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의 비결은 이긴자하나님만을 생각하는 것

◇ 하나님을 바라보며 찬송을 하는 것이 하나님이 되는 비결이요, 죽지 않는 비결입니다
  옛날에 영모님이 찬송을 할 때에 은혜가 되므로 찬송을 쉬지 않고 부르라고 말씀하셨죠. 찬송을 하게 되면 하나님을 생각하면서 부르게 되므로 은혜가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고도로 사모하라고 했고 초초로 하나님을 바라보라고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을 바라보고 하나님을 사모하게 되면 하나님의 영이 내 마음 속에 임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으로 말미암아 피가 변하여 의인이 될 수 있고, 생각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초초로 바라보라는 것이 하나님만 생각하는 것입니다. 하나님만 생각하면 하나님이 됩니다. 하나님만 생각을 하면 하나님의 피로 변합니다.
  초초로 바라보기도 하고, 쉬지 않고 찬송을 부르기도 하면 하나님을 고도로 사모하는 거와 같은 상태로 마음이 움직이는 고로 하나님의 피로 변하여 죽으려고 해도 죽을 수 없는 몸으로 변합니다. 그런고로 ‘생각으로 말미암아 피가 변한다’라는 것은 숨겨졌던 진리의 말씀이요, 감추어 있던 하나님의 지혜의 말씀입니다. 이제 감췄던 지혜의 말씀과 감췄던 만나, 감췄던 진리가 이제 이긴자한테 들려지게 되어 있는 고로 오늘날 이긴자가 감췄던 말씀을, 감췄던 진리, 감췄던 하늘의 만나를 여러분에게 먹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어렵게 무릎 꿇고 삼십 일씩 사십 일씩 금식기도를 해야만 되는 것이 아니고 이 길은 마음으로 이루어지는 길인 고로 일을 하면서도 하나님 생각, 걸어가면서도 하나님의 생각, 누구하고 대화를 하면서도 하나님의 생각을 하면서 살게 되면 그는 하나님이 안 될 수가 없습니다.
  그런고로 이제 진짜 구세주, 진짜 하늘의 사람이 나오면 이루어지기 쉬운 방법을 쉽게 가르쳐주고 죽지 않는 만나를 먹는 비결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죽지 않는 만나가 바로 죽지 않는 마음입니다. 만나라니까 이슬처럼 내리는, 눈송이처럼 하얗게 내리는 게 만나라고 하는데, 여러분들 성경 말씀은 영적 말씀이므로 영이 마음이니까 마음이라야 말씀이 맞는 거죠?
  그래서 만나도 마음이요, 은혜도 마음이요, 하나님도 마음이요, 천당도 마음이요, 지옥도 마음입니다.
 ◇ 하나님을 생각하는 것이 영생의 만나를 먹는 것입니다
  제단에 여러분들이 매일 같이 나오지 않으면 구원을 못 얻는다는 말은, 제단을 매일 나와야만 하나님을 보고 하나님을 생각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매일 같이 하나님을 생각하면 매일 같이 영생의 만나를 먹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생각하는 것이 만나요,하나님을 생각하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은혜요, 하나님을 생각하는 것이 영생의 피로, 영생의 몸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매일 같이 예배를 보지 않으면 지옥으로 가는 인간이 됩니다. 직업이 있어서, 사정에 의해서, 저녁때에 며칠에 한 번씩 나오는 것은 인간적으로 생각을 굴려서 변치 않으면 되겠지 하지만, 매일 안 나오는 사람은 변하고 맙니다.
  왜냐하면 자동적으로 하나님 생각보다는 마귀 생각을 많이 하게 되니까 마귀가 되어버립니다. 여러분들이 예배를 만약에 보지 못하면 시간시간 하나님을 고도로 사모하는 방편으로 비디오로 예배를 보거나 녹음테이프로 시간시간 예배를 보세요.
  그리하면 귓속으로 하나님의 음성이 들려오므로 하나님 생각이 자꾸 나게 되어 마귀 생각이 안 납니다.그것이 바로 은혜 받는 비결이요, 그것이 죽지 않는 비결이요, 영생하는 비결입니다. 죽지 않으려면 죽지 않는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죽지 않는 자격을 갖추지 아니하고 자기를 믿어주고 알아주는 하나님의 백이 있는 고로 자기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 말입니다.
  ◇ 하나님 이외의 사람을 생각하면 그 사람의 영에 오염되어 죄의 피로 변합니다
  하나님이 되어야 영생이지, 하나님이 안 되면 영생이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하늘나라에서 영원무궁토록 살 수 있는 자격이 갖추어져야 영생을 누리는 거지, 자격이 없으면 영생을 누릴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루아침에 하나님 되려는 생각은 하지 말라고 이사람이 초창기부터 말을 해왔습니다.
  긴긴 세월을 통하여 하나님을 사모하고 하나님만을 생각하고 하나님만을 초초로 바라보고 하나님에 대한 관심만 있어야지, 다른 사람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면 무량대수 마귀가 들어가 있는 사람을 생각만 해도 무량대수 마귀가 오염됩니다. 말할 수 없는 죄가 잔뜩 들어있는 그 사람을 생각을 하면 그 죄가 오염이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멀리멀리 미국에 가서 있는 사람일지라도 미국에 가 있는 사람을 생각만 해도 그 사람이 죄가 많으면 그 많은 죄가 몽땅 생각하는 순간 오염이 됩니다. 그래서 그는 죽고 마는 것입니다.승리제단 나가는데 왜 죽을까? 생각으로 죄를 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이외의 생각은 다 죄입니다. 오직 하나님만 생각을 해야 죄와 상관이 없게 됩니다.
  하나님만을 생각하면 하나님의 피로 변하고 하나님의 영이 들어오고 하나님의 마음이 좌정하는 고로 죄의 마음이 조성해주는 죄의 피가 소멸됩니다. 죄의 피가 소멸되면서 하나님의 피로 완전히 전환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피로 전환되는 고로 생각이 하나님의 생각으로 변합니다.
  그런고로 의인의 생각이라야 하나님의 피로 변하고 하나님의 피로 변해야 마귀의 생각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성경에 누구를 믿으면 구원을 얻는다고 하는데 그것은 틀린 말입니다. 하나님을 생각해야 구원을 얻습니다. 하나님을 생각해야 하나님이 되고 하나님을 생각해야 영생을 얻는 고로 천당에 들어갈 수가 있는 것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집인 고로 하나님의 집은 하나님이나 들어가는 거지, 죄인은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를 믿다가 천국에 들어간다는 말은 잘못된 말입니다.“하나님이 계신 곳이 그 어디나 천국이라고 성경에 씌어 있습니다. 하나님이나 들어간다는 의미는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이 되라는 것입니다.
  ◇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는 것은 확신의 마음에서 이루어지는 결과입니다
  하늘나라는 하나님이나 하늘나라에 들어가고 하나님이 되려면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라고 씌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면 바로 하나님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세상에서도 사업을 할 때, 사업이 잘되어 가다가도 되지 않을 때도 있고 망해 가다가도 사업이 갑자기 잘 되는 수가 있는데 세상에서는 성공의 비결이 끝까지 인내로써 참고 견디면 성공한다고 말을 합니다.
  그 근본원리는 바로 ‘나는 이 사업을 해서 확실히 성공한다!’ 하는 확신만 있으면 성공하고 맙니다. 이제 확신이 문제인 것입니다. 확신의 생각이 성공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끝까지 그 마음이 변치 않고 끝까지 확신하면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 이긴자가 기억하는 순간 죄가 다 소멸되는 사람이 의인입니다
  이사람이 기억하는 사람은 그 속에 있는 죄가 다 순간에 소멸되므로 이긴자의 기억 안에 드는 것이 복입니다. 이긴자가 A라는 사람을 생각을 하면 그 사람 속에 있는 죄가 순간에 완전히 깨끗하게 씻어지는 고로 의인이 됩니다. 이사람이 기억을 하다가 계속해서 죄를 짓는 사람은 계속해서 기억을 해줄 수가 없습니다. 죄가 바로 하나님을 생각 안 하고 다른 생각하는 것이 죄입니다.
  의인은 바로 이사람이 생각만 하면 100%로 벗겨지는 사람입니다. 오염이 되어 몸이 무거웠다가도 이긴자가 기억만 하면 100% 싹 벗겨지는 사람이 의인입니다.그래서 여러분들이 이긴자한테 잘만 보이면 맡아놓은 구원입니다. 이긴자가 하라는 대로만 살면 이긴자한테 잘 보이는 것입니다. 잘 보이기 위해서 순종하라고 삼십년, 사십년 전서부터 영모님이 말씀했습니다. 순종이 100번 제사보다 낫다고 말씀했습니다.
  구원 얻는 비결은 순종입니다. 순종하는 생활은 세상에서도 성공의 비결이요, 하늘나라에서는 순종만 하면 구원입니다.그래서 여러분들이 하나님에게 기억 안에 들 때에 그는 구원입니다. 하나님을 귀하게 생각하고 하나님을 고도로 사모하는 생활을 하면 하나님이 사모하는 사람을 놓치지 않고 항상 같이 해주고 항상 염려해주고 항상 기억해 주십니다.*
1989년 10월 28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