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경축예배 공고
 작성자 : 최고관리자
Date : 2017-05-05 14:44  |  Hit : 133  
어버이날 경축예배 공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
 
* 사람이 죽는 것은 피가 썩어서 죽는 것입니다. 욕심을 부리면 피가 썩습니다. 욕심을 부리고 음식을 먹으면 체하는데 체한 사람의 손끝을 바늘로 따면 시커먼 썩은 피가 나옵니다. 썩은 피가 나오는 것은 욕심을 부리는 순간 피가 썩었다는 증거입니다.
 
* 또한 사람이 근심걱정을 하게 되면 얼굴에 시커멓게 기미가 낍니다. 이것은 근심걱정을 하면 피가 썩는다는 증거입니다. 근심걱정은 욕심대로 되지 않는 것을 되게끔 욕심을 부리는 마음입니다. 그러니까 근심걱정은 욕심 중의 욕심인 것입니다. - 전 세계를 향하여 선포한다[107] 중에서
 
* 올해는 인간의 습성을 벗자는 주제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50% 변화를 입기 위한 자유율법 실천운동을 제대로 한 번 해봅시다. “서로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먼저 눈에 띄는 사람마다 내 몸처럼 여기면서 꼭 인사를 나누세요.” 하신 주님 말씀대로 우리 식구들은 서로 만나면 누구든지 내 몸처럼소리 내어 인사하며 형제를 하나님처럼 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또한 신앙 재정비 3대 운동을 열심히 실천하여 정신무장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예배시간 30분 전에 입실하여 열심히 준비찬송하고, 주님을 바라보고 아랫배에 힘을 주고 박멸소탕멸마경 기도가 끊이지 않도록 기도에 정진해야 하며, 주님말씀 암송하기에 정성을 다해야 합니다. 억지로 웃는 것도 효과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한바탕 호탕하게 웃으며 오늘도 승리합시다.
 
* 돌아오는 58일 월요일은 어버이날 경축예배가 있는 날입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인류의 어버이 되시는 우리주님께 감사하고 함께 함으로 은혜 풍성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버이날을 기해서 엄마처럼 똑같이 자유율법을 지키며 사는 하나님이 되기 위한 결심을 다지는 시간이 되어야겠습니다. 다음 연합예배는 521일 일요일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55일 금요일
총무부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 리 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