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7-07-20 13:56  |  Hit : 180  
연합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여러분들, 21일간만 자유율법을 지키면 하나님이 됩니다. 이 사람이 약 5년 동안 밀실에 있었지만 사실 이 사람이 이루어지기까지는 21일밖에 걸리지 않았던 것입니다. 21일 동안 온전히 자유율법을 지키기만 하면 하나님이 됩니다. 이 사람도 3일 만에 떨어지고 일주일 만에 떨어지고 20일째 되는 날 떨어지기도 하였습니다.
 
*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도전을 계속하여 21일 동안 온전히 자유율법을 지키니 이겼다가 된 것입니다. 여러분들이나 이 사람이나 똑 같은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넘어졌다고 해서 좌절하지 말고 오뚝이처럼 넘어지면 또 일어나고, 넘어지면 또 일어나고, 또 넘어지면 또 일어나고, 일어나지 못하면 기어서라도 가야합니다.* 요절[113]
 
* 올해는 인간의 습성을 벗자는 주제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또한 신앙 재정비 3대 운동을 열심히 실천하여 정신무장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예배시간 30분 전에 입실하여 열심히 준비찬송하고, 주님을 바라보고 아랫배에 힘을 주고 박멸소탕멸마경 기도가 끊이지 않도록 기도에 정진해야 하며, 주님말씀 암송하기에 정성을 다해야 합니다. 억지로 웃는 것도 효과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한바탕 호탕하게 웃으며 오늘도 승리합시다.
 
* 성탄절 요절송경 2부 경축행사에 참가하실 제단은 총무부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절송경은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 시리즈 중 2가지 이상입니다. 요절송경 2부 행사에 참가하는 제단은 송경하실 요절과 함께 참가 인원을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올해도 참가 인원에 맞추어 격려금을 드립니다. 단합된 마음으로 주님말씀 요절도 암송하고 은혜도 충만한 요절송경 2부 경축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 돌아오는 일요일인 723일은 7월의 두 번째 연합예배 날입니다. 730일 일요일은 해와주님의 부산제단 순방예배가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함께 함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고 은혜도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812일 토요일 성탄절 경축예배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720일 목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