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공고

승리공고

7월 12일 월요일부터 7월 25일 일요일까지 2주간 수도권에 새로운 거리두기 최고 단계인 4단계가 시행됩니다. 사적 모임은 오후 6시 이전에는 4명까지 오후 6시 이후에는 2명까지만 허용이 됩니다.

종교시설은 비대면 예배를 실시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본부승리제단에서는 예배를 볼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예배는 각자가 집에서 개인적으로 봐야 합니다. 예배는 인터넷에 접속하여 승리제단 홈페이지(https://victor.or.kr)나 비메오(https://vimeo.com/victoryaltar)에서 보실 수 있으며 매일 업데이트가 됩니다.

예배실에는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주님 영상을 띄워놓겠습니다. 그 시간에 제단에 나오시는 분은 예배실에서 주님 영상을 바라보고 기도하고 돌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위기를 맞았습니다. 오늘 0시 기준 코로나19 감염자가 1,378명으로 3일 연속 최고치를 경신하였습니다. 4일 연속 1,000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 대유행을 잡지 못하면 걷잡을 수 없는 통제 불능의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각종 모임이나 약속은 취소하거나 대유행이 잡힌 이후로 연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시기에는 외출을 삼가고 되도록 집에 머무는 것이 제일 안전합니다.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10일 토요일

총무부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