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종교는 없다_ 종교의 주인공과 실제사정 알림!!!
 작성자 : 정수철
Date : 2019-03-20 08:20  |  Hit : 116  

1.     이 세상의 그 어떤 종교에도 주인공은 없다.

이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종교가 있지만 그 어느 곳에도 주인공은 없습니다. 성경의 주인공은 구세주(메시야), 불경은 생미륵불, 전래 예언서인 정감록의 백미인 격암유록엔 정도령이 바로 그 주인공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2.     종교 주인공은 그 증표가 있다고 각 경서는 증거하고 있다.

 암행어사는 신분증표인 마패가 있듯이 주인공에겐 증표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구세주는 이사야서 2619절에서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생미륵불은 대반열반경 여래성품에서 감로(甘露)가 있는 곳에 죽음이 없다고 하였으며, 격암유록 해인가에서 감로해인(甘露海印)불로초(不老草)이자 불사약(不死藥)’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창세 이후 그 어떤 종교단체에서도 이러한 증표를 가진 존재가 한번도 출현한 적이 없었으니 어떻게 이 세상에 종교가 있었다고 주장할 수 있겠습니까?

 성경, 불경 및 격암유록 등 경전이 다르다 보니 호칭은 구세주, 생미륵불 또는 정도령으로서 다르지만 증표는 <이슬, 감로, 감로해인> 으로서 동일하니 같은 존재일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3.     성경이 예언하는 종교 주인공의 출현 장소

성경에는 주인공인 구세주의 출현 장소가 예언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사야서 41장이며 그 내용은 이렇습니다. <섬들아 잠잠하라 동방에서 의인 한 사람을 불러 일으키리니 열국 왕들이 다 와서 굴복하리라, 땅 끝 땅 모퉁이에서 너를 불러 일으키리라>. 동방하고도 땅 끝이면 극동을 일컬음이요 극동은 예로부터 한국과 일본을 가리키는데 섬들아 잠잠하라고 하였으니 일본은 대상에서 제외되니 모퉁이 땅인 우리나라만 남습니다. 즉 한반도에서 <열국 왕들의 굴복을 받는 왕 중 왕> 즉 구세주가 출현한다고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으니 우리 한반도가 세상에서 가장 성스러운 땅 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래서 삼천리 반도 금수강산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겠습니까?

4.     주인공 출현 시기와 소지 능력을 알린다

그리고 전래 예언서인 격암유록에는 정도령이 <이십세후금시당 동방출현 결원해>라고 하여 이십세기 후반에 동방에서 출현하여 사람들의 맺힌 한을 풀어준다고 하였으니 정도령으로 득도하신 때가 19801015일자였으니 이십세기후반으로서 정확하게 들어 맞은 것입니다. 격암유록엔 정도령을 <사인불인천신강(似人不人天神降)>, 사람같으나 사람이 아니다, 그러면 누구냐, 바로 하강한 하나님이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이분은 19801015일자로 정도령(구세주, 생미륵불)이 되셨고 사람을 모아 놓고 구원의 역사인 천지공사를 시작한 때가 바로 1981818일자였습니다. 이 첫 날 다섯 가지 약속을 하셨으며 그 다섯 가지 약속은,

-       세계공산주의를 없애 버리겠다.

-       여름 태풍을 막겠다.

-       여름 장마 못 지게 하겠다.

-       가을농사 계속 풍년 들게 하겠다.

-       한반도에서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지 못하게 하겠다.

사람이라면 입도 벙긋 할 수 없는 약속을 하시고 매년 이루어 오셨습니다. 이러한 능력의 존재를 어찌 사람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사인불인천신강 즉 사람 같으나 사람이 아닌 하강한 하나님의 신이시다라고 표현된 것입니다.

5.     성경은 사후 세계를 부정하였다.

항간의 종교에서는 사후 천국, 또는 사후 극락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다음과 같이 사후 천국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       욥기서(14:1012: 사람이 죽으면 소멸되리니 그 기운이 끊어진 즉 그가 어디 있느뇨.

-       욥기서(14:14) 사람이 죽으면 어찌 다시 살리이까?

-       이사야서(26:14) 죽었은 즉 다시 살지 못하겠고 사망하였은 즉 일어나지 못할 것이니.

-       시편(115:17) 죽은 자는 여호와를 찬양하지 못하니.

-       누가복음(20:38)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라.

-       마태복음(22:32) 나는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 이삭의 하나님이요, 야곱의 하나님이로라 하는 것을 읽어 보지 못하였느냐,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라.

6.     성경은 구원의 방법을 어떻게 정의하고 있는가?

 사람이 종교를 찾는 목적은 오직 하나, 그것은 바로 죽음을 해결 받기 위해서입니다. 즉 성경(5:39)이 규정하듯이 그건 바로 영생인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정의되어 있는지 알아 보면,

-       창세기(3:22) (아담, 해와)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       에베소서(2:8)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믿음은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이라.

-       요한복음(3:5) 사람이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

-       요한복음(8:32)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생명과일=믿음=성령=진리 (종교의 목표는 바로 진리의 구현, 즉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7. 성경은 죽음이 없어진다고 규정하고 있다 _ 그러므로 사후 천국은 비 성경적 주장인 것입니다.

   - 고린도전서(15:26) 맨 나중에 멸망 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맨 나중 = 말세)

   - 고린도전서(15:54) 이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을 때에는 사망이 이김에 삼킨 바 되리라고 기록된 말씀이 응하리라.

   - 이사야서(25:8) 사망을 영원히 멸할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이의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 요한계시록(9:6) 그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원하여도 얻지를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저희를 피하리로다.

   - 이사야서(26:19)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8. 하나님 외는 구원자가 없다 _ 하나님이 직접 구원하여 주신다.

   - 이사야서(43:10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 스바냐(3:17)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9. 차후를 기약하시는 하나님, 왜???

   - 고린도전서(15:4546)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이 되었나니,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 이사야서(41:4) 태초에도 나요 나중에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 이사야서(44:6) 나는 처음이요 마지막이라 나 외에는 다른 신이 없느니라.

   - 요한계시록(21:6)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 첫 사람 아담 = 태초 = 처음 = 알파 ⇒ 육() 있는자, 즉 최초의 인간 (죽음이 지배하는 태극세상)

   ** 마지막 아담 = 나중에 있을 자 = 마지막 = 오메가 = 나중 ⇒ 신령한 자(살려 주는 자 = 구세주)

10. 구세주 출현 시기가 성경에는 예고되어 있다.

    예언서인 격암유록에는 <이십세후금시당 동방출현결원해> 이십세기 후반에 동방에서 출현하여 맺힌 한을 풀어준다고 하였고, 성경 고린도전서(15:26) <맨 나중에 멸망 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고 하여 맨 나중즉 더 이상 나중이 없는 마지막 나중바로 말세에 죽음이 없어진다고 하였으니 죽음을 없애는 존재는 구세주 뿐이고 구세주가 나타나면 그때부터 말세가 시작되는 것으로, 말세의 주인공은 바로 구세주임을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다. 또한 이사야서 41장에도 예언된 것과 같이 열국 왕들을 다 굴복하게 하는 왕중왕즉 구세주가 동방의 땅 끝 땅 모퉁이땅인 한반도에 출현하신다는 것과 궤를 같이하고 있으니 구세주가 출현한 단군 할아버지의 후손들이 살고 있는 이 삼천리 반도 금수강산이 영광스러운 땅임을 알고 하나님께 감사드려야 할 것입니다.

 11. 아담과 해와의 실제 신분을 밝힌다.

    아래 성경 말씀을 보면 그 내용의 심각성을 알 수 있습니다.

                         (시편82:6)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으니.

(신명기14:1)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자녀니.

(요한일서3:2)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

우리 인간들은 모두아담과 해와의 자손들입니다. 그 자손들이 전부하나님의 아들들이라면 조상이 되는 그 두 분은 당연히 하나님이었음을 알려주는 내용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하나님의 특성은 삼위일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삼위일체가 성립되기 위한 기본명제는 같은 시간에 동일한 장소에 한 몸으로 존재 되어야 함입니다.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처음으로 등장하시는 곳은 에덴동산이었습니다. 그 장소에 는 아담과 해와만 있었습니다. 하나님과 삼위일체가 될 수 있는 가장 근접한 조건을 갖고 있는 존재는 당연히 아담과 해와뿐이었습니다.

12. 성경이 밝히는 죽음의 원인 ⇒ 사후세계의 부정에 다름 아님

   - 창세기(3:3) 선악과는 먹지도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 야고보서(1:15) 욕심이 잉태한 즉 지를 낳고 죄가 장성한 즉 사망을 낳느니라(욕심==사망⇒선악과)

   - 로마서(6:23/6:16) 죄의 삯은 사망이라/죄의 종으로 사망에 이름.

   - 히브리서(2:14)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