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9-03-20 14:05  |  Hit : 102  
연합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한 사람의 완성자가 나오기까지 성령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그렇게 수월한 과정이 아니었다. 죽을 고비를 넘고 또 넘고, 참을 수 없는 경지에서도 또 참고 견디는 과정을 거쳐서 완성자가 나온 것이다. 그런고로 여러분들도 승리제단에 그저 왔다갔다만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
 
* 신경질을 잘 내는 사람은 신경질부터 버려야 된다. 남의 흉을 잘 보고 남을 공격하는 버릇이 있는 사람은 그걸 버려야 된다. 이간질하는 버릇이 있는 사람은 입에 재갈을 물어야 한다. 나쁜 버릇을 버려야 옛 사람이 죽는 것이다. 그래야 성령으로 거듭나는 것이다. 노력 없이는 안 되는 것이다. 좋은 말씀을 듣기만 하고 실천이 없으면 세상말로 남의 다리 긁는 격이 되고 마는 것이다. -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153]
 
* 예배는 되도록 끝까지 다 보는 것이 원칙입니다. 주님께서 만 가지 찬송을 하시고 이것으로 오늘 예배를 마치겠습니다.”라고 말씀하시고 단에서 내려가시는 것까지 확인하고 자리에서 일어서서는 것이 예배에 임하는 성도로서의 기본 태도입니다. 사정이 있으면 몰라도 그렇지 않은 날은 주님께서 하단하실 때까지 자리에서 일어서지 않도록 합시다.
* 올해의 자유율법 실천운동의 주제는 행하자, 실천하자입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돌아오는 일요일인 324일은 3월의 연합예배 날입니다. 함께 함으로 은혜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421일 일요일입니다. 427일 토요일 오후 2시 진해승리제단 순방예배가 있습니다. 화창한 봄기운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320일 수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