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_왜 재림할 존재라고 하는가?

게시판 종교 토론방 구세주_왜 재림할 존재라고 하는가?

이 게시글은 0개 답변과 1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소사인에 의해 3 월 전에 업데이트 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4704

    소사인
    Moderator

    지금 이 지구상에 있는 모든 기독교인들(예수교인들)은 예수께서 처음 이 세상에 왔다가 십자가를 지고 인류의 죄를 대속한 후 하늘로 올라가 다시 올 시기를 저울질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 올, 즉 재림할 때는 성경에는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도 하고 ‘도둑처럼 올래 오신다’고도 한다. 성경에 그렇게 두가지로 기록되어 있다. 어떤 방식으로 오실지는 와 봐야 알 것이고…

    구세주의 재림을 주장하는, 성직자든 개인이든, 성경과는 전혀 다른 엉뚱한 주장임을 알리고자 합니다.
    성경(이사야26:19)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에서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그렇습니다. 구세주가 이 땅에 오시는 목적은 딱 한 가지입니다. 그것은 바로 이 지구상에 만연된 죽음을 없애기 위해 오시는 것이라는 성경 내용입니다. 사람이 종교 단체를 찾는 것은 ‘죽음을 해결 받기 위해서’ 입니다. 그런고로 구세주가 일단 한 번 이 세상에 오시면 죽음을 없애고 영생의 세상으로 바꾸는 일을 하시도록 되어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에게 묻습니다 (Q1).
    초림으로 오신 구세주께서 구세주의 소명인 “죽음을 없애는” 일을 하지 않고 다시 하늘에 올라간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요한계시록(2장, 3장)에는 <이기는 자>를 찾는 장면이 일곱군데 등장합니다.
    그 중 일부를 전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계2:27-28)이기는 자는 철장을 가지고 만국을 다스리리라, 또한 그에게 새벽별을 주리라.
    (계2:17)이기는 자는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흰 돌을 줄터인데 그 위에 쓴 이름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알 자가 없나니라.

    여기서 등장하는 ‘이기는 자’는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자’라고 하니 왕중왕을 일컬음이요 왕중왕은 구세주를 상징함인데,
    또한 이기는 자에겐 ‘흰 돌을 준다’고 하며 흰 돌을 받았다면 그 돌 위에 쓴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등장하는 ‘이기는 자’는 분명히 왕중왕 즉 구세주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에게 묻습니다 (Q21).
    초림한 그 분께서 흰 돌위에 쓴 이름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까? 그랬다면 그 이름이 무엇입니까?

    만약 초림으로 오신 그 분이 구세주가 확실하다면 ‘흰 돌을 받았을 것이요’ 그렇다면 그 돌 위에 쓴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하니 금년이 2019년인데 이 세상에는 지금까지 그 어떤 종교단체에서도 흰 돌위에 쓴 이름을 밝힌 곳이 없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구세주는 이 세상에 한 번 출현하면 그것으로 이 죽음이 지배하는 세상을 죽지 않는 영생의 세상으로 변화시키기 때문에 재림할 이유가 전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재림을 주장하는 그 곳에는 ‘구세주의 소명이 무엇인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 이 게시글은  소사인에 의해 3 월 전에 수정됐습니다.
    • 이 게시글은  소사인에 의해 3 월 전에 수정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