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승리제단 순방예배 연기

마산승리제단 순방예배 연기

 

3월 8일 일요일 10시로 예정되었던 마산승리제단 순방예배는 연기합니다.

시국이 어수선하고 불안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주님을 바라보고 고도로 사모하며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생활해야 합니다. 감사하는 자에게는 어떠한 병마도 침범치 못합니다.

행여 입으로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합시다. 마귀가 언제 틈을 탈지 모릅니다. 개인위생 철저히 하시고 되도록 세상 사람은 만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시국이 이렇다고 하여 매일 제단에서 드리는 예배를 폐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피할 수 없다면 정면돌파입니다. 본부 승리제단의 예배실은 밀폐된 공간이라고 하기에는 예배실이 엄청나게 큰 강당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의자에 다닥다닥 붙어 앉아 있지 않습니다. 바닥에 일정한 간격을 두고 앉아 있습니다.

예배시간에는 히터를 틀어서 공기가 순환되고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님께 맡기면 주님이 지켜주실 것입니다. 두려워하지도 너무 낙관하지도 맙시다. 그렇지만 조심할 것은 조심합시다.

그러므로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당분간은 본인이 소속된 제단에서 예배를 보시고 연합예배가 아닌 날은 본부제단에 오시는 것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만 괜찮으면 괜찮은 게 아닙니다.

이동 중에 무슨 일이 있을지 모르며 특히 승리제단에는 연세 높으신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터질지 모르는 일입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멸소탕 기도 열심히 합시다.*

2020년 2월 24일 월요일

총무부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