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8-11-21 12:18  |  Hit : 42  
연합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아브라함의 하나님이 이삭에게 옮겨졌고, 이삭의 하나님이 야곱에게 옮겨졌고, 야곱의 하나님이 단에게 네 번째로 옮겨졌고, 이어서 다섯 번째 천사가 영모님이요, 여섯 번째 천사가 해와이긴자요, 일곱 번째 천사가 바로 이 사람이다. 이 사람이 마지막 인을 떼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완성자인 것이다.
 
* 이 세상에 있는 사망권세 잡은 마귀를 지리멸렬시키는 자인고로 무적 장수가 나왔다는 것을 말씀드렸다. 온 우주에 꽉 찬 마귀가 다 달려 덤벼도 가루도 존재도 없이 멸하는 것이다. 인류사회만 뒤집어엎는 것이 아니요 온 우주를 뒤집어 엎어버리고 만물을 새롭게 재창조하는 것이다. 이 사람 속에 계신 하나님의 신이 계속해서 마귀를 지리멸렬시키고 있으므로 머지않아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고 마는 것이다.
-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143]
 
* 올해는 ‘21일 다시하기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예배시간에는 지각하지 않고, 휴대폰은 끄고, 큰소리로 박수치며 찬송하고, 주님말씀에 온전히 집중하여 졸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야 세상 사람들과 접촉하며 오염 받은 것을 벗어 날 수 있으며 이기신 하나님의 생명의 은혜도 받게 됩니다. 21일 다시하기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통하여 승리자의 가지답게 하루하루 승리하는 모습을 갖추어 나가야 하겠습니다.
 
* 돌아오는 일요일인 1125일은 연합예배 날입니다. 함께 함으로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은혜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1225일 메시아절입니다. 메시아절에는 2부 행사가 풍성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1121일 수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