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벽직전 괴질발생” 예언 적중(?)

코로나 바이러스 위세가 대단하다. 특히 우리나라와 이탈리아에서 더욱 그렇다. 우리나라는 희한하게도 신천지라는 종교집단에서부터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포되었다고 한다. 특히 대구신천지교회에서 집단 감염이 되어 지역사회로 전파되고, 그 중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다.
정부에서는 감염을 통제하기 위해 초중고학교 개학을 23일로 다시 연기하였고, 방콕·집콕을 권유하고 있다보니 소비가 얼어붙고, 경제활동이 위축되어 국민들이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초조해 하며 감염 공포로 일상이 얼어붙은 것 같다.

개벽 직전 나타난다는 괴질

코로나19의 위세가 대단하자 여러 선지자들이 개벽 직전 괴질이 휩쓴다고 예언을 해놓았으므로 혹시 코로라19가 그 괴질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강증산 선생은 “괴질은 한국에서 처음 발병하는데 병겁이 광주, 나주에서 발생하면 전라남도가 어육지경(魚肉之境)이요, 군산에서 시발하면 전라북도가 어육지경이요, 인천에서 시발하면 온 세계가 어육지경이 된다(道典7:41)”라고 말했다.

또한 조희성 구세주께서도 “이제는 걸어가다가 그냥 픽픽 쓰러져서 죽는 시대가 온다. 조금 있으면 마귀가 전멸되는 것을 알고 마귀가 한 생명이라도 삼켜버리고 같이 죽으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죽는다. ‘십 리에 한 사람이 있을까 말까 하는 때가 온다’고 격암유록에 씌어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는지 시체가 산더미같이 쌓인다고 그랬다. 격암유록에는 세밀하게 씌어 있다. 피가 시커멓게 되면서 응고가 되어 굳어버리니까 심장마비로 뻗어서 죽는다. 그런 시대가 꼭 오게 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구세주가 나타나면 정신을 바짝 차려야 된다(2000.10.24. 말씀)”라고 하셨다.

아침에 괴질에 걸려 저녁에 죽는다는 예언으로 보아 현재 코로라19는 위에 예언된 괴질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고 마음을 놓아서는 안 된다. 개벽 직전 오는 괴질에는 약이 없고 오직 마음을 닦아 정결한 마음을 가진 자들만 살아남는다고 하니 괴질의 발생을 예의 주시하면서 자신의 마음을 닦고 닦아 마지막 괴질에 대비해야 할 것이다.

괴질 직전 3년간 흉년든다

격암유록에는 말세에 삼년간 흉년이 들고 2년간 괴질이 돈다고 예언되어 있다. 이때에 치사율이 매우 높은 이름 모를 괴질이 돌아 인류의 10분의 9가 멸망한다고 한다. 관련 예언을 해석해 보자.

三年之凶 二年之疾 流行瘟疫萬國時에
삼년지흉 이년지질 류행온역만국시
3년간의 흉년 또는 흉한 일과 이년간의 괴질이 유행하는 돌림병이 만국을 휩쓸 때에

吐瀉之病 喘息之疾 黑死枯血 無名天疾
토사지병 천식지질 흑사고혈 무명천질
朝生暮死 十戶餘一
조생모사 십호여일
위로 토하고 아래로 설사하는 병과, 피가 굳어져서 까맣게 타서 죽는 이름 모를 천질(天疾)로써, 아침에는 살아 있으나 저녁에 죽음으로 열 집에 한 집만 살아남겠구나(격암유록 가사총론歌辭總論).

위의 예언에서 보듯이 조생모사하는 괴질이 돌기 전 3년간 흉년이 든다는 것도 개벽 직전 괴질인가 여부를 판단하는 하나의 조건이라고 볼 수 있다. 여기서 흉년은 글자 그대로 농사를 망치는 흉년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이다. 짐작컨대 경제가 매우 어려워져 국민들이 먹고살기 어려워진 것을 말한다고 보면 되겠다.

박멸소탕 기도로 괴질 범접 못해

이렇게 무서운 괴질이 돌 때 어떻게 해야 살아남는가. 격암유록에는 구세주(정도령)가 창안한 마귀를 죽이는 기도를 해야 된다고 예언하고 있다. 마귀 죽이는 기도, 즉 멸마경(滅魔經)을 외우면 괴질이 없어진다는 예언이다.

當服淹痲常誦呪로 萬傀皆消海印일세
당복엄마상송주 만괴개소해인
인류의 엄마인 구세주(정도령)님께 복종하고, 정도령님이 가르쳐 주신 ‘나라는 마귀마음’을 없애주는 기도를 항상 하면서, 해인(海印)을 받아먹어야 모든 악한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다는 예언이다.

혹자들은 괴질을 어떻게 주문같은 것을 외워서 박멸할 수 있다고 하는가 의아하게 생각할 수 있다. 그렇다면 직접 한번 외워보시라. 박멸소탕 기도(멸마경)는 그냥 평범한 기도가 아니다. 구세주께서 마귀 죽이는 영력(靈力)을 글자마다 불어넣은 기도이다. 마음먹는 대로 되는 때이다. 이 기도를 외울 때 구세주 분신이 오셔서 마귀를 죽이는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언제 마귀가 괴질을 일으킬지 모른다. 방심하지 말고 계속 기도하여 괴질에 걸리는 불쌍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자.*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