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관련서적

  1. Home
  2. 커뮤니티
  3. 관련서적

영생학입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승리제단
조회 916회 작성일 21-02-03 17:01

본문

영생학입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불사영생을 꿈꾸고 희망한다. 그렇다면 진정한 불사영생이란 무엇일까? 기성 종교에서는 사후 천국(극락)과 지옥에 가서 영생하는 영의 영생을 논하고 있다. 과연 이런 영생이 여러 경전에서 말하는 영생인 것일까? 승리 제단에서는 이긴자(정도령, 생미륵불, 구세주)께서 모든 경전을 총망라하며 과학적으로도 완벽한 설명이 되는 영생의 원리를 말씀해주고 계신다. 이제부터 영생의 원리를 간단하게 요약한 내용을 통해 알아가보자.

 

승리제단에서 말하는 기본적인 영생의 원리는 물질의 실체’‘피의 원리’‘마음의 작용’‘영육일체론을 통해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다.

 

물질의 실체란 물질이 신이며 물질 속에 마귀에게 져서 마귀옥에 갇힌 하나님의 영이 존재하다는 것이다. 물질의 최소 단위인 원자는 전자와 원자핵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때 전자는 원자핵 주변을 빙빙 돌고 있다. 전자는 음(-)전자와 원자핵의 양(+)성자에 중성자가 쌓여 있는 형태로 존재하는데 이 전자가 무한히 계속해서 돌 수 있는 원리가 하나님의 실체인 중성자에서 나오는 생명의 빛을 에너지 삼아 돌고있는 것이다.

 

사람 또한 마찬가지이다. 사람이 죽는 이유는 마귀의 영(욕심)에 갇힌 하나님의 영(양심) 상태로 존재하며 살아가면서 욕심대로 행하며 살기 때문에 사망의 신인 마귀에게 져서 죽게 되는 것이다. 욕심이 마귀라면 욕심을 부리는 주체 의식이자 나라고 하는 의식 또한 마귀의 영임을 이해할 수 있다.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나라는 의식을 이기는 극기를 이루어내면 마귀의 옥에 갇힌 하나님이 해방되어 하나님으로 거듭나 영생을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피의 원리란 피가 곧 생명의 원천이며 사람이 죽는 이유는 맑은 피가 썩어 병이 들고 늙으며 결국은 죽음에 이른다는 내용이다. 피가 썩는 이유는 마귀의 영인 욕심대로 살며 행동하고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가 썩게 되고 늙고 병들며 끝내 죽게 되며 반대로 하나님의 마음인 양심대로 살며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며 웃고 살면 피가 썩지 않고 늙지 않으며 죽지도 않는다는 영생의 원리이다. 사람이 늙고 병드는 이유가 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먹어 그런 것이 아니라 피의 작용으로 인해서 임을 의학적으로도 어혈로 인해 통증을 느끼고 병이 생긴다고 증명된 바 있다.

마음의 작용이란 마음 먹은 대로 피가 바뀐다는 것이다. 사람의 얼굴에 성격이 나오고 얼굴로 성격을 알아볼 수 있다 고들 한다. 그 이유가 바로 마음먹은 대로 피가 바뀌기 때문이다. 부정적인 마음을 가지거나 내 욕심대로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면 그 마음으로 인해 피가 썩은 피로 변하는 것이다. 허나 반대로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양심대로 행동하려는 마음을 가지면 맑은 피가 유지가 되며 영생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영육 일체론 이란 나의 생명은 나의 피에 있고, 나의 피는 나의 육체를 만들었다 나의 마음은 나의 생명이고 나의 생명의 근원은 마음에 있다(4:23)는 성경 말씀에서 알 수 있듯이 마음의 작용은 피의 작용과 같은 것을 알 수 있고, 또한 피를 담고 있는 장기를 혈장(血臟)이라고 하지 않고 심장(心臟)이라고 하는 것에서 피가 바로 마음이라는 사실을 선조들은 알고 있었던 것을 였볼 수 있다. 이와 같이 분석해 들어가니 육체와 영이 분리될 수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창세기 94절에 따르면 피는 생명입니다. 피가 썩으면 생명이 썩고 생명이 썩으면 육체가 썩어 죽는 것입니다. 영과 육은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인류는 영과 육이 따로 있어서 죽으면 육신만 죽고 영은 다른 곳 즉 천당에 가거나 지옥에 떨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피가 생명이자 영이며 신이며 육입니다. 육체는 피에 의해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영과 육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일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알 수 있는 영생법은 생명==마음=육이므로 피를 더 이상 썩지 않게 산다면 육이 썩지 않고 영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위의 모든 내용을 종합해 보면 피가 곧 생명인데 사람이 죽는 이유는 생명 되는 피가 썩어서 죽는 것이요. 피가 썩는 이유는 마음을 마귀의 마음을 품으면 썩는 것이고 그로 인해 늘고 병들고 죽는 생로병사의 굴레에 갇히게 된 것임을 보았을 때 영생의 원리는 나라는 존재의식인 마귀를 죽이고 하나님의 마음인 양심대로 사는 것이 영생의 원리임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