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7-09-07 14:07  |  Hit : 105  
연합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승리제단은 자유율법을 지키는 곳입니다. 자유율법이라고 하는 것은 마음의 율법이요, 마귀를 이기는 율법이요, 하늘나라의 법입니다. 모든 욕망을 죽여 나라는 주체의식을 완전히 제거하는 법이 바로 자유율법인 것입니다. 나라는 주체의식이 마귀의 영인고로 지금까지 마귀의 율법아래서 살아왔으며, 사망 아래서 살아왔으며, 이제 그대로 마귀의 지배를 받고 살았던 것입니다. 그래서 죄를 지을 수밖에 없는 마귀의 종이었던 것입니다.
 
* 그런고로 나라는 주체의식을 제거하여 양심의 영, 하나님의 영이 지배하게 될 때에 바로 여러분들이 승리자가 되었다가 되는 것입니다. 승리자가 자유율법의 완성자요, 자유율법의 완성자가 의인이요, 의인이 바로 하나님인 것입니다.*  -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116]
 
* 올해는 인간의 습성을 벗자는 주제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또한 신앙 재정비 3대 운동을 열심히 실천하여 정신무장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예배시간 30분 전에 입실하여 열심히 준비찬송하고, 주님을 바라보고 아랫배에 힘을 주고 박멸소탕멸마경 기도가 끊이지 않도록 기도에 정진해야 하며, 주님말씀 암송하기에 정성을 다해야 합니다. 억지로 웃는 것도 효과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한바탕 호탕하게 웃으며 오늘도 승리합시다.
 
* 돌아오는 일요일인 910일은 9월의 첫 번째 연합예배 날입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함께 함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고 은혜도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924일 일요일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97일 목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