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성신을 내려야 모세와 같은 선지자다

이 세상은 죽음의 세상입니다. 사람뿐이 아니고 생명이 있는 모든 동물이나 생명이 있는 모든 초목도 다 죽고 말죠? 이 세상이 왜 이렇게 죽게 된 것이냐 하면 생명의 신이 되는 아담과 해와의 하나님의 신이 마귀에게 포로가 되는 순간부터 이 세상은 죽음의 세상이 되었습니다.

6000년 걸러야 하나님께서 영생체를 만든다

하나님께서는 마귀에게 일단 졌기 때문에 6000년을 기다려야만 했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죽을 수밖에 없는 생명들을 죽지 않는 영생체로 바꿔놓는 그 기간이 6000년인 것이올시다. 그래서 엿새 동안 하나님께서 일을 하시고 이레되는 날 쉬신다는 말씀을 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다 짝이 있어야 하나님의 말씀이지 짝이 없는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뜻의 말씀이 이사야서 34장 16절에 쓰여 있죠?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봐라. 짝이 없는 말씀이 하나도 없나니라. 이는 여호와의 입으로 모았음이라” 이렇게 기록되어 있죠?

그러니까 기독교인들이 성경책을 암만 읽어도 그 성경의 진의를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은 전부 하나님의 말씀인데 하나님의 말씀은 다 짝이 있다고 그랬죠? 성경 말씀 가운데 짝이 없는 말씀이 많이 있죠? 그래서 짝이 없는 말씀은 하나님 말씀이 아니라는 겁니다. 이런 것들을 기독교인들이 알아요? 모르고 있습니다. 심지어 목사들도 모르고, 신학박사들도 모르고 있습니다.

예수는 사람이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내용을 안 읽었다

성경 속의 하나님의 말씀이 어떤 것이 하나님의 말씀인 것을 알아요, 몰라요? 모르고 있죠? 모든 인간들이 하나님의 자식이라는 말씀도 알아요, 몰라요? 시편 82편 6절 “너희는 신들이니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지존자가 하나님이죠? 그러니까 너희들이 전부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말입니다. 사람이 전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옛날 구약성경 시편에 쓰여 있는 것입니다. 쓰여 있는데도 예수가 그것을 읽어보지 못한 사람인고로 자기가 하나님의 독생자란 말을 했던 거죠?

유태인들은 예수를 구세주로 안 믿어

성경을 아는 사람들은 예수를 구세주로 믿었어, 안 믿었어? 당시에 유태인들이 전부 예수 믿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 것입니다. 성지순례라고 해가지고 이스라엘 나라로 관광을 갔다 오는 사람들이 이스라엘 가보니까 예수교가 하나도 없는 거예요. 갔다 온 사람마다 어떻게 해서 예수교의 본거지가 되는 이스라엘에서 교회를 찾아볼 수 없을까, 하고서 목사나 신학박사들한테 질문을 하니까 거기에는 예수 믿는 사람이 없다고 하면서 왜 없다는 말은 못 하는 거예요. 왜 없는 거를 알아? 모르니까 말을 못 해요.

예수가 누구 자식이라는 것을 유태인들이 알아, 몰라? 1월 6일이 예수의 생일이라는 걸 유태인들은 다 알죠? 예수의 생일이 12월 25일이라고 거짓말 해가지고 성탄절로 지키고 있는 것이 기독교죠? 그러니까 이스라엘 백성들이 비웃을까, 안 비웃을까? 비웃는 거예요. 예수를 믿는 사람들을 유태인들은 전부 다 멸시하고 사람같이 여기지 않아요. 미국에 가서 봐도 역시 유태인들은 예수교인들을 사람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왜 그러냐 하면 예수 잡놈을 믿으니까. 예수가 잡놈이라는 것을 그 사람들은 알죠? 예수가 로마 병정 판텔라의 아들이라는 걸 알아, 몰라? 그걸 아니까 예수 믿는 사람들을 개똥상놈의 새끼라고 한국사람 식으로 얘기하자면 그렇게 생각을 하겠죠? 개똥상놈을 사람처럼 여길까, 안 여길까? 안 여기죠? 미개한 나라, 우리 한국나라 같은 나라에서는 좀 미개 국가인고로 예수를 믿는 사람들이 많죠? 이것은 미개하기 때문에 그래, 개화가 됐기 때문에 그래? 예수의 실존체를 알지 못하니까 그렇게 믿는 거죠? 그래, 안 그래요?

예수 스스로 구세주가 아니라고 해

그러나 성경을 자세히 뜯어보면 자세한 말씀이 정확하게 쓰여 있어, 안 쓰여 있어? 정확하게 쓰여 있어요. 성경 가운데에 어떤 말씀이 쓰여 있느냐 하면 마태복음 12장 28절 예수가 말하기를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내쫓았으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노라” 이런 말씀이 쓰여 있어요. 자기는 성령을 받은 자도 아니고, 성령에 힘 입어가지고 귀신을 내쫓지 않았다는 것을 자백한 거죠? 예수가 한 말이에요. 아시겠어요?

또 요한복음 14장 30절 “내 뒤에 이 세상 임금이 오신다” 이런 말씀이 쓰여 있죠? 이것도 예수가 한 말이에요. 자기 뒤에 이 세상 임금이 오신다 그랬는데 예수가 임금을 지칭한 것이 누군가 하면 이 세상 구세주를 말한 거예요. 이 세상 구세주가 이 세상 임금이지, 이 세상 구세주가 아닌 존재가 임금이 될 수가 없어요. 이 세상 임금은 내 뒤에 오신다 이겁니다. 예수 다음에 온다는 얘기죠?

예수는 이슬을 못 내렸으므로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아니다

또한 모세가 말하기를 사도행전 3장 22절 “장차 나와 같은 선지자가 나타날 것이다. 그 선지자가 나타나면 그 선지자의 말씀을 잘 듣지 않는 자는 멸망을 받으리라” 그런 말씀을 했는데 예수는 자기가 모세와 같은 선지자라고 그랬죠? 그런데 예수가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아닌 게 뭐냐 하면 모세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먹이기 위하여 하늘에서 이슬과 같은 만나를 내렸어, 안 내렸어? 이슬과 같은 만나를 내려야 모세와 같은 선지자죠? 그래요, 안 그래요?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되려면 이슬과 같은 만나를 내려야 모세와 같은 선지자예요. 그래 안 그래요? 오늘날 여기에서 이 사람이 모세와 같은 이슬 같은 성령을 내려, 안 내려? 이슬 같은 성령을 내리죠? 이슬 같은 만나를 내리죠? 이슬 같은 만나를 내리는 자가 모세와 같은 선지자죠? 그래서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예수가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는 거죠?

구세주는 한국에서 출현한다

그런고로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한국 땅에 나온다고 그랬어, 외국에서 나온다고 그랬어? 한국 땅에서 나온다고 그랬죠? 한국 땅에서 나온다고 하는 말이 불경에도 쓰여 있죠? 계두왕이 다스리는 나라에서 생미륵불이 나타난다고 불경에 쓰여 있죠? 계두왕이 어느 나라 왕이에요? 신라 나라 왕이죠? 신라 왕인 계두왕이 다스리는 나라에서 생미륵불이 나온다고 불경에 쓰여 있으니까 분명히 계두왕이 다스리는 나라는 신라인고로 신라가 지금은 한국이죠? 한국에서 이 생미륵불이 나타난다고 말을 했어요.

또한 성경에는 호세아서 14장 5절 “내가 이스라엘에게 이슬과 같으리니 저가 백합화같이 피겠고” 이스라엘은 히브리어인데 번역하면 이긴 자죠? 이긴 자에게 하나님이 이슬이 되어 내린다는 약속을 했죠? 이슬이 되어 내린다는 저 이긴자가 백합화 같이 핀다고 그랬죠? 백합화가 무슨 뜻인지 전부 몰랐던 거죠? 그런데 찬송가에는 그 뜻이 기록되어 있어, 안 되어 있어? “구주는 산곡에 백합 명랑한 새벽별 만인 위에 뛰어나시는 줄세” 구세주는 백합화라고 그랬죠?

새벽별을 뜻하는 이름으로 구세주 출현한다

또 명랑한 새벽별이라고 그랬죠? 밝을 명(明)자니까 밝은 새벽별이라 이 소리죠? 밝은 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자가 구세주란 뜻이죠? 만인 위에 뛰어나는 줄세 그랬죠? 이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있지마는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하고 이슬성신을 내리는 것을 보니까 뛰어나는 주님이야, 졸자 주님이야? 뛰어나는 주님이죠? 찬송가 가사에 구세주는 백합화요 밝은 새벽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거죠? 찬송가 가사를 보니까 성경에는 표현이 안 되었지만 찬송가 가사에는 표현이 된 거죠? 구세주는 이슬성신을 내리는 이긴 자가 백합화 같이 핀다고 그랬죠?

또한 새벽별은 밝은 별이죠? 새벽별은 밝은 별인데 “이기는 자는 철장을 가지고 만국을 다스리리라 또한 그에게 새벽별을 주리라” 요한계시록 2장 26절로부터 28절에 쓰여 있죠? 그러니까 이긴자에게 새벽별을 준다고 그랬죠? 새벽별이 밝은 별이죠? 그러니까 밝은 별이라는 이름을 가진 자가 이긴자 구세주라는 얘기죠? 그래 안 그래요?

이긴자는 이슬성신을 내리는 자요 이슬성신을 내리는 이긴자가 구세주라고 호세아서 14장 5절에 기록되어 있는데 성경대로 믿노라는 기독교인들이 이걸 알아, 몰라? 이걸 모르고 있으니 저들은 구세주를 찾을 길이 있어, 없어? 구세주가 이 세상에 나타나서 역사하고 있는데도 기독교인들이 그걸 알아, 몰라? 모르고 있죠?*

2001년 1월 13일자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