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를 마음속에 모실 만한 경지에 도달해야

참고 견디면서 끝까지 매달리면 구세주가 여러분들을 다 구세주로 만들어 줍니다

이 길은 참고 견디는 인내심이 없이는 갈 수가 없습니다. 구세주를 내 마음속에 모시는 것도 구세주를 마음에 모실만한 경지에 도달했을 때 모실 수가 있는 것이지, 그 경지에 도달하지 못하면 구세주를 마음속에 모실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구세주 안에서 생활을 하려고 해도 마찬가지로 그 경지에 도달했을 때 가능한 것이지, 그 경지에 도달하지 못하면 구세주 안에서 살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이나 인내심이 있는 거지, 마귀는 인내심이 없습니다. 마귀의 성품이 많은 사람은 인내심이 없기 때문에 제단에 며칠만 나오면 나오기가 싫습니다. 그것이 바로 마귀의 성품입니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것이 마귀의 성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하게 참고 견디는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견디고 참아야, 그래야 구세주를 모실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또 여러분들이 구세주 안에서 생활하려고 해도 참고 견디는 높은 경지에 올라서야, 그래야 구세주 안에서 생활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마귀가 너무너무 강한 고로 하나님이 구세주를 키우는데 6천 년이 걸렸던 것입니다. 구세주가 되려면 상당한 인내력과 또한 이제 상당한 능력을 갖추어야 되기 때문에, 그 능력을 갖추지 않고서는 구세주가 될 수가 없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구세주를 키우는데 6천 년이 걸린 것입니다.

◇ 죽음의 고비를 못 넘겨 사람이 죽게 돼

이사람은 이제 죽는 사람의 경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사람이 왜 죽느냐 하면 죽음의 고비를 넘기지 못해서 죽는 것입니다. 끝까지 참고 견디는 그러한 인내심이 없기 때문에 죽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끝까지 참고 견디는 그런 연단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매일 제단에 나오라고 했던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한 2-3일 나오다가 꼭 빠지는 그런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은 우리 제단 식구가 아닙니다.

그 사람은 우리 제단 식구 명단에서 빠져 있습니다. 우리 제단 식구는 매일 나오는 식구라야 우리 제단 식구이지, 일주일에 한 번만 빠져도 우리 제단 식구가 아닙니다. 우리 제단에서 매일 제단 나오라고 하는 율법을 세워놓은 것은 바로 여러분들의 인내력을 키우기 위한 방편입니다. 여러분들이 매일 나오는 것, 이것이 없이는 절대로 여러분들 구원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매일 나올 자신이 없으면 일찌감치 안 나와버리고 지옥 가는 것이 낫습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매일 드리는 번제를 폐하면 멸망을 당한다고 다니엘서 12장에 씌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매일 예배를 안 보면 지옥입니다. 구원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매일 예배를 안 보는 사람은 우리 제단 식구 명단에서 지워버려야 됩니다. 매일 예배 안보는 사람은 우리 제단 식구가 아닙니다. 아시겠습니까?

언젠가는 그 사람은 죽습니다. 언젠가는 죽기 때문에 우리제단 식구 명단에 오르면 되겠어요? 안 돼요.

◇ 강자가 되어야 영생을 하게 되어 있어

이사람은 초창기부터 말씀하기를 강자를 키우러 왔지 약자를 키우러 온 사람이 아니라고 했던 것입니다. 인내력이 강한 사람을 가리켜서 강자라고 하는 것입니다.

인내력이 없는 사람은 약자입니다. 강자가 아닙니다. 그래서 강자라야 이 길을 갈 수 있고, 강자라야 이긴자가 되고, 강자라야 구세주가 되는 거지, 강자가 아니면 절대로 구원이 될 수도 없고 또 이긴자가 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이사람이 밀실 안에서 도저히 참을 수가 없는 경지를 넘어서서 견디고 견디고 또 견뎌도 견딜 수가 없는 그런 경지를 넘어서서 견뎠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긴자가 되더라고요. 참고 견디지 못하는, 이제 참을성이 없는 사람은 이 길을 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끝까지 참고 견디는 인내심이 강한 자가 의인이 되는 것입니다.

의라는 것은 죄 안짓는 그러한 사람이 의인이라고 하는데, 이제 죄를 안 지으려면 끝까지 참고 견뎌야 죄를 안 짓는 거지, 인내심이 없이는 죄를 짓게 되어 있습니다. 왜? 인간의 주체영이 마귀인 고로 마귀가 인간이 죄 짓지 않게 할 수 있겠어요? 없어요. 죄 짓게 합니다. 죄를 짓게끔 마귀가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까지 참고 견디고, 견딜 수 없는 순간에도 견디는 그러한 자가 의인입니다. 아시겠습니까?

◇ 인내력은 영생의 희망 속에서 나와

왜 의인인가 하면, 그런 사람에게는 영생의 희망이 확고부동하게 있는 고로 끝까지 참고 견디는 힘이 생기는 것입니다. 영생의 희망이 없으면 그런 힘이 솟구쳐 나올까요? 안 나와요. 그래서 영생의 희망이 이제 그대로 말할 수 없이 큰 영생의 희망이 확고부동하게 확립되어 있어야 그래야 바로 끝까지 참고 견디는 인내력이 나오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구세주를 만나서 끝까지 매달리고, 끝까지 참고 견뎌야 구원이 되는 것입니다. 이사람이 간증할 때에 밀실에서 아무리 노력을 해도 아무리 힘을 써도 되지 않고 아무리 애를 쓰고 기를 써도 안 되는 고로 참고 견디려고 아무리 해도 참을 수가 없는, 견딜 수가 없는 경지에 도달한 적이 있다고 그랬죠? 그런데 그 경지를 넘어서야 그래야 ‘이겼다’가 되는 것입니다.

죽는 사람도 “아이고 죽겠다” 하고서 포기하는 순간 꼴깍하고 죽는 것입니다. 끝까지 견디고 참고 그대로 매달리면 절대로 숨이 넘어가지 않습니다. 포기할 때에 숨이 넘어가고 완전히 좌절했을 때에 죽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이것만 알면 신앙이 없어도 안 죽습니다. 이게 그래서 비싼 말씀입니다. 억천만금을 주고도 들을 수가 없는 말씀을 여러분들이 듣고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 인간은 절대로 구세주가 될 수 없어

그래서 인간은 절대로 구세주가 될 수 없고, 이긴자도 될 수가 없습니다. 인간의 몸을 입고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절대로 이긴자나 구세주가 될 수 없습니다.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6천 년이 걸려서 구세주를 키웠던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구세주를 여러분들 마음속에 모시면 또 여러분들이 구세주 안에 살게 되면 바로 여러분들이 구세주가 되는 것이라는 걸 가르쳐 주었죠?

이런 가르침을 받고도 여러분들이 구세주가 못 된다면 그 사람은 저주 받은 사람입니다. 저주를 받았기 때문에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까지 참고 견디라는 거예요. 구세주가 해주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끝까지 참고 견디면서 끝까지 매달리면 구세주가 여러분들 다 하나님을 만들고 구세주를 만들고 승리자를 만들게 되어 있죠? 그래서 이 역사는 구세주가 하는 거지, 사람은 못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생각을 빨리 바꾸어야지, 지옥에 떨어집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6천 년이 걸려서 하나님께서 능력을 키웠고, 6천 년이 걸려서 인내력을 키웠던 것입니다. 구세주 하나만 만들어지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 역사를 하는 것은 구세주가 하는 몫이지 여러분들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바로 끝까지 참고 견디며 구세주의 뜻을 따라서 여러분들이 생명을 걸고 협조하는 길밖에 없습니다.*

2003년 8월 13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