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8-05-01 14:01  |  Hit : 401  
어버이날 경축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사람은 나라는 의식 때문에 죽는 고로 나를 버리고, 내 고집을 버리고, 자존심을 버리면 죽지 않는 영생체로 화하게 되어 있는 것이다. 나를 버리는 노력은 각자가 해야 되는 것이다. 이 사람은 영생할 수 있는 영생의 물질을 부어주는 사명밖에는 없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누구든지 하나님처럼 여기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생활을 하고, 자기를 미워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면 영생체로 화하게 되어 있는 것이다.
 
* 그런고로 여러분들, 이제부터라도 나라는 것을 개똥으로 여기며, 종의 종살이를 해야 한다. 집에 가면 집안의 궂은 일, 더러운 일을 내가 해야 한다. 남들이 하기 싫어하는 추한 일, 더러운 일, 힘든 일을 도맡아서 해야 나라는 마귀가 죽는 것이다.
-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131]
 
* 올해는 ‘21일 다시하기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51일인 오늘까지 배관교체 공사가 완료됩니다. 공사가 완료되면 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런데 지금의 재정의 상태로는 공사 잔금을 지불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어버이날 절기성금을 미리 송금해주셔야 공사 잔금을 지불하고 상수도 배관 공사를 계약할 수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5월의 첫 번째 연합예배가 돌아오는 58일은 오후 1시 어버이날 경축예배로 있습니다. 인류의 어버이 되시는 우리주님께 온 정성을 다하여 감사를 드려야 하겠습니다. 어버이날 2부 순서를 준비하시는 제단은 53일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520일 일요일입니다. 감사합니다.*
 
201851일 화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