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지역 전도활동(20190701)

5지역 전도활동(20190701)

*장소: 탑골공원

*참여인원: 9명

신순이, 강춘희, 이승우, 조건우, 박철수, 정수윤(1지역), 홍경일(1지역), 신불선(2지역), 임수빈(2지역)

탑골공원에 도착하니 탑골공원 정면 도로 쪽에 노인상담소 빨간 버스가 나와서 어르신들과 상담을 하고 있었다. 우리는 도로 화단 쪽으로 대화탁자와 패널 그리고 책전시대를 설치하고 전도활동을 시작하였다. 한낮의 기온이 28도로 조금 더운 기온이었지만 바람이 불어서 더위를 식혀주었다.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방한의 영향인지 평소보다 차량이 적은 관계로 교통체증을 느끼지 못하고 탑골공원에 평소보다 빨리 도착했다. 거리의 행인들도 평소에 비하여 적은 듯하였다. 우리는 행인들에게 시원한 차 한 잔 하고 가시하고 권유하며 대화탁자로 안내하여 대화를 시작하였다.

본격적인 여름인 7월이 시작되었지만 파라솔 그늘아래는 시원한 것이 대화를 나누기에는 아주 좋았다. 그렇지만 날씨 탓인지 좀처럼 집중은 되지 않았다. 그래도 대화를 나눈 분들이 진리말씀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승리신문 회원 명부에 주소를 적는 수순은 자연스럽게 지속되었다.

더운 날씨에 그늘이 적은 패널 쪽에는 사람이 없는지라 일부러 패널 앞에 놓아둔 간이의자에 앉아 대화를 나누며 행인들의 관심을 끌어보려 했으나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다. 오늘은 전체적으로 볼 때 평소보다 한산한 분위기였지만 대화탁자에서는 지속적으로 진리말씀을 전할 수 있어 좋았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