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절 경축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8-12-18 14:57  |  Hit : 260  
연합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5,000년 전부터 지켜오던 메시아절은 아브라함 시대부터 지켜오던 절기로 이스라엘 백성들이 1225일만 되면 메시아절로 지켜왔던 것을 우리 승리제단에서 지키는 것은 진짜 메시아가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 우주 가운데 지구 땅 위에서 5,000년 전부터 지켜왔던 메시아절을 이어받아서 지키고 있는 단체는 우리 승리제단 밖에는 없습니다.
 
* 5,000년 전부터 메시아절로 지켜오던 그 절기를 누가 탄생한 날로 고쳐서 모든 사람을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메시아의 날을 기념하면서 기억해야 할 것은 내 마음속에 메시아를 모셔야 메시아의 존재 의의가 있다는 것입니다. 메시아는 구세주요, 구세주는 바로 나를 구원하는 구세주인고로 내가 변하여 성령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신으로 다시 태어나 하나님이 되어야 메시아가 왔다는 의의가 있는 것입니다.
-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25]
 
* 또한 1225일은 지금으로부터 2,600년 전 농경생활을 하던 시대에 페르시아의 조로아스트교가 섬기는 태양신인 미트라의 탄생일로 지켜왔으며, 낮의 길이가 가장 짧아졌다가 다시 길어지는 시점으로 당시의 사람들에게 태양은 곧 절대자의 상징이었으므로 태양이 다시 힘을 되찾아가는 생명이 소생하는 날로서 고대인들이 메시아의 신앙으로 미래를 소망하던 날이었습니다.
 
* 이것을 로마의 콘스탄티누스가 자신의 왕권 유지를 위하여 로마 황제 아울렐리우스의 생일을 기념하는 정복되지 않는 태양의 탄생이라는 로마인의 축제로 하였다가 점차적으로 예수교와 야합하였으며 예수교 공인, 예수교 국교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 기독교인들이 AD 3361225일을 예수의 탄생일로 둔갑시킨 것입니다.
 
* 돌아오는 1225일 화요일은 메시아절입니다. 함께 함으로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은혜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메시아절 2부 행사를 준비하시는 제단은 19(수요일)까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11일 이슬성신절입니다. 감사합니다.
 
20181218일 화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