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_왜 재림할 존재라고 하는가?

게시판 종교 토론방 구세주_왜 재림할 존재라고 하는가?

이 게시글은 0개 답변과 1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소사인에 의해 3 월 전에 업데이트 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4707

    소사인
    Moderator

    구세주(救世主)는 인간을 구하러 오는 주인공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항간에는
    구세주의 재림이 공공연하게 회자되고 있다.

    ●재림(再臨)은 다시 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이미 한 번 왔었다는 의미가 있다.
    한 번 왔었다면 언제 왔었으며 무엇을 하고 어디로 갔는지 사람들은 알고 있다는 것인데….
    그럼 성경은 <구세주>를 어떻게 기록하고 있을까?

    (이사야서26장19절)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사람을 어떤 상태로 변화시키는 게 사람을 구하는 것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다.
    그것은 누구나 죽기 싫지만 다 죽어 왔던 사람을 안 죽는 존재로 만들어 주는 게 <구세주가 인간에게 해 줄 수 있는 유일한 혜택>인 것이다.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다 죽어 갔다.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 ‘아담과 해와’ 이후 그 누구도 예외는 없었다.

    ●과연 창세 이후 구세주가 한 번이라도 이 세상에 왔던 적이 있다고 그 누가 말 할 수 있을까?

    ●이사야서 26장19절의 내용대로라면 구세주는 〔이슬을 가지고 이 세상에 만연된 죽음을 없앤다〕고 규정하고 있는데 언제 한 번이라도 〔이슬〕을 들고 나온 자가 있었던가? 없었다. 그건 무엇을 의미할까?

    ●즉, 구세주는 한 번 이 세상에 출현하면 죽음을 없애고 영생의 세상을 만드시므로 그렇게 된 세상은 바로 <천국>이요 하나님이 영원히 쉬신다는 <안식일>이 되며, 딱 한 번 출현으로 죽음의 세상은 끝이 되고 말세가 되기에 <재림이 필요 없다>가 되는 것이다.

    ●재림을 주장하고 외치는 그 곳에는 구세주가 어떤 일을 하는 존재인지를 모른다는 고백에 다름 아닌 것이다.

    ●구세주의 재림, 왜 필요할까?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 이 게시글은  소사인에 의해 2 월, 3 주 전에 수정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