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구세주께서 이미 출현하셨으니…
 작성자 : 상록수
Date : 2019-03-02 10:51  |  Hit : 65  

성경의 주인공은 구세주이다.

그리고 구세주는 사람을 구하시려 오시는 분이시다.

죽는 존재인 사람을 죽지 않는 존재로 만들어 주심이 구원의 핵심이다.

기독교도들은 예수가 구세주 인 줄 알고 오직 예수’, ‘예수 구원, 불신 지옥이라는 구호를 대중을 향해 외치고 있다, 그것이 저주의 말인 줄도 모른 채.

신약성서에는 예수가 하나님의 독생자 즉 외아들이라고 기록되어 있으며 구세주라고 단정해 놓았다. 과연 그럴까? 아니다. 성경 구약성서에는 다음과 같이 하나님께서 직접 구세주로 오신다고 기록되어 있다 ;

(43:10-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스바냐3:17)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또한 구세주는 한 번 이 땅에 출현하면 이 지구상에 만연한 죽음을 없애기 때문에 왔던 곳으로 되돌아 갔다가 나중에 다시 오는 즉 재림을 하실 이유가 전혀 없는 것이다. 그래서 재림을 주장하는 곳 즉 기독교는 구세주께서 이 땅에 오시는 목적을 모르는 집단이다. 그래서 성경은 점잖게 경고하는 것이다. <(호세아14:9) 여호와의 도는 정직하니 의인이라야 그 도에 행하리라 그러나 죄인은 그에 걸려 넘어지리라>, 즉 성경을 아무리 읽어봐도 사람으로선 이해할 수 없다고 강력하게 규정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이 성경을 읽으면 어쩔 수 없이 억지로 풀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성경은 경고하고 있다. <(벧후3:16) 성경을 억지로 풀지 말라,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그리고 성경의 주인공이신 구세주께서 사람에게 영생 즉 구원을 베푸시는데 어떤 방법으로 하시느냐 역시 성경에 명시되어 있다. 이사야서 (26:19)<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에서 죽은 자를 내어 주리로다> 라고 하여 이슬(, dew)이라는 묘약으로 죽음을 없앤다고 되어 있다.

 그리고 구세주가 출현하시는 장소 또한 성경에 명시되어 있는데 의인에게 직접 배우지 못한 사람들이 가짜 목자(목사, 신부)들로부터 성경을 배웠거나 독학하여 억지로 풀 수 밖에 없으니 그 결과는 정말 안타깝기가 그지 없음이다. 성경은 목자(목사, 신부)를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으니 그렇게 규정된 이유 역시 그들은 모르겠지만…..,

(이사야56:10-11) 그 파숫군들은 소경이요 다 무지하며 벙어리 개라, 능히 짓지 못하며 다 꿈꾸는 자요 잠자기를 좋아하는 자니,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각한 목자들이라, 다 자기 길로 돌이키며 어디 있는 자이든지 자기 이만 도모하며.

이와 같이 성경은 그들을 가리켜 소경이요 벙어리 개라고 하였다. 그런고로 성경은 다음과 같이 경고하고 있다 ;

  (마태복음15:14) 소경(목자)이 소경(신도)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지옥)에 빠진다.

이사야서 41장에 구세주 출현 지역에 대해 상세하게 예고되어 있다, 아래와 같이 ;

  (이사야41:1-9) 섬들아 잠잠하라 동방에서 의인 한 사람을 불러 일으키리니 열국 왕들이 다 와서 굴복하리라 땅 끝 땅 모퉁이에서 너를 불러 일으키리라.

바로 동방의 땅 끝이니까 그곳이 극동을 의미 함이요 또한 모퉁이 땅이라고 하였고 섬나라는 아니라고 하였으니, 극동은 예로부터 한국과 일본을 일컫는데 섬나라인 일본을 제외하면 모퉁이 땅인 한반도에서 열국 왕들이 다 와서 굴복하게 되는 존재 즉 왕중왕이 되는 동방의인 구세주를 불러 일으킨다는 내용이니 단군 할아버지의 후손이 살고 있는 우리나라 땅 한반도를 금수강산이라고 부른 이유가 이제 겨우 설명이 되었다고 하면 배 아파할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이 된다.

이 한반도가 구세주가 출현할 지역으로 만세 전부터 예고된 땅이라고 하면 인정하지 못한다고 목에 힘줄을 세울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사실인 것을 부정한다고 부정이 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