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가 이 영생의 역사를 마무리한다

◇ 구세주 다음 사람은 없다
  이사람이 처음부터 마지막 사람입니다. 영모님도 ‘맨 꼬리’라고 그랬죠? ‘맨 꼬리’가 마지막 사람으로 다음은 없습니다. 이사람은 영생을 이루려고 왔기 때문에 이제그대로 이사람으로서 이 역사가 끝나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되어지지 않는다면 온 인류는 다 멸망입니다. 천당 갈 사람, 한 사람도 없습니다. 천당에 보내고 영생을 주는 사명자가 바로 구세주이기 때문에 구세주 다음 사람은 없는 것입니다.
  마귀는 모방력이 있다고 그랬죠? 그래서 하나님을 흉내 내고 구세주가 하는 일을 모방을 하여 구원을 얻을 사람들을 전부 지옥으로 이끌고 가려고 하는 것이 마귀의 목적이요, 마귀의 술책입니다. 그 술책에 넘어가는 자, 그 술책에 넘어가서 끌려가는 자, 결국은 지옥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사람이 여러분들에게 소상히 가르쳐줬던 것입니다. 그렇게 가르쳐줘도 맹추는 모르게 되어 있습니다. 맹추! 이 세상에서도 잘 분별을 못하는 사람을 맹추라고 하죠? 생긴 것은 허울 좋게 그럴 듯하게 생겼는데, 맹추는 말귀를 알아듣지 못하고 그대로 지옥으로 향해서 달려가게 되어 있습니다.
  ◇ 하나님이 직접 역사하시는 권능의 실현
  여러분들에게 이사람이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지금까지 이사람이 사람으로서는 할 수가 없는 일을 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신이 직접 역사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한 번도 아니고 20년간 태풍을 못 불어오게 하는 것을 사람의 힘으로 가능합니까? 7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공산주의! 공산당! 이 지구 땅에 인류의 3분지 2가 공산당들이었습니다.
  사람의 마음 속에 사상으로 박혀 있는 것을 그대로 한 번에 멸할 정도면 그 마귀 영을 죽이는 능력이 없이는 그것이 되어질까? 참구세주라는 것은 그 증거를 보아서 알 수 있는 것입니다.
  6월 15일부터 7월 15일 사이에 계속해서 오는 비를 장맛비라고 그랬죠? 6월 15일부터 7월 15일 사이에 20년 동안 계속해서 비온 적이 단 일 년이라도 있었습니까? 그것이 사람의 힘으로 될까?
  그런 증거를 보고도 ‘이게 진짜 구세주인가, 가짜 구세주인가?’ 한다면 그건 맹추야~. 맹추 중에도 맹추야. 그런 맹추가 지옥 가는 것입니다.
  남북전쟁을 못 일어나게 한다. 여러분들, 80년도에 전쟁이 일어날 뻔 했었죠? 이사람이 그 전쟁을 일으키려고 하는 장본인을 그냥 가루도 먼지도 없이 없애버립니다.
  이것이 보통 능력이야, 어마어마한 능력이야? 사람을 하나님 만드는 건, 식은 죽 먹기입니다.
  격암유록에는 승리대장이라고 했습니다. 승리대장인 고로 실패라는 건 없는 무적장수, 적이 없습니다. 적이 있으면 없애버립니다. 그냥. 순간에 ‘훅~’ 불면 날아 가버려서 가루가 되어 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러한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구세주를 만났으니 영생의 구원은 받아놓은 상입니다. 그 받아놓은 상을 놓친 사람, 그것은 바로 바보입니다.
  ◇ 예언서보다 구세주의 말씀대로 행해야 정도를 걷는 것
  그래서 이사람이 구원론을 논했고, 영생을 얻는 방법론을 논했고, 여러분들에게 사람의 탈을 벗어버리는 방법을 가르쳐줬고, 여러분들에게 알려줄 것을 다 알려줬지만 그대로 실천을 안 하면 아무리 중요한 말씀을 해도 자기하고 상관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실천을 해야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이사람이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격암유록 예언서에 앞으로 이렇게 될 것이다, 저렇게 될 것이다, 하는 것이 많이 있는데 격암유록의 주인공이 바로 구세주입니다. 구세주가 나온 다음에는 구세주의 말씀대로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격암유록에 이런 저런 말 있다고 해서 그걸 믿고 그대로 실천을 하면 큰일 나는 것입니다.
  예언서 상에 주인공이 나오면 주인공의 말을 따라야지, 주인공의 말을 안 따르면 잘못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주인공이 되는 정도령의 말씀대로 순종을 하고 그 말씀대로 이루어지게 되어 있는 고로 주인공의 말씀을 따라서 행동을 해야 합니다.여러분들에게 분명히 말씀드리기를 사람이 죽는 까닭이 선악과를 먹었기 때문에 죽었다고 성경에 씌어 있죠? 그 선악과가 뭐냐 하는 것을 다른 종교계에서 압니까?
  ◇ 나라는 주체의식이 선악과
  그래서 학문이 없다는 것입니다.바로 선악과가 딴 게 아니고, 나라는 주체의식이라고 그랬죠? 나라는 주체의식이 바로 선악과라는 것을 이사람이 성경말씀을 들어서, 야고보서 1장 15절에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하는 말씀을 가지고 욕심이 죄라고 했고, 죄가 바로 원죄요, 원죄가 바로 선악과인 고로 욕심 자체가 선악과라는 말입니다.
  욕심 자체가 욕심 부립니까? 욕심의 뿌리가 나라는 주체의식입니다. 이것은 세 살 난 어린아이한테 이야기해도 알아듣는 것입니다.  나라는 주체의식이 욕심이니까 나라는 주체의식이 선악과라는 답이 똑떨어지죠? 그래서 나라는 주체의식이 조종하는 대로 움직이면 그것이 곧 선악과를 먹는 것이기 때문에 나라는 주체의식이 생각하는 대로 움직이지 말고 반대생활을 해라고 그랬죠?
  반대생활을 해야만 선악과가 되는 마귀의 영이 굶어죽게 되어 있습니다. 나라는 주체의식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면 점점 나라는 주체의식이 되는 선악과의 마귀의 영이 점점 살이 찌고 강해져서 고집이 아주 센 고집쟁이가 되어 버립니다. 고집이 센 사람은 선악과를 많이 먹어서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이사람이 형제의 사정이 내 사정이요, 형제의 아픔이 내 아픔이요,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겨라고 했습니다. 그와 같이 살려면 내 고집을 부리라는 것이 아니고 형제의 말대로 따르라는 것입니다.
  ◇ 초초로 생명과일을 먹는 것은 전도
  그래서 여러분들이 순간순간 일초일초 생명과일을 먹어야 영생을 하는 거지, 일초일초 생명과일을 안 먹고 선악과를 먹으면 그건 멸망입니다. 일초일초 생명과일 먹는 방법이 세상에 나가서 많은 사람들을 전도를 하는 것입니다. 생명과일이 성령입니다. 그래서 이사람이 성령을 부어주고 있습니다. 성령을 초초로 받아먹어야 여러분들이 피가 점점 맑아져서 하나님으로 완전히 바꾸어지는 것입니다.
  사람은 절대로 하늘나라 못 갑니다. 삼천년성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마귀당 삼천년성이 있고 진짜 하나님의 삼천년성이 있습니다. 진짜 삼천성이 바로 세 번째의 이긴자의 몸이 삼천년성입니다. 이 삼천년성은 하나님을 모시고 있으므로 이슬성신이 내립니다. 이슬성신을 내릴 때에 하얗게 빨갛게 보라색 갖가지 색으로 내리고 있습니다.
  제단에서 예배 볼 때에 이슬성신이 이사람 주위에서만 찍혀 나오는 것도 아니고 여러 성도들 몸 주위에서도 찍혀 나오는 거죠? 구세주가 여러분들에게 이슬성신을 부어줘야, 여러분들이 구원을 얻을 수가 있는 고로 이슬성신을 여러분들에게 보내니까 찍혀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귀에게 미혹당하지 않으려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되어야 합니다. 이슬성신을 부어주지 못하면 그것은 바로 마귀입니다.
  이슬성신을 부어줘야, 이제그대로 참구세주이지, 구세주가 아니면은 이슬성신을 부어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구세주는 성경에 포인트가 되는 요점을 말해줍니다. 성경의 포인트가 뭐냐 하면 영생인데, 영생을 얻으려면 생명과일을 먹어야 된다고 씌어 있죠? 생명과일이 무엇인지도 모르면 성경을 모르는 무식한 자입니다.성경에 말씀이 영적 말씀이라고 씌어 있습니다.
 영적 말씀이라는 것은 성경의 말 자체가 전부 영을 가리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을 가리키는데, 선악과를 먹고 죽었으니까 그것은 마귀 영입니다. 죽음=마귀입니다. 마귀가 사람을 죽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죽게 하는 과일은 마귀 영입니다.
  그래서 이런 과일이 선악과라 하니까 세상의 물질적인 과일인 줄 알고 어떤 종교단체는 선악과가 복숭아다, 사과다, 이런 소리를 하는데, 이것은 무식한 사람의 소리입니다. 성경 말은 영적인 말이라고 분명히 씌어 있으니까 영이라는 말로써 영은 영인데 죽음을 주는 선악과이니까 마귀 영이라는 것입니다.
  ◇ 나를 없애버려야 영생을 얻는다
  그래서 선악과가 마귀의 영이요, 마귀의 영을 우리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해와가 먹었으니 그 아담과 해와 피가 바로 후손에게 흘려내려 와 있으므로 후손이 되는 사람들 속에 선악과가 있는 것입니다. ‘나라는 주체의식’이 선악과라는 것도 모르는 종교는 종교가 아닙니다.‘나라는 주체의식’이 선악과인 고로 성경에 나를 항상 버리라고 했습니다.
  항상 버리라는 말은 나를 항상 없애버리라는 것으로 나를 없애버려야 영생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분명히 모르고 나라는 주체의식이 시키는 대로 그냥 자기 좋아하는 것만 하면 마귀새끼가 되는 것입니다. 마귀가 점점 살이 쪄서 강해져 결국은 숨통을 눌러 죽여 버립니다. 그 마귀가 강해지면 죽는 것입니다. 마귀가 강해지는 것은 나라는 주체의식이 이것을 해라하면 이것을 하고 저것을 해라하면 저것을 하는 것이 마귀가 점점 강해져서 하나님이 되는 양심, 하나님이 되는 생명, 생명을 죽여 버리는 것입니다.*
2000년 9월 21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