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히 맡기면 기쁨과 확신에 찬 자신만만한 생활을 하게 돼

여러분들이 영생의 방주를 탔으니까 기쁘죠? 기쁘면 기쁜 표현을 해야 되겠죠? 그러니까 찬송할 때에도 천천히 찬송을 하는 것은 기쁜 사람의 표현이 아니므로 좀 더 템포를 빠르게 힘차게 엉덩이춤을 추면서 찬송하라고 그랬죠? 여러분들이 기뻐함으로써 즐거워함으로써 점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고 기뻐함으로써 여러분들이 건강에 좋은 것입니다.
  ◇ 하나님에게 모든 전체를 맡겨야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 되는 방법이 하나님의 소유가 되는 것이고 하나님에게 맡겨야 하나님 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맡기며는 하나님과 한몸이 되는 고로 하나님과 한몸이 되면 자동적으로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에게 맡기지 않으면 하나님이 될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이사람이 ‘욕심을 부리면 피가 썩는다, 또 혈기를 부리면 피가 썩는다, 남이 잘못한 것을 보고 화를 내도 피가 썩는다’고 말했습니다.
  피가 썩기 때문에 사람이 죽을병에 걸리는 것이지 저절로 병에 걸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피를 썩지 않게 하려면 욕심을 부리려야 부릴 수가 없고, 또 혈기를 부리려야 부릴 수가 없고, 못마땅한 마음을 가지려야 가질 수 없는 그러한 방법이 바로 하나님에게 맡기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라고 했습니다.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면 하나가 되고 나라는 개체의식을 의식하면 하나가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하나님에게 온전히 맡겨야 합니다.맡기려면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야 됩니다. 개같은 성품을 가지고 있으면서 하나님에게 맡겼다면 하나님이 받아줄까? 하나님이 받아줘야 맡겼다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받아 줄 마음자세가 되어 있지 않으면 그건 맡겨봐야 헛것입니다. 그래서 온전히 나의 모든 몸과 마음을 하나님에게 맡겨야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되면 죽을 수가 없고 바로 영생의 자격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승리제단 식구들은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고 하나님에게 모든 전체를 맡기는 생활을 하라고 했던 것입니다.
  성경에 씌어 있기를 하나님이 왼손이 하는 것 바른 손이 모르게 하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에게 충성된 행동을 하려면 왼손이 행한 것을 바른손이 모르게 하라고 성경에 씌어 있습니다.
  은밀하게 하나님에게 충성을 기울이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에게 은밀하게 충성을 해야 지, 모든 사람이 다 알게 자랑을 하면서 충성하는 것은 이미 벌써 상을 받았으니까 또 받을 상이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좋은 일을 할 때에는 아무도 모르게 좋은 일을 해야 됩니다.이사람이 며칠째 웃으라, 기뻐하라고 했습니다. 찬송할 때에도 엉덩이춤을 추면서 찬송을 하라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웃으면 우선 기분이 좋은데 기분이 좋은 이유는 피가 맑아지기 때문에 기분이 좋은 것입니다. 웃으면, 사람이 좋아하고 기뻐하면 엔돌핀이 나온다고 이상구 박사가 말했습니다.
  엔돌핀이 나온다는 것은 그 엔돌핀을 조성할 수 있는 피가 조성되어야 엔돌핀이 나오는 거지 피가 조성되지 않으면 엔돌핀이 나오는 게 아닙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피의 변화가 일어나니까, 피가 맑아지니까 맑은 핏속에서 엔돌핀이 나오는 것입니다. 의학박사도 왜 엔돌핀이 나오는지 모릅니다.
  피가 맑아진다는 것은 바로 구원의 몸으로 영생의 몸으로 변화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려면 웃어야 한다는 답이 나옵니다. 기뻐해야 영생을 하는 거지 기뻐하지 않으면 영생이 없습니다. 영생할 사람은 자동적으로 기뻐하게 되어 있습니다.
  ◇ 영생의 희망과 영생의 확신에 차 있는 사람은 항상 자신만만합니다
  그래서 영생의 희망과 영생의 확신에 차 있는 사람은 모든 일을 할 때에 자신만만해집니다. 피가 맑아지는 고로 자신만만해집니다. 이사람이 설교할 때마다 영생한다는 말씀을 할 때마다 확신에 찬 음성이죠? 그래서 이사람의 설교를 듣는 사람은 감동을 받는 것입니다. 감동을 주는 것은 확신에 찬 말씀이 나가는고로 확신에 찬 말씀이 나가면 듣는 사람의 마음이 기뻐지면서 믿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말씀을 믿게 되면 피가 맑아지고, 말씀이 믿어지면 기뻐지고 즐거움이 오기 때문에 피가 점점 맑아집니다. 그래서 바로 사람이 웃으면 피가 맑아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웃기를 좋아하는 사람 좀처럼 늙지 않고 오래 사는 것을 옆에서 볼 수 있죠? 웃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쉬 죽지를 않습니다. 왜냐 하면 피가 맑아져서 그렇습니다.
  ◇ 웃으며 살면 만사형통
  그래서 웃으면 사업도 잘되고, 웃으면 무엇을 해도 잘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진국 사람들이 보는 사람마다 웃으면서 인사를 하고 웃으면서 반색을 하고 그럽니다. 그렇게 사니까 바로 그 나라가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 부자가 되는 이유가 뭐냐면 국민들이 늘 웃으니까, 웃기를 좋아하니까 복이 오게 되어 있고, 웃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피가 맑아지니까 하나님이 기뻐하시므로 하나님이 축복을 해주셔서 잘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이사람이 며칠 동안 계속해서 웃으라고 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복을 주는 방법을 안 가르쳐주고 복을 암만 줘봐야 받지를 못합니다. 복을 받는 그 그릇이 되어야 되기 때문에 웃으라고 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웃지 않으면 복을 못 받습니다. 우리 식구들이 웃으면서 이 제단에 들어오면, 이 제단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게 되고, 이제그대로 이 제단 분위기가 좋아집니다.
  처음 온 사람도 전부 웃는 거야. 자기만 안 웃을 수 없으니 자기도 저절로 웃음이 터져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승리제단만 나오면 웃음이 나오고, 기뻐지니까 승리제단 나오고 싶어지니까 그것이 전도하는 방법입니다.그래서 이사람이 여러분들 구원을 주려니까 그런 방법을 쓰는 것입니다.
  ◇ 나라는 의식을 없애는 방법은 반대생활
  그리고 또 여러분들에게 할 말씀이 있는 것은 뭐냐면 여러분들 나라는 것을 죽여야 합니다. 나라는 게 뭔지 아세요? 육천년간 묵은 붉은용마귀입니다. 붉은용마귀가 나라는 의식입니다. 붉은용마귀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는 것이 바로 사람입니다. 그래서 붉은용마귀가 부려먹다가 마지막에는 죽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죽는 것입니다.
  ◇ 나라는 의식을 없애는 방법은 마음을 비우고 계속  하나님께 충성하는 것
  그러니까 붉은용마귀를 죽이려면 간단합니다. 반대생활을 하십시오. 무엇이 갖고 싶으면 안 갖는 것입니다. 내 것이 있으면 마귀가 살이 찌고 강해집니다. 그러니까 내 것이 없어야 됩니다. 항상 마음을 비우라는 말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살라. 마음을 비우고 살면 마귀가 죽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마귀 죽이는 방법이 바로 여러분들이 항상 한번만 하나님에게 충성을 하고, 두 번은 충성을 안 하면 그건 한 번 한 게 다 무효가 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하나님에게 충성을 하려면 계속해서 전도를 해야 합니다. 계속해서 전도할 자신 있습니까? 계속해서 전도해야 구원입니다.
  그렇게 해야 구원을 받지 그렇지 않으면 구원을 못 얻습니다. 여러분들! 하나님이 죄를 씻어줘야 구원입니다. 죄를 안 씻어주면 구원이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에게 죄를 씻음 받으려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열심히 전도하고 열심히 여러분들이 충성을 해야 하나님에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01년 9월 28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