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암유록을 증거하는 성경(고린도전서)

게시판 자유 게시판 격암유록을 증거하는 성경(고린도전서)

이 게시글은 0개 답변과 1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백합향기에 의해 3 월, 3 주 전에 업데이트 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20

    백합향기
    Senior Moderator
    작성자 : 상록수 (1.220.62.46)
    Date : 2019-03-29 10:15  |  Hit : 234
    격암유록과 성경의 만법귀일의 내용

     격암유록 도부신인편에 「사인불인천신강(似人不人天神降)」이라는 내용이 있는데 그 뜻은 사람같으나 사람이 아닌 하강한 천신 즉 하나님이시다라는 뜻이 된다. 바로 정도령(正道令)을 두고 일컫는 말이다. 이분은 19801015일자로 득도(得道)하시어 정도령(正道令)이 되셨고 이듬해인 1981년 신유년에 부천시 역곡으로 나오시어 인간 구원의 역사, 즉 천지공사를 시작하신 분이시다. 그 첫 모임에서 아래와 같은 다섯 가지 약속을 하셨는데 그 다섯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도 사람으로서는 하겠다고 약속을 할 수 없는 내용이었다. 그래서 「사인불인천신강(似人不人天神降)」이라고 격암유록에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세계공산주의를 없애겠다.

           한반도에서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지 못하게 하겠다.

           여름장마 못 지게 하겠다.

           여름태풍 못 불어 오게 하겠다.

           가을 농사 계속 풍년 들게 하겠다.

     이처럼 그 능력은 사람의 것이 아닌 사람을 초월한 능력의 소유자이며 이는 우리나라 전래 예언서인 격암유록의 주인공인 정도령(正道令)일 뿐만 아니라 성경의 주인공인 구세주이기도 하다는 의미가 되는 내용이 성경에 명시되어 있어 아래에 그것을 인용한다.

       (고린도전서15:4547)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이 되었나니 /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상기 인용된 성경내용에서 ‘…살려주는 영…’은 마지막 아담이 구세주임을 알려주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는 부분은 격암유록의 사인불인천신강(似人不人天神降)과 동일한 의미이니 만법귀일(萬法歸一)의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