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지역 전도활동(20190624)

5지역 전도활동(20190624)

*장소: 탑골공원

*참여인원: 8명

신순이, 강춘희, 김두식, 이승우, 조건우, 박철수, 정수윤(1지역), 신불선(2지역)

탑골공원에 도착하니 탑골공원 정면 도로 쪽에 노인상담소 빨간 버스가 나와서 어르신들과 상담을 하고 있었다. 우리는 도로 화단 쪽으로 대화탁자와 패널 그리고 책전시대를 설치하고 전도활동을 시작하였다. 한낮의 기온이 30도를 넘는 기온이었지만 바람이 불어서 더위를 식혀주었다.

사람이 사람을 부르는 법이다. 한 두 사람이 있을 때는 그냥 지나치던 사람들이 서너 명이 앉아서 대화를 하고 있으면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궁금하여 다가온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자리를 권하게 되고 무엇을 하는 것이냐고 물어오게 되어 대화가 시작된다.

패널의 내용에 공감이 간다고 하면서, 갔다가 점심을 먹고 다시 찾아온 어떤 분이 “도대체 뭐하는 곳이냐?”고 묻기에 “승리제단입니다.”라고 했더니 승리제단이 “어디에 있는 어떤 단체냐?”고 물어서 “우리가 바로 영생교입니다.”라고 했더니 “역곡에 있는 영생교 말이냐?”라고 하면서 자신도 주님이 계실 때 승리제단에 와서 주님의 말씀을 들어본 적이 있노라고 하였다. 명함을 달라며 전화를 하고 찾아오겠다고 하였다.

더운 날씨지만 그렇게 파라솔 그늘 아래서 더위를 피하며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진리말씀도 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도 하면서 친근감을 갖게 되면 승리신문 회원도 확보하는 실속 있는 전도활동이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5지역 전도활동(20190624)”의 2개의 댓글

  • 2019년 6월 26일 6:58 오후
    Permalink

    더운 여름날씨에도 힘차게 전도하는 모습~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언제나 전하여 주옵소서~^^ 5지역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달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