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의 마음이 곧 하나님의 마음

마음먹기에 따라 피가 변한다.

“마음에 의해서 피가 변한다.”라는 학문은 이 세상에 없는 것입니다.
피가 변하는 것은 마음에 의해서 변하는 것이지, 나이가 많아서, 오래 살아서 피가 변하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마음에 의해서 피가 변하는고로 오늘날 인간의 피가 썩는 피로 변화되어 있는 것은 바로 피를 썩게 하는 마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피를 썩지 않게 하는 마음을 가지면 피가 썩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슨 의미의 말씀이냐 하면 마음이 영인고로 하나님의 마음이 하나님의 영이 되는 것이며 하나님의 마음은 피가 썩지 않는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성경이나 불경에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라.” “불심을 품어라.” 하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왜 그렇게 기록이 되어 있느냐 하는 것을 이 세상 불경을 가르치는 사람이나 성경을 가르치는 사람이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주인공이나 아는 것이지 주인공이 아닌 사람은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라, 불심을 품어라.” 하는 말은 바로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면 피가 썩지 않는다는 것이며 그런고로 피가 썩지 않으면 죽지 않는 몸으로 변하게 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이것을 구세주가 나와야 알려주는 것이지 구세주가 나오지 않으면 그 뜻을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면 늙고 병들지 않아

그런고로 사람이 늙는 것도 피가 썩는고로 늙는 것이지 나이가 먹어서 늙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이 피가 썩는 마음을 먹기 때문에 피가 썩어서 사람이 늙는다는 것을 이 세상 사람이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제그대로 오늘날 여러분들이 구세주 하나님이 되려면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바로 영생의 마음이요, 마귀의 마음을 여지없이 이기는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바로 마귀의 마음을 이기는 마음이 영생의 마음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마귀의 마음은 사람을 죽게 하는 마음이요, 마귀의 마음은 바로 피를 썩게 하는 마음인고로 피를 썩게 하는 마음은 바로 늙게 하는 마음이요, 병 걸리게 하는 마음이라는 사실을 이 사람이 논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 이런 학문을 어디 가서 들어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든지 죽기를 싫어하고, 누구든지 늙기를 싫어하고, 병 걸리는 것을 싫어하지만 병 걸리지 않는 방법, 늙지 않는 방법, 죽지 않는 방법을 논해도 이것을 중요시 여기지 아니하고 우습게 여기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참으로 불쌍한 사람인 것입니다.

하나님의 마음과 마귀의 마음

그런고로 죽지 않는 마음 자체가 바로 영생의 확신이요, 또한 영생의 확신이 하나님의 마음이요, 희생적인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이요, 이제 희생적인 마음이 피가 썩지 않는 하나님의 마음인 것입니다. 사람이 죽는 마음은 욕심의 마음이요, 신경질 내는 마음이요, 화를 내는 마음이요, 사람을 미워하는 마음이 바로 죽는 마음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사람을 미워하면 이미 피가 썩은 것이요, 시기 질투만 해도 피가 썩는고로 죽을죄를 지었다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죽을죄가 뭔지도 모른다면 구세주라고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죽을죄라는 건 바로 피를 썩게 하는 마음이 바로 죽을죄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초초로 하나님을 바라보고 고도로 사모하지 않는 이것이 바로 죽을죄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고도로 사모하는 마음, 초초로 하나님을 바라보는 마음 이것이 바로 영생하는 마음이요, 죽지 않는 마음인고로 여러분들에게 시간 시간이 “초초로 바라봐라.” “고도로 사모해라.” 말하는 것은 좋은 말씀이요, 아름다운 말인고로 여러분들에게 하는 말씀이 아니라 바로 죽지 않는 비결의 말씀이 되는 것입니다.

초초로 하나님을 바라봐야

하나님의 신을 모시고 있는 사람이 하나님은 하나님인데 마귀를 이기는 진짜 하나님인지, 마귀를 못 이기는 하나님인지 답변해 드린다면 이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은 하나님인데 마귀를 못 이기는 하나님이요, 현재 마귀에게 지배를 받고 있는 하나님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마귀에게 지배를 받고 있는 하나님을 바라보면 바로 마귀의 영에게 오염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세상을 어떻게 살아야 되느냐? 하는 이 세상 사는 방법, 정도를 걸어가는 방법을 지금까지 몰랐던 것입니다.
그런고로 안 믿는 사람을 바라보면 바로 마귀의 영에 오염되는고로 안 믿는 사람하고 말을 한다든지, 하나님을 비방하는 사람하고 말을 한다든지, 듣는다든지 하면 바로 마귀의 영에게 오염이 되고 그게 죽을죄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비방하는, 하나님의 역사를 비방하는 말을 들으면 그 말을 듣는 자체가 죽을죄를 졌다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무 말이라고 들으면 안 되는 이유가 개 소리를 들으면 개새끼가 되고 마귀 소리를 들으면 마귀가 되기 때문인 것입니다.
“초초로 하나님을 바라봐라.” 하는데 하나님은 마귀를 이기신 하나님이 이긴자에게 있는 것이지 실패자에게 있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나라는 의식에게 지는 것이 죄

초초로 이긴자 하나님을 바라보면 바로 이긴자 하나님의 영이 임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초초로 이긴자 하나님을 바라보고, 이긴자 하나님을 고도로 사모하게 되면 바로 내 마음속에 이긴자 하나님이 좌정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긴자 하나님이 좌정해야만 여러분들이 이긴자가 될 수가 있고, 이긴자 하나님이 좌정을 해야만 여러분들이 구세주 하나님이 될 수 있고 영생을 얻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마귀를 이길 수가 있고, 죄를 질 수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마귀한테 지는 것이 죄가 되는 것이요, 나라는 의식에게 지는 것이 죄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분명히 여러분들에게 이 사람이 말씀을 드리지만 나를 이겨야만, 마귀를 이겨야만, 사망권세를 이겨야만 영생을 하게 되어 있는 고로 나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사망권세를 이기는 영이 바로 이긴자 영이 되는 것입니다. 이긴자 속에 있는 하나님의 영을 받지 않고서는 나를 이길 수 없고, 이긴자 하나님의 영을 받지 않고서는 마귀를 이길 수가 없는 것입니다.

완전히 이기신 하나님이 좌정해야

그래서 사망권세를 이기려 해도 역시 이긴자 하나님의 영을 받아야 이긴자 하나님의 영이 사망권세를 이겨 주시는고로 이긴자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기신 하나님이라야 마귀를 이길 수가 있고, 나를 이길 수가 있고, 사망권세를 이길 수가 있는고로 항상 이기신 하나님을 붙잡고 놓치지 말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긴자 하나님을 놓치지 않으려면 초초로 바라보고 고도로 사모해야 되는 것입니다. 고도로 사모하고 초초로 바라보지 않고서는 이긴자 하나님이 내 속에 있는 나를, 내 속에 있는 마귀를, 내 속에 있는 사망권세를 이겨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 길은 뭘 많이 아는 걸로 가는 길이 아닌 것입니다. 이 사람이 이제 일찍이 이 많은 것을 알지 못했으나 완전히 이기신 하나님이 좌정하니까 그때부터 모든 것을 알게 되었던 것입니다.*
1992년 4월 2일 말씀 중에서

원현옥 기자 정리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