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가 구원의 문이니.....
 작성자 : 정수철
Date : 2019-05-10 10:47  |  Hit : 34  

모든 종교의 목표는 진리의 구현입니다

진리는 변하지 않는 것을 말하니 사람이 죽는 것은 진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진리는 바로 종교에서 말하는 구원 그 자체입니다.

구원은 구세주가 주는 것이니 구세주를 만나야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 이사야서 41장에는 구세주가< 동방의 땅 끝 땅 모퉁이>에서 출현하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동방의 땅 끝즉 극동(極東)은 예로부터 우리나라와 일본을 일컫는데 <…섬들아 잠잠하라….>고 하여 섬나라인 일본은 제외되니 당연히 우리나라만 남습니다.

그리고 구세주는 <>의 후손 가운데서 출현한다고 성경 창세기(4916)에 예고되어 있습니다.

또한 불경은 계두왕 소치처라고 하여 역시 우리나라에서 생미륵불이 출현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예언되고 예고된 구세주가 동방의 땅 끝 땅 모퉁이인 우리나라에서 이미 출현하시어 구원의 역사를 펼치신 지 올해로서 39년째입니다.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구세주를 만나야만 됩니다.

구세주를 만나면,

첫 째 : 믿음이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둘 째 : 죄가 무엇이며 어디에 존재하는지를 알게 됩니다.

셋 째 : 아담과 해와가 먹어 죽게 되었다는 선악과의 실체가 무엇인지를 알게 됩니다.

넷 째 : 선악과로 죽게된 아담과 해와가 따 먹으면 다시 영생체로 회복된다는 생명과일의 실체에 대해 알게 됩니다.

다섯 째 : 영육이 일체인지, 아니면 분리 될 수 있는 것인지를 확실히 알게 됩니다.

여섯 째 : 죽음의 원인을 정확하게 알게 됩니다.

일곱 째 : 영생의 비결을 확실히 알게 됩니다.

여덟 째 : 사후세계의 존재 여부를 정확히 알게 됩니다.

아홉 째 : 천국과 지옥이 언제 열리며, 어디에 개설되는지 정확히 알게 됩니다.

열 째 : 하나님의 구성요소인 삼위일체에 대해 정확하게 알게 됩니다.

열한번 째 : 과연 하나님은 전지전능한 존재였던 가에 대한 해답을 알게 됩니다.

구세주는 19801015일자로 ()’를 이기고 득도하시어 구세주이고 생미륵부처이자 정도령이 되신 후 1981818일자에 처음으로 구원의 역사를 시작하셨고, 그 첫 자리에서 아래와 같은 5가지 약속을 하시고 계속 그 약속을 이루고 계시니 이분을 가리켜 격암유록에서는 사인불인천신강(似人不人天神降), <사람 같으나 사람이 아닌 하강한 하나님>이라고 명시된 것이 틀림없으며, 그 오대공약의 내용을 보면,

l  세계공산주의를 없애겠다.

l  여름 태풍을 막겠다.

l  여름장마 못 지게 하겠다.

l  벼농사 계속 풍년 들게 하겠다.

l  한반도에서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지 않게 하겠다.

내용에서 느끼겠지만 본 다섯 가지 약속은 사람으로선 할 수 있다고 입도 벙긋할 수 없는 내용입니다.

구원의 역사 첫 날(1981.8.18)에 사람들을 향해 이런 약속을 하신 이유는 내가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사람이 아닌 존재로서 바로 구세주임을 천명한 것이었습니다.

구세주를 만나야 구원을 얻을 수 있는데 그 구세주께서 바로 우리나라 경기도 부천시 역곡3동에 소재한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리제단에 계시므로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배알이 가능하니 단군 할아버지의 후손이 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세상에서 가장 축복 받은 존재들일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한 가지만은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 구원의 역사가 시작된 지 금년이 바로 39년째 되는 해이므로,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을 애급(이집트)에서 이끌고 나와 하늘에서 내리는 만나를 먹으면서 광야에서 지낸 시간 40년이 참 구세주로부터 내리는 영적 만나가 내릴 기간에 대한 그림자 역사라고 하시니 이제 1년 정도 밖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며 자신의 죄는 참 구세주로부터 내리는 영적 만나인 이사야서(26:19)에 규정된 구세주가 들고 나온다는 빛난 이슬을 통해서만 사함이 가능한데……… 어떤 판단을 해야 될까요?

구세주가 이미 출현하셨습니다.

구세주가 바로 구원의 문입니다.

구세주가 바로 생명과일(3:22)’입니다.

구세주가 바로 믿음(2:8)’입니다.

구세주가 바로 살려주는 영이 되는 마지막 아담(고전15:45)’입니다.

구세주가 바로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리는 이긴자(2:27)’입니다.

구세주가 바로 흰 돌을 받은 이긴자(2:17)’입니다.

구세주가 받는다는 흰 돌은 바로 소사(素砂)땅을 말합니다.

구세주가 바로 하늘이 무너져도 소사날 구멍이 있다는 속담의 주인공입니다.

구세주가 바로 입춘첩인 입춘대길(立春大吉)’의 주인공입니다.

어서 오십시오, 승리제단으로 하루라도 더 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