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성신절 경축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7-12-27 15:37  |  Hit : 431  
이슬성신절 경축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2017년 올 한 해는 좋은 일이 많았습니다. 강릉승리제단이 신설되었고, 마시모 신종교학회 회장단의 승리제단 방문과 더불어 위키피디아에 마시모 회장의 승리제단에 대한 기사가 등재되었으며, 박태선 승사가 승리신문에 연재했던 고대 히브리 문자 와당에 대한 해석이 네이버 오픈백과에 등재되는 등의 승리제단에 기분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 1225일은 인류의 구세주인 메시아의 출현을 알리는 메시아절을 맞아 모두가 한마음으로 메시아절 경축예배를 알차게 치름으로써 2017년 한해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2018년 내년에는 좀 더 희망적인 소식들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며칠 남지 않은 2017년 한해를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 ‘인간의 습성을 벗자는 주제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예배시간에 매일 지각하는 사람, 조는 사람, 핸드폰이 울리는 사람은 삼위일체하나님의 생명을 받는 예배시간의 귀중성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예배시간에 졸면 옆 사람에게 전염되어 옆 사람도 졸게 되고 핸드폰 벨이 울리면 예배시간의 분위기가 산만해 지므로 나로 인하여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각별이 유념하여 승리자의 가지다운 모습을 갖추어 나가야 하겠습니다.
 
* 돌아오는 월요일인 201811일 새해 첫날은 하나님께서 6,000년의 세월을 인내한 끝에 삼위일체를 회복하고 마귀를 소멸하는 무기인 이슬성신을 들고 나오신 신천신지의 새 역사를 여는 뜻 깊은 이슬성신절입니다. 이슬성신절 2부 순서를 준비하고 있는 제단은 총무부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121일 일요일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1227일 수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