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절 경축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8-10-08 11:08  |  Hit : 193  
승리절 경축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영원무궁토록 죽음과 고통과 괴롬이 없는 세계가 안식일이다. 즉 안식일은 영생을 가리킨 것이다. 영생은 하나님 안에 있는 것이므로 하나님이 안식일이요, 안식일이 천국인 것이다.
 
하나님께서 마귀와 더불어 싸워 6,000년 만에 안식일을 완성하신 것이다. 그러므로 6,000년간 안식일이 없었는데 죄인들이 안식일을 지킨다고 하는 것은 미친 소리이다. 저들은 안식일의 뜻을 전혀 모르고 있다.
 
* 마귀를 이긴 하나님이라야 안식일의 주인공이다. 그러므로 이긴자가 안식일의 주인공이요, 마귀를 섬멸하고 영생을 이룰 자도 이긴자다. 바로 영생의 씨앗이 이긴자다. 그래서 영모님께서 이긴자를 내 소유로 삼아야 구원이라는 말씀을 하신 것이다.*
-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142]
 
* 올해는 ‘21일 다시하기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습관적으로 예배시간에 지각하는 사람, 조는 사람, 핸드폰이 울리는 사람은 예배시간의 귀중함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예배시간에 온전히 집중하지 못하면 은혜를 받을 수도 없고 세상 사람들과 접촉하며 오염 받은 것을 벗어 날 수도 없게 됩니다.
 
눈은 주님을 초초로 바라보고 귀는 주님의 말씀에 집중해야 합니다. 21일 다시하기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통하여 나의 잘못된 악습을 버리고 승리자의 가지답게 하루하루 승리하는 모습을 갖추어 나가야 하겠습니다.
 
* 10월의 연합예배가 1015일 월요일 오후 1시 승리절 경축예배로 있습니다. 이번 승리절에는 20여명의 신종교학회 회원이 승리제단의 문화를 알아보기 위해 방문합니다. 외부 손님들이 오는 만큼 옷도 깨끗한 옷으로 입고 행동거지에도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1027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대전승리제단 이전헌단예배가 있습니다. 함께함으로 은혜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1125일입니다. 감사합니다. *대전승리제단 새주소 : 대전시 서구 정림동 600번지 3
 
2018108일 월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