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정

하나님의 사정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인간들을 구원하시려는 것은 인간들이 하나님의 분신체요 자식들이기 때문입니다(신명기 14:1-2, 시편 82:6).

태초에 하나님은 세 분이 계셨습니다.
세 분 하나님은 에덴동산의 선악과 사건 이후 아담하나님과 해와하나님이 마귀에게 패하여 완전히 마귀의 포로가 되었고, 
하나님이 지배하던 우주는 ‘나’라는 마귀의 식민지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후부터 아담과 해와에 의하여 마귀의 종자를 계속 생산해 온 것이 지금의 온 인류입니다.
그러니 인류는 하나님의 분신체들이고 자녀들인 것입니다.
그래서 “만유의 주께서 우리를 위하여 한 씨를 남겨 두지 않았다면 소돔과 같이 되고 고모라와 같이 되었을 것이다
(이사야서1:8).”라고 말한 것입니다.
두 씨 즉 두 분 하나님이 마귀의 포로가 되었으니 한 분 하나님 즉 한 씨만 남게 된 것입니다. 

그와같이 한 분 남은 하나님은 마귀의 눈을 피하여 일곱 분의 의인들 속에 전전하시면서 6000년을 숨어 오셨습니다. 
마귀를 이길 수 있는 무기를 개발하고 승리하시는 하나님이 되시기 위한 목적이었습니다.

일곱 분의 의인들은 아브라함, 이삭, 야곱, 단군, 박태선, 해와이긴자, 아담이긴자 조희성입니다.
이 분들 속에 숨어서 6000년을 기회를 기다리시며 무기를 개발하면서 마귀를 이길 수 있는 이긴자를 키워 오신 것입니다.

이긴자로 완성이 되려면 에덴동산에서 잃어버린 아담하나님과 해와하나님을 다시 찾아야 완성이 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성경의 목적은 아담하나님과 해와하나님을 찾으시는 데 있는 것입니다.
아담하나님과 해와하나님을 찾아 세 분 하나님이 합해서 삼위일체로 완성이 되어야 하나님이 이긴자 구세주로 성공리에 출현하시게 되는 것입니다(묵시록3:21).
그래서 성경은 “첫째아담은 생령이요 둘째아담은 살려주는 신이다(고전15:45 ).”라고 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찾으신 둘째아담이 세 분 하나님이 일체로 완성되어 승리하시는 자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 자리가 바로 조희성 선생의 몸의 자리입니다.

조희성님의 몸에 이루어졌지만 실상은 세 분 하나님이 일체로 완성되시어 하나님이 조희성님의 몸안에서 승리하신 것입니다. 
7인의 의인 중 다섯 번째 의인인 박태선하나님 때부터 해와하나님과 아담하나님을 찾기 시작하시어 
마침내 성공을 거두신 것이 완성된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그래서 이긴자, 구세주는 하나님 자신이 되시는 것이지 하나님 이외의 어떤 다른 존재(사람)가 된다는 것은 
다 잘못된 깨달음인 것입니다. 
하나님이 직접 구세주로 출현하시어 당신의 자식들을 구원시키고 하나님의 나라를 회복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조희성님의 몸에서 이루어진 道成人身(도성인신)의 역사입니다.

성경상의 감람나무(스가랴 4장, 묵시록 11장) 동방의인(이사야 41장)이라는 용어는 구세주 하나님을 뜻하는
대명사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재의 기성종단은 구세주에 대한 이해를 잘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