하고 있는 철로 만든 탱크하고 상대하고자하는 거와 같습니다. 탱크하고 상대하면 깔려서 가루가 됩니다.
  ◇ 모든 상황에서 감사의 기도가 나와야 마귀에게 이길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들, 강자를 약자가 당할 수 없는 것이 세상의 이치입니다. 이긴자는 상대할 만한 적이 없습니다. 무적장수입니다. 그래서 이긴자의 몸에서는 그 강한 생명력이 나가는 고로 태풍도 막고 비도 오게도 하고 못 오게도 하고 마음대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이것을 봐도 감사, 저 형제를 봐도 감사, 이 형제를 봐도 감사, 잘못하는 형제를 봐도 감사를 하는.. 그러니까 감사가 연거푸 쏟아져 나오는 그러한 여러분들이 되어야 마귀가 여러분들의 마음을 점령할 수가 없습니다. 죄를 지을 수 없는 비결이 바로 감사하는 생활입니다.*
1989년 10월 17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