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지역 전도활동(20190610)

 

5지역 전도활동(20190610)

 

*날짜: 2019년 6월 10일

*장소: 탑골공원

*참석 인원: 9명

신순이, 강춘희, 김두식, 이승우, 조건우, 박철수, 홍경일(1지역), 신불선(2지역), 정영만(2지역)

 

탑골공원에 도착하니 탑골공원 정면 도로 쪽에 노인상담소 빨간 버스가 나와서 어르신들과 상담을 하고 있었다. 우리는 도로 화단 쪽으로 대화탁자와 패널 그리고 책전시대를 설치하고 전도활동을 시작하였다. 구름이 낀 날씨에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서 전도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였다.

 

적극적으로 행인들을 권유하여 대화탁자로 안내하여 진리말씀을 전하자 시작부터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비가 온 후라 공기가 아주 맑고 좋았다. 오늘은 대화탁자보다는 패널 쪽으로 사람들이 몰려서 패널 쪽의 전도 분위기가 더 활발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현충일 기념사에서의 김원봉 발언이 단연 화재의 중심이 되었다. 함경도 출신의 89세, 88세 두 분의 어르신은 김일성의 북한과 6.25전쟁을 겪어본 자신들로서는 지금의 문재인 정부의 북한을 옹호하는 통일정책은 북한을 너무 모르는 통일정책이라고 열변을 토하셨다.

 

그래서 통일은 외세에 의해서가 아니라 자주통일이어야 하고, 북한이 아닌 남한의 주도하에 통일이 되어야 하고, 국민에게 주권이 있는 민주통일이어야 하고, 무엇보다 자유가 보장되는 자유통일이어야 하기 때문에 10년 이상을 두고 서서히 해야 한다고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동의해 주셨다.

 

통일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일들이 주님의 섭리 하에 점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세상 사람들이 어찌 알 수 있겠는가? 세상 사람들이 주님의 존재를 알고 승리제단의 진리를 받아들이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며 오늘도 나비의 작은 날개 짓을 해본다.*

 

5지역 전도활동(20190610)”의 1개의 댓글

  • 2019년 6월 11일 12:12 오후
    Permalink

    언제나 신선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구세주/생미륵불/정도령님 전도 현장입니다.

    댓글달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