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7-07-06 14:17  |  Hit : 148  
연합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이 사람이 완전히 나라는 의식을 죽이고 나니까 감정이 없어졌던 것이다. 오로지 하나님만을 사모하고 하나님만을 위한 생활을 하게 되니까 인간적인 감정이 없어지게 되었던 것이다. 하나님은 무극의 신이요, 무아의 신이므로 감정이 없다.
 
* 감정이 죄인 것이다. 하나님의 영은 감정이 없는 영이요, 죄인의 영은 감정으로 가득한 영이다. 감정 자체가 죄요, 마귀의 영이므로 감정은 올바른 판단을 흐리게 하며 바른 행동임에도 불구하고 하지 못하게 한다. 인간의 감정은 양심의 의로운 길에 방해가 되는 마귀의 영이다. 그러므로 온전히 감정을 이겨라. - 요절[112]
 
* 올해는 인간의 습성을 벗자는 주제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또한 신앙 재정비 3대 운동을 열심히 실천하여 정신무장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예배시간 30분 전에 입실하여 열심히 준비찬송하고, 주님을 바라보고 아랫배에 힘을 주고 박멸소탕멸마경 기도가 끊이지 않도록 기도에 정진해야 하며, 주님말씀 암송하기에 정성을 다해야 합니다. 억지로 웃는 것도 효과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한바탕 호탕하게 웃으며 오늘도 승리합시다.
 
* 올해도 성탄절 2부 경축행사는 요절송경으로 진행됩니다. 성탄절 요절송경 2부 경축행사에 참가하실 제단은 총무부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절송경은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 시리즈 중 2가지 이상입니다. 요절송경 2부 행사에 참가하는 제단은 송경하실 요절과 함께 참가 인원을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돌아오는 일요일인 79일 일요일은 7월의 첫 번째 연합예배 날입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함께 함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고 은혜도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723일 일요일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76일 목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